퍼블릭에프알

아유센터?, 한양대 배구부 박태환 추가량 선수 등 - 2015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아유센터?, 한양대 배구부 박태환 추가량 선수 등 - 2015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5. 5. 7. 08:30
반응형



전국대학배구리그, 한양대 배구부 경기를 관람하며 이 선수는 센터인가? 센터세요? 묻고 싶어지는 선수 담았는데요. 길쭉한 기럭지로 신장이상의 기량 보여줄 듯한 한양대 박태환 추가량 선수가 아래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대학배구리그 경기가 한창인 한양대 올림픽체육관,

한양대 배구부 선수들의 한 지르기 보이던 시간이 지나가고


또 다시 한 지르기 끌어내던 득점이 보였는데요




안뇽 내 블락을 받아?_?

하는 한양대 박태환 선수가

손을 끝까지 뻗어 블로킹 득점을 만들고



솔로 지르기 한판^0^

아자 외쳤는데요


그런데


한양대 박태환 선수는 라이트 출신이고 프로필도 R인데



한양대에서는 센터로 로테이션하며 중앙공격하는 모습을 많이 본 듯해서 헷갈 @0@

리는 와중 




공격하고 기잡기 세레머니 한판도 보여주는

한양대 2학년 박태환 선수!




ㅋㅋㅋ

빠이팅도 넘쳐서

호오- 이렇게 잔뜩 입벌리고 팀 북돋는 박태환 선수도 본 반면에



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

범실하고도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ㄷ...

그리하였던 박태환 선수를 지켜보던

같이 고등학교 배구부 거쳤던 송림팸?_? 송림고딩동창들은



박태환 선수 득점할때는 무관심하다가

범실하니까 엄청 재밌어함

ㅋㅋㅋㅋ

은 소설인데요

소설일까나?_?ㅋㅋ

여하튼 타이밍 딱맞게 즐거워하던ㅋㅋ 송림 고딩친구들 경기대 박성수 학생과 대한항공 정지석 선수요ㅋㅋ


이를 아는지 모르는지



한양대 박태환 학생선수는 경기에 몰입하며 코트 밟고 다녔고요.

(감독님과 짝!)


그리고 길쭉한 한양대의 4학년 진짜 센터



김재휘 선수!도 살짝 보였는데


201cm 김재휘 선수의 기럭지를 따라가는 느낌의?_?

한양대 1학년으로 입학한 선수 한명도 게임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이렉트 킬 하나 선물이얌

하고서는



팀 고참 김재휘 엉아에게 폭 안긴?_?ㅋㅋ

추가량 선수였는데요



음 센터아니고 라이트.........인줄 알았는데 프로필은 레프트!였던


위의 타점, 추가량 선수는



서브존에서 배구공 간지 만들기?_? 테스트를?_? 보이며



남다른 기럭지로 이제 1학년이기에 앞으로 더 기대되기도 하는 공격도 보여줬고요



193cm의 중국에서 온! 레프트, 한양대 배구부 추가량 선수와



한양대 센터역할하고 있던 14학번 라이트 송림고 출신 박태환 선수의 사진으로 끝맺음하며^0^!


한양대 배구부의 센터인줄 알게하던 길쭉이들, 박태환, 추가량 선수 등의 모습 정리하면서 동시에 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에 아래버튼 톡!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