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스위치 11 12회 줄거리 대사, 빅토르 장 정체, 동영제분 황사장 마약 체포 불곰 자백? 조성두 금대표 정웅인 아들 크로노스? 장근석 덤프트럭 액션 잼 본문
스위치 11 12회 줄거리 대사, 빅토르 장 정체, 동영제분 황사장 마약 체포 불곰 자백? 조성두 금대표 정웅인 아들 크로노스? 장근석 덤프트럭 액션 잼
ForReal 2018. 4. 13. 00:52스위치 11 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대통령 증언을 한 외교관 최상현을 하라(한예리 분)와 사기단이 빼돌렸죠.
극본 백운철 김류현 연출 남태진 조영민
SBS 스위치
06 시선은 궁금한 곳을 향한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성경책 연락 알고, 봉감독 사진 구하는 김실장
최상현 물품은 금대표에게 들어갑니다. 태국어 성경을 본 금대표는 뭔가 눈치채고 번역합니다. "당신을 구할 것입니다"
이후 김실장은 성경책을 전달한 봉감독 사진을 금대표에게 보여줍니다. 금대표는 백검사 주변을 훑어보라 지시해요.
<SBS 스위치 방송화면>
# 도찬-하라의 방식 반대하는 백준수
한편 하라는 도찬을 계속 의심하고, 사기단 세사람은 다음 계획을 궁금해해요.
백준수는 불곰 알아냈다는 것에 듣지만, 반칙쓰면 역공당할거라 합니다. "우리가 잡으려는 사람들 왜 그렇게 되는지 알아요? 쉬운 길로만 가다가 그렇게 된겁니다."하면서요. 도찬은 그래서 잡겠냐며 맞붙어요.
백준수는 불곰을 잡을까 고민하지만 심장 아파해요.
도찬은 자신을 구해준 방독면을 궁금해합니다.
하라는 여동생과 술마시면서 "한쪽은 너무 독하고 한쪽은 너무 맹탕이고 섞을 수 없을까?"말해요.
하라는 술 취해서 준수한테 가서 윤리 선생이냐 한마디해요.
<SBS 스위치 방송화면>
# 기억속 별장 수영장으로 불곰=황사장인지 확인하려는 도찬
봉감독은, 조사하자 황사장이 아주 깨끗하다고 도찬에게 말합니다. 도찬은 "진짜 불곰일까?"하면서 자신 기억속의 사람인지 확인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과거에 갔던 수영장이 있는 집을 그려요. 이 별장이 황범도의 것인지 확인하자고 합니다.
인태 은지가 황사장을 미행해요. 그러다가 조폭에게 걸리자 드론을 날려서 별장을 봅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있는 집 사진을 도찬에게 보내줍니다. 이후 도찬과 사기단이 사진을 보며 회의해요. 경비도 삼엄한데 영장도 달라못하는 상황. 오하라가 옵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도찬과의 인연 비밀로 하는 봉감독?
오하라가 너무 깊숙히 들어오자 은지와 인태는 걱정해요. "아지트가 여기만 있으라는 법있어?"하는 봉감독. 그리고 어떻게 도찬을 알게됐는지 이야기합니다. 인태의 IT기업이 사기당했을때 망했는데 도찬이 도와줬다고 해요. 은지는 월급 모은거 사기당했을때 도찬이 구해줬다고 해요. 봉감독은 특별한 사연없고 어릴때부터 친하다 대충 말해요.
# 정 검사장에게 패 몰아주며 '황사장' 일 부탁하는 총재
한 카지노. 정검사장, 총재 등이 게임을 해요. "포카는 첫 승리가 중요한 기다"말하는 총재. 정프로는 올인하고, 모두 올인해요. 그리고 정검사의 패가 좋아 모두 박수칩니다. 정프로한테 돈을 몰아주면서 "황사장 그놈아 무슨 일 없어야 된다." "백검사가 칠것같으면 연락주십쇼"말하는 총재와 금대표.
<SBS 스위치 방송화면>
<빅토르 장>
# 뻥영감, 빅토르 참가한 유한공사 행사에 가고
하라엄마 치킨집에서 뻥영감이 치킨을 배우는 척 강냉이를 영업합니다ㅋㅋ
다음 날 뻥영감이 뻥튀기 학술포럼ㅋㅋㅋ 간다하고 장사하러 안나와요. 뻥영감은 턱시도 입고 키세브 유한공사에 갑니다. 빅토르가 온 자리에요. 총재의 비서가 빅토르에게 접근해 약속잡는걸 뻥영감이 뒤에서 보고있어요.
<SBS 스위치 방송화면>
# 수영장에 숨긴 마약 파악하는 검사들, 빼돌리는 사도찬 팀?
하라엄마가 백검사 반대하자 하라는 "사기꾼이랑?"이라 말조심하고 놀라서 가요.
도찬은 검사들에게 황사장 조사한거 발표해요. 그리고 수영장 깊이가 달라졌고, 수영장 바닥에 뭔가 있다고 의심합니다. 특검팀이 모르게 가자고 하면서 "불법 개조"로 들어가자고 해요. 결국 안들키고 영장을 얻어나가요.ㅋㅋ 길대로와 정사장이 그 모습을 봅니다.
그런데 이미 수영장은 빈 상자만 있고, 하라는 나가던 탑차를 다시 따라갑니다. 그런데 도난신고로 동영제분 차가 멈추고, 정인태가 제분차를 훔쳐가는 모습을 하라가 보고 따라가요. 하지만 큰 덤프트럭 속에 숨은 제분 트럭. 그래서 하라는 놓치고 화가나요. 그리고 "선배 우리 당했어! 마약이 목적이었어!"하고 전화하며 울어요. 집에도 아지트에도 사기단은 없어요.
사기단은 창고같은 곳에서 동영제분 트럭을 열어봅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기자들앞에서, 황사장 마약으로 체포되게 설계한 사기단
황사장은 트럭을 도둑맞고, 금대표한테 조인트까여요. 하지만 시의원 자리에는 황사장이 갑니다. 황사장이 어르신들한테 밀가루를 기부한다고 쌓아놔요. 그리고 봉감독이 할아버지 분장하고 "이거 밀가루가 아니여 마약이여"해요. 기자들이 모인자리에서 황사장은 체포됩니다. 배신한 줄 알았던 하라는 위치 추적으로 와서 이걸 보고 도찬을 이해합니다.
하라는 마약 안빼돌린 이유가 뭐냐 물어요. 도찬은 말 안해요. 하라는 "하나는 알았어. 당신 시선은 저 너머에 있다는 거. 거기까기 같이 가보자고"말합니다.
마약운반 임산부는 도찬에게 치료 도와주고 범인 잡아 감사하다고 인사해요. 하라도 "고마워"합니다.
<SBS 스위치 방송화면>
# 협박받고 자신 불곰이라하는 황사장, 아닌 것 눈치채는 하라-도찬
황사장은 빼박이에요. 김실장은 황사장에게 딸로 위협하며 "일이 잘못되면 황사장님이 불곰이 되시는 겁니다."하고 거짓말하라고 시켰고, 황사장은 마약 책임자가 자신이라고 합니다. 백준수, 외교관 모두 자기짓이라고 하는 황사장. 하지만 도찬은 그가 불곰이라하는 것을 의심해요. 하지만 황사장은 USB 동영상에 대해서는 몰라요. 스페인 문화관을 체코 문화관이라 해도 몰라요.
황사장을 보매녀 도찬은 저 사람 위험할거라 쳐다봅니다. 시선은 궁금한걸 보기 마련이라하는 하라.
<SBS 스위치 방송화면>
# 조사장 처리하라는 총재
# 도찬에게 구해달라고 하는 조사장
총재는 금대표에게 일을 못한다하면서 "시들어가면 추하다"고 금대표가 준 난을 2동으로 보내요. 그러면서 조성두를 처리하라고 합니다. 그것때문에 금대표는 고민합니다.
한편 조사장이 똘마니한테 마약일로 죽을 수 잇단 말을 들어요.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하는 똘마니
<SBS 스위치 방송화면>
<조사장 잘생겼다~_~>
도찬에게 구해달라는 문자와 전화가 옵니다. "그 사람 구해야 불곰 잡을 수 있습니다."하는 말에 도찬은 꼼짝못해요. 도찬은 오토바이 끌고 차이나타운으로 달려가요. 검사들도 뒤따라갑니다. 도찬은 말한 모텔을 찾아내요. 김실장의 차도 모텔 앞에 도착합니다.
# 예고편은 없었어요.
+ 오늘 봉감독은 사마천이 심은 사람같았쬬?ㅋㅋ
+ 금대표는 아버지도 아들도 죽이고 권력을 원했다는 그 액자를 보고있었죠. 금대표가 크로노스(?) 액자를 보는 걸 보아서 조성두는 금대표의 아들인거같죠? 저번에도 조성두가 엄마를 봐서 봐달라고 했었쬬?
+ 트럭속에 트럭 들어가는 장면은 나름 드라마에서 보니 신박 신기했죠ㅋㅋ
+ 액션 적절히 나와서 좋아용ㅋㅋ 요즘 tv에서 많이 못봤죠
+ 빅토르는 뭘까요? 자금 주는 곳? ...? 마약 거래하는 곳?.. 총재가 금대표에게 숨기고, 또 뻥영감이 찾아갔죠? 유한공사 회장일까요? 유한공사는 우리 말로 유한회사라고 하나봐요. "수의 투자자들에게 자금을 투자 받아 부동산에 투자하는 회사 입니다. 유한회사는 출자금까지만 책임을 지는 회사"라고 하네요. 자금세탁을 도와주는 곳일까요?
+ 조사장 패거리를 도찬이 구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같이 팀 할까요? ㅋㅋ 인태와 은지와 같이 하게 된것처럼...될까요? 어쩌면 봉감독과 도찬은 이렇게 친해진 걸 수도 있겠네요. 봉감독이 사기치려고 했고, 도찬이 잡았다가....?
+ 수목 밤 10시 SBS 드라마 스위치에요
[링크] - 스위치 13 14회 줄거리 대사, 장근석 불곰 정체, 최정필 딸 죽음 과거 4월4일 별장 풀렸다 금태웅 거짓, 정웅인 손 없는 사마천 의수 이유, 빅토르 누구? 조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