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트윈타워 에어컨, 신영석, 박상하 선수 -2013 배구 월드리그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트윈타워 에어컨, 신영석, 박상하 선수 -2013 배구 월드리그

ForReal 2013. 7. 2. 00:43
반응형


2013 월드리그에서 바람 한 군데 모아 쏴주는 신형 타워형 선풍기마냥, 경기보는 마음속 바람개비 촤르르르 돌려주던 두 선수 모습을 모았습니다. 박상하, 신영석 선수 입니다. 두 선수 모두 한국대표팀의 젊은 트윈타워로 높은 기대만큼 보여주는 선수들이라고 생각해왔는데요. 거실에 줄지어 세우면 가로막기 뻥뻥 터질때마냥 시원할 것 같다며 제목에 여전히 무리수 두며 썼고요. 월드리그 남은 두 경기에서도 에어컨 쐴 수 있을까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신영석 선수





이단 연결 쫌 하는 신영석 선수ㅋㅋ






속공 득점에 나비마냥 날아갈 듯 기뻐하는 신영석 선수요

ㅋㅋ

해맑음 상한치 보여주는 듯 좋고요








박상하 선수 가로막기 득점에 모두 기쁘고요






연습만 하는데도 좀 외출하고 싶은 혀를 가진 신영석 선수요






박상하 선수요

눈 빛내며 공 보겠고요





좀 힘든 코트 안쪽이요

신영석 선수요







블로킹 후 의식시간이요ㅋ

박상하 선수 특유 제스춰까지 멋있고요






연습시간

한선수 선수 공에 오른 박상하 선수요





손가락에 먹을 거 숨겨놓은 신영석 선수 - -?






자꾸 블락득점을 통으로 보여줘서 삼성에어컨처럼 올 여름을 시원하게 만든다며--;.......






사진 제목 : 멘탈신






고무고무 영석 나타나고요!






뭔가 피융--;아러며 효과음을 써야할 것 같은 신영석 선수요






가로막기 또 만든 박 모 선수와 함께 기쁘고요ㅋ







득점 만든 후에, 잠깐 영혼속에 이선규 선수가 들어간 것과 같은 제스춰를 보인 신영석 선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거 하자마자 박철우 선수가 가서 뭐라뭐라하는 모양새였는데 실상은 모르겠고요ㅋ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