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블랙세이브 와 노랑 고려대 축구부 임민혁, 유창훈, 임승겸 선수 등 - 2016 KEB 하나은행 FA컵 FA CUP 2라운드 본문

기타/축구들

블랙세이브 와 노랑 고려대 축구부 임민혁, 유창훈, 임승겸 선수 등 - 2016 KEB 하나은행 FA컵 FA CUP 2라운드

ForReal 2016. 3. 28. 23:02
반응형


2016 하나은행 FA컵 2라운드가 열린 청주 용정축구공원의 주말 오후.


고려대 축구부 경기를 처음 볼 수 있었습니다.

노란 고려대 처음봐서 #놀람

저기 저....(번호안보이는) 학생이 경기장에 들어서기전 선수들에게 뭔가 말하고 있네요.


# 고려대 축구부 14번 선수가 많이 남았어요.


고려대 축구부 14번 미드필더 유창훈선수는 이날 90분을 필드에서 소화했고요.

또, 후반 7분에 있던 이다원의 득점에 도움 공을 보내줬어요


헤헷 나 잘해찡.jpg

ㅋㅋ 발랄하게 남은 고려대 유창훈 선수

하지만 아래 그림에서는 치열해요--;


팔이 뽑히더라도 공에 달려갈 것 같은 의지의 유창훈 선수 드리블도 보이고요!


뭔가 공이 가는 곳을 기대해야할 것 같은?_? 기대하시라 표정의 고려대 유창훈 선수도 남았네요!


답정너.jpg

인 것 같은 공의 다음타자가 정해져 있어 보이는 사진 ㅋ_ㅋ

고려대 축구부 23번 잘생긴 이 수염남은ㅋㅋ 수비하는 박태현 선수래요. 박태현 선수도 fa컵 2라운드 경기 90분 소화.


고려대 축구부 박태현 선수.


그리고 공중 볼 싸움 중인 양팀 선수들의 모습도 남았고요.


고려대 축구부 19번은 정택훈 선수. 전반 9분에 첫 골을 성공시켰고요.

이 날 73분 경기를 뛰었다는 기록.


그리고 정택훈 선수,

고려대 위기상황 모면했을 때로 기억해요

이 사진 개인적으로 좋아요!


그리고 고려대 축구부 20번 임승겸 선수는 공내꺼 중이에요

상대선수 경계하며 조심조심 수비중


#아래는 이 날 세이브와 토킹에 힘썼던 고려대 축구부 골키퍼 선수 모습이 남았어요!


고려대 축구부 임민혁 선수


음 ㅋㅋ 141218선수들도 열심히 키퍼의 말에 귀기울이는 중

유창훈 이은성 안성민 선수들


임민혁 선수의 공기중 세이브 하나


고대 임민혁 선수, 골문 앞 세이브도 하나


토킹토킹 샤우팅샤우팅

고려대 임민혁 선수의 손가락도 깡똥히 서있고요.

고려대의 수비중에 여러 그림이 있었지만

(고려대 유창훈 선수)


이 날 싸움날뻔(?) 옐로카드의 외출을 도운 장면도 있었고요.


공이 갑자기 내 팔로 날아오는데 어떡하나 그럼.jpg

ㅋㅋ 의 20번 임승겸 선수도 보이네요.


고려대 키퍼 임민혁 선수

필드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중--;ㅋㅋ


그리고....번호가.....어딨니...번호야....

고려대는 fa컵 2라운드 경기를 2:0으로 승리했어요.

전반 정택훈 선수의 골, 후반 이다원 선수의 골로요!


그리고 코칭중인 한 모습도 남았어요


감독님 엄청 멋있으셔서 놀람.jpg

고려대 서동원?_? 감독님?


이런 모습도 낯설다.jpg

머리를 모아 기록지?를 같이 볼 것 같은 고려대 축구부 코치진

설마 저게 식당 메뉴판 이런 건 아닐테고요^.^;;


이렇게 용정축구공원에서 FA컵 첫 승리를 따낸 고려대 축구부는

4월 27일에 3라운드를 치루게 될텐데요.

아직 상대는 정해지지 않은 3라운드지만 어떤 경기할지 궁금하기도 하고요.

우선 이후, 다시 대학축구리그로 돌아가 게임할 고려대는 4월 1일 경기를 준비할 것 같고요.


청주의 석양--; 속 그리고 마무리 코칭속 고려대 축구부 .jpg

로 포스팅도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찍어주시면 감사감사 복받으실거에요^0^

아래 카카오톡 / 스토리 페이스북 트윗으로 퍼가기 버튼도 달아놓았어요! 애용해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