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예체능 배구선수 문성민 누구? 문성민 결혼, 배구 문성민 아내, 인스타, 득남, 독일, 문성민 머리, 연봉, 성적, 승부욕 등 정리 - 우리동네 예체능 본문

배구/프로배구

예체능 배구선수 문성민 누구? 문성민 결혼, 배구 문성민 아내, 인스타, 득남, 독일, 문성민 머리, 연봉, 성적, 승부욕 등 정리 - 우리동네 예체능

ForReal 2016. 4. 17. 23:43
반응형

4월 19일 우리동네 예체능 152회에 프로배구팀별 1명씩 배구스타들이 출연했습니다.

그 중 천안 현대 배구단 대표로는 일반인들에게도 알려진 배구미남스타 문성민 선수가 얼굴을 보였는데요.

이번 포스팅에는 문성민 선수를 향한 일반인들의 관심사를 묶어 모아 정리했고요ㅋㅋㅋㅋㅋ


연봉 / 결혼 / 성적 / 대표경력 / 헤어스타일 / 연관검색어의 문성민+박정아 , 문성민+티파니 이유 등을 정리했어요!

우선 아래 프로필과 간단한 경력부터 정리!


#문성민 국가대표 #문성민 독일

문성민 선수는 86년생, (한국나이 31세)

초등학생 시절 높이뛰기 선수로 활동하다가 배구 시작했고요, 부산출신!

인터뷰에서 보니 사투리는 현재 아주조금 남은 것 같았어요!

부산 동성중 -부산 동성고 - 경기대 줄업, 196cm

청소년대표팀을 거친 후, 대학때부터 월드리그 성인 국가대표팀 선발, 2006 도하 아시안게임 금메달 등의 국제무대에서 활약이 있었고요

그 중 2006 월드리그 예선에서의 활약으로 독일 1부 상위권팀인 프리드리히스하펜 에서 입단 제의가 와서 독일에서 뛰게됩니다ㅋ_ㅋ

ㅇ...외국구단에 간 현역 유일무이 남자배구 선수일거에요

그후 시즌에는 터키 팀 헐크방크로 이적.


그 후 한국으로 돌아와 5년에 20억이라는 최고수준 연봉으로 계약하며 천안 현대 팀이 되었꼬요.

그 이후로 부상으로 쉴때도 있었지만, 현대에서 팀 이끄는 에이스역할을 해왔고요.

특히 플레이적인 것은 당연하고 경기 애티튜드라고 해야할까 포기하지않는 플레이, 쇼맨쉽 등 그 모습들이 정말 멋집니다!

그렇게 지난 시즌에는 본인에게 맞는 포지션에서 활약하며

주장으로서 팀의 정규리그 우승을 이끌고, 15-16 시즌 MVP가 되었습니다.



# 문성민 인스타

문성민 선수는 그동안 SNS 철옹성을 구축했었습니다.

지인공개의 SNS성벽너머로 뭔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아무것도 없는 것인지 신비주의와 궁금증으로 팬들을 어지럽게(?) 만들었는데요.


2015년 결혼 후, 얼마전 가족이 3명으로 늘어나며 인스타그램에 소소한 일상을 하나하나씩 업로드 하고 있답니다

아들바보 모습이 SNS를 뒤덮고 있는데ㅋㅋ 선남선녀부부라 아가도 넘나예쁘고, 특히 아가가 뱃속에서 아빠 경기 영상을 봤는지ㅋㅋㅋㅋ 문성민 선수의 다채로운 표정이 아가에게도 그대로 옮겨간 모습이었어요ㅋㅋㅋ

문성민 선수 인스타 주소는.....아가 태명!


#문성민 득남



문성민 선수는 지난 2월 6일 오후 5시경 태명 하쿵이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인터뷰들에서 결혼을 낳고, 아가를 치루며(?) 문성민 선수의 배구하는 관점이 조금 변했다는 말도 했었어요.

아가가 한쪽눈만 간신히 뜨며 "헐 태어나보니 울아빠 문성민.jpg" 사진도 남았네요

출처는 문성민 선수 구단 SNS !


[배구/프로배구] - 아빠 뱃속에서 나온 아가 셋, 문성민 최민호 서재덕 선수 2세 요람세레머니 트리플 베이비즈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번외



#문성민 아내 , #문성민 부인


많은 분들이 그럼 과연 그 문성민의 아내는 누굴까?_? 궁금해하시는데요

위는 문성민 부부의 웨딩화보! 넘나예쁘죠!


지난 2015 4월 웨딩마치를 올린 문성민 선수 부부는

기사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 4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고 나왔고요.

또, 배우?_?라는 루머도 들었는데 확실히는 몰라요! 3살 연상의 여성이라고 합니다

그런데....문성민 선수 부인분을 예전에 경기장에서 뵈었는데 굉장히 소녀소녀한 느낌이었고요!(속닥속닥)

문성민 선수는 결혼 후 와이프가 몸에 좋은 것들도 많이 챙겨주고 하면서 운동에 집중하기 좋다고 밝히기도 했고요

문성민 선수의 결혼 후 문성민 선수 팀 경기 성적도 좋아졌죠!


문성민 선수 아내를 위한 세레머니

올스타전에 만삭인 아내를 위해 로맨틱한?_?ㅋㅋ 재밌는 춤을 보여주기도 했죠!


+

기타 문성민 선수 가족이 담긴 포스팅은 아래 클릭 하면 나와요!


- 현대캐피탈 10년만에 챔프전 우승, 천안 현대 배구단, 문성민 아내, 노재욱, 신영석, 최민호 아기 등 - 챔피언결정전


 - 문성민 아들, 문시호의 레플리카 소화법, 자유찾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세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번외


- 시호의 모험, 문성민 2세, 현대캐피탈 배구단, 몰리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번외


 - 이빨 드러내는 대니 박주형, 문성민 선수와 가족 등 프로 배구 플레이오프-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PO 1차전


- 문성민 아내 누구? 부인 과거? 3살 연상?



 검색어에 문성민 박정아, 문성민 티파니 ?_?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ㅋㅋㅋ

저것은 스캔들이 아니고요 소문도 아니고요ㅋㅋ

예전에 8년전에 연애예능프로그램에 문성민 선수가 출연한적이 있었는데요

가수 쥬얼리 박정아 님에게 지목당했나? 그러고

한명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는 상황에서 문성민 선수가 소녀시대 티파니를 선택했는데 티파니는 다른 사람을 선택했던ㅋㅋㅋ

그러한 8년전 프로그램때문입니다ㅋㅋㅋㅋ

(결국 그 프로그램을 통해 지난스타커플ㅠㅠ 박정아님은 다른 힙합스타와....... 이어져서 연예계뉴스를 뒤집었...다...는...후문..)


 # 문성민 최근 성적



문성민 선수는 지난 15-16 프로배구 시즌에 스피드배구라는 빠른 플레이를 팀컬러로 한 현대배구단에서

18연승, 정규리그 우승이라는 기록을 남겼죠.


그리고 얼마전에 끝난 15-16 프로배구 시즌,

시즌의 주인공이 됩니다. MVP로 선정되었어요.


그리고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장에서 만날 수 있던 문성민 선수


#문성민 머리


문성민 선수는 "난 리얼 선수야! 리얼 플레이어!" 라는 것을 강조하듯이(?)ㅋㅋㅋ 스포츠 선수로서의 그러한 태도를 항상 지키는 느낌인데요

특히 지난 2012-13시즌 (사실 그 전에도) 개막전에서도 머리를 빡빡 밀고 나타났죠. (현재 현대의 최태웅 감독도 포함) 기타 몇몇 선수들과 머리를 함께 밀고, 경기장에 빡빡이로 나타나는 일이 많았답니다.


그래서 별명이 스님이기도 했어요!ㅋㅋㅋ


특히 시즌 중에는 팀숙소에서 경기 준비하거나 훈련때문에 밖에 잘 나갈 수가 없는지

여러 선수들이 숙소안에서 미용실을 차린다고도 밝혔는데요ㅋㅋ

거의 군대미용실 뺨칠 것 같은 머리스타일로 경기를 하던 모습도 있었고요.


팬들은 '왜 잘생긴 얼굴 아깝게'라고 말하기도 했지만

문성민 선수는 경기가 중요하죠--; 라고 답할 것 같은 모습이었습니다ㅋㅋㅋ


하지만!! 결혼을 하면서부터

"저는 삭발이 편한데 와이프가 싫어해서..."

하며 스타일리시한 모습도 경기장에서 보여주기 시작했고요.

아래 14-15 시즌때가 정점?_?ㅋㅋㅋ이었죠


하지만 삭발매니아 문성민 선수는 소심한 반항을......?_? 아래와 같이 했는데요.

투블럭이라고 쓰고 스시머리라고 부른다.jpg가 아마 요즘의 문성민 선수 헤어스타일아닐까..... 삭발하다가 걸려서 반쪽만 민 느낌도 들고ㅋㅋ

우리동네 예체능 퇴근길 사진

( 출처 옆 주소 클릭!  http://publicfr.tistory.com/1412 )


#문성민 타점

문성민 선수는 대학때부터 탄력과 타점에서 사람들을 놀래켰는데요

하지만 무릎수술을 하기도 했고 그이후는...배구 패러다임이 타점공격보다 스피드, 빠른 스윙으로 변해서 조금씩 변하는 중인거같아요

위의 사진은 수술 후 복귀하던 시간즈음이에요


#문성민 연봉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할 문성민 선수 연봉!

문성민 선수는 천안현대에 처음왔을때 5년 20억 계약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2015년 기사에 의하면 연봉 3억이라고 하네요! 남자배구 중엔 3위래요!

그리고 MVP를 수상한 뒤 이번해 FA, 자유계약 신분이기때문에 연봉이 조금 오르지않을까? 추측이되기도 합니다.

한겨레의 최근 인터뷰에서 계약에 대한 질문이 있자 "감독님, 제가 발전가능성이 많죠?^.~"라고 했다고ㅋㅋㅋ


마무리,

문성민 선수는 "천안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이고

경기대 배구부를 졸업했습니다ㅋㅋ

지금과 같은 궁금함은 앞으로 경기장에 오셔서 더많은 기쁨으로 바꾸실수있어요!ㅋㅋ


블로그에 있는 다른 문성민 선수 경기사진들 보러가기!


천안 현대 페이스북 바로가기


프로배구 경기영상 보러가기


또 아래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으로 공유하기 버튼도 애용해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