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큼지막 없어도 구제 프레셔스, 한국전력 이재목 공재학 선수 등,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큼지막 없어도 구제 프레셔스, 한국전력 이재목 공재학 선수 등, 한전 빅스톰 배구단 - 2017 천안 넵스컵 프로배구대회

ForReal 2017. 9. 21. 03:54
반응형

 17-18 시즌,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에 새 얼굴들이 여럿 보였습니다. 외국인 선수인 펠리페 선수는 물론이고요. 사실 감독 자리부터 바뀌었죠. 코치생활을 오래한 김철수 감독이 지휘를 하고요. 팀을 지휘하는 세터도 변했습니다. 권영민 선수가 한전으로 이적했어요. 기사 타이틀을 채우는 큼직큼직한 변화들 외에도 한국전력에 새 얼굴들이 보였죠. 넵스컵에서 한전의 뉴페이스들 볼 수 있었는데요. 아래 담겼습니다.


한국전력 박순우 분석관이 뚫어져라 준비했을(?) 넵스컵, 한전의 첫 경기에서의 모습이에요.


한전감독 데뷔전을 치르던 김철수 감독의 모습

정장입니다. 서있습니다. 기록지랑요.


한전 코치진에도 변화가 좀 있었죠. 조성철 코치가 한전으로 옮겨왔더라고요. 한전에 있던 몇 코치분들은 여자배구 팀에서 일하는 모습도 봤어요.


KB에서 한국전력으로 유니폼 바꿔입은 권영민 세터.


여기까지는 타이틀 뽝! 박힌 눈감고도 알 수 있는(?) 한전의 변화였는데요.

한전에 또 반가운 뉴페이스들이 있었습니다.


대한항공으로 입단해서, 상무 다녀온 뒤, 지난 시즌에 대한항공 분석관에 잠시 있다가 2017 한국전력 선수로 돌아온 공재학 선수가 한전 13번을 달고있었어요!

우워어 반가웠죠ㅋㅋ


특히 공재학 선수가 한국전력 유니폼을 입고 첫 공식 경기를 하던 이 날에

(나름 그래도 항공 분석 출신)항잘알 공재학 선수가 항공을 상대로 경기했고요ㅋㅋㅋㅋ

경기 초에 공격성공률 높았죠. 넣으면 들어가던 느낌으로ㅋㅋ

아 이 날 공격성공률이 62.5%였네요.ㅋㅋㅋ


그런데 사실 공재학 선수는 이날 스타팅 이었는데요.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를 빼놓고 들어가있었어요.

그래서 리그 때, 지난 시즌 피로도 쌓인 모습 많이 보였던 전광인 선수인지라, 그 자리에 그 상황이 또 오면 공재학 선수가 나와서 활약하지않을까 예고하는 것 같기도 했죠?_?

그런데 그 자리는 레프트 자리잖아요. 공재학 선수도 열심히 수비했습니다. 기록은 11시도 2정확 2실패로 남았네요.


음 약간은 정확도가 '-' 아직은 '-'....


한국전력 13번 달고 선수로 다시 보이는 공재학 선수 모습


득점한 뒤 파이팅 하는 모습도 좋았죠 ?_?ㅋㅋ


ㅋㅋㅋ 저기 펠리페형님아.jpg

ㅋㅋㅋㅋㅋㅋㅋ

공재학 선수 서브턴에 저기 빠져나가려고 버둥버둥버둥버둥버둥 계속 했는데 펠리페 선수 힘에 못당하는(?) 모습이었어요ㅋㅋㅋㅋ 마치 쥐덫에 걸린 햄스터마냥 버둥버둥버둥


한국전력 경기를 지켜보는 공재학 선수.jpg

과~연.

한전의 시즌 중에 공재학 선수의 라이징데이 볼 수 있을지, 보고싶다면서 기도한번하고 가고요!


또 이재목 선수도 한전의 뉴페이스!

삼성센터였던 모습,

상무센터였던 모습

은 기억나는데

이후에 경기에 나서는 모습을 ....쉽게 볼 수 ㅠㅠ...ㅠ..업..ㅅ....ㅎ.....

하지만 돌아왓습니다ㅋㅋ


한전의 2017 첫 경기, 김철수 감독이 세트 마지막에 투입했죠.

투입 적중했고요ㅋㅋ

블로킹 성공하던 이재목 선수.jpg


뽜이팅도ㅋㅋ 좋은 모습의 이재목 선수죠?ㅋㅋ


지난 시즌 세트 중반 이후 투입되면서 귀신같이 블락 킬하던 한국전력 방신봉 선수가 있었는데. 그 한전의 원포블락 무당같은 자리 책임져야할 것 같기도 해요.


그리고 이재목 선수 멋있쬬


한전의 송승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원의 송승헌 '0' ~


뭘 좀 아는 사람들이 구제시장에서 운명같은 아이템만 골라 찾기 해오듯 한전도 보물들 찾아왔길, 프레셔스들 가득 안아왔길 바라면서~_~ 포스팅 마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