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회 - 강경준 장신영 제주 프로포즈 바베큐 영화 낭만, 카약 국가대표 우효광? 이지애 김정근 관상 광대 도움?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회 - 강경준 장신영 제주 프로포즈 바베큐 영화 낭만, 카약 국가대표 우효광? 이지애 김정근 관상 광대 도움?

ForReal 2017. 9. 26. 05:35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2회 봤어요!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 장신영 강경준 프로포즈, 어설프지만 플랜남, 웃다가 울렸다

  이 커플도 제주도에서 모습이 나왔어요. 프로포즈할 생각에 고민많은 강경준의 모습. 풀빌라 예쁜 숙소 그림 예뻤어요. 사진과 부전공을 했다는 강경준. 아내를 너무 예쁘게 찍어주는 게 나오고. 또 예쁜 뽀뽀장면도 드라마같았어요. ㅋㅋㅋㅋ옆에서 서장훈 아저씨 너무 웃기고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리고 프로포즈 계획이 있던 강경준. 장신영이 부엌에서 준비하는 동안 강경준은 정원에서 하나하나 준비하는 모습이 나왔어요. 원래 그런 사람은 아닌데 이 날따라 어설펐다는 강경준.ㅋㅋ 정원에서 바베큐가 잘 안되어서 짜증내는 모습도 나왔어요ㅋㅋ '완벽하게 하고싶은 건데 실수가 있어서 속상했던' 강경준 인가봐요.ㅋㅋ 시청자는 고기가 먹고싶어서 침을 흘렸어요. 그리고 바베큐 옆에 놓고 노트북과 장막 내려놓고 영화보는 장신영과 강경준. 그림이 너무 예뻤고요. 그런데 프로포즈하기 전 단계로 영화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가 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비가 그치고 영화의 장면이 이어지고 두 사람이 대화에 첫 눈에 반한 이야기가 나오고, 분위기가 좋아지려는 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랑 바람에 스크린이 쓰러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영화가 끝나고 나오는 프로포즈 영상. 5년의 만남을 이야기하고, 주변의 염려 이야기를 하며. '자길 울게 하는 사람이 나인가 하는 생각이 제일 고통스러웠어'하는 목소리가 영상에서 나왔어요. "연애의 환상은 자기가 했지만 결혼의 시작은 내가 하고싶어"하며 프로포즈 영상이 끝나고 이 커플은 눈물이 그렁그렁. 그리고 새벽 벌레소리와 함께 강경준의 진심담긴 목소리가 이어졌어요. "내가 딱 한가지는 자신이 있더라고. 다른 누구보다 그 어떤 사람보다 자길 사랑할 수 있고 지켜줄 수 있겠구나 생각이 들고." 그리고 다시 이 영상을 보는 스튜디오 속 장신영도 눈물이 그렁그렁. 이후 장신영도 그동안 힘들었던 이야기를 눈물과 꺼내기도 했어요.ㅠㅠ


  ㅋㅋㅋㅋㅋ 그리고 반지를 늦게서야 기억해낸 강경준ㅋㅋㅋㅋ 그런데 반지가 손에 안들어가요ㅋㅋㅋㅋ 사이즈는 재조정해서 장신영이 스튜디오에 끼고 나왔어요. 강경준이 직접 디자인한 세개로 나눠지는 반지인데 진짜 부럽더라고요ㅠㅠ

  그리고 이 커플 양가 부모님에게 허락을 받았다고 해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카약 국대 였던 우효광, 대결과 소소한 이야기까지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양치하고 나서도 한국말 공부ㅋㅋ 그리고 밥먹다가 우효광 부모에게 영상통화해요. 그리고 상견례 이야기도 나옵니다.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이후 바다에 가는 우블리 부부. 카누 타러 가요. 우블리도 카누 국가대표였다고 해요. 그런데 카누 안내해주는 직원도 카누 국가대표 출신ㅋㅋㅋ 아내 추자현이 대결을 해보라고 하지만 싫다는 우블리에요ㅋㅋㅋ 하지만 시운전 한번 해보고 시합하는 두 사람.ㅋㅋㅋ카약코치가 코너링하다가 실수하기도 했고, 우블리가 앞서갔지만 나이어린 카약 코치도 빨리 따라갔고. 막상막하인데 우블리가 약간 빨랐어요.ㅋㅋㅋㅋ 

  스포츠 이야기에 서장훈 아저씨 놀리는 김구라 아저씨 웃겼어요ㅋㅋㅋ 우블리 국대 잠바 이야기하는 추자현도 웃겼고요ㅋㅋㅋ

  제주도사면 카약타는 것도 재밌어 보이더라고요. 노 저으면서 추자현이 "만약에 니가 가고싶어하는 방향이랑 내가 다른 곳으로 가려고 하면 너는어떻게 할거야?" "너를 쉬게 하고 갈거야" 크~_~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그리고 추자현 우효광이 밥 먹으러간 곳은 해물 갈치조림이 나오는 곳이었는데 우와.... 불 두개를 켜줘서 긴 불판에 먹었어요. 우와. 소주 먹고 진심 이야기하는 두 사람. 그러다가 언제 아기 가질거냐 묻는 우효광. 


  또 그 뒤에 우효광-추자현이 베이징에서 커플 화보 찍는 이야기하는 내용이 나왔어요ㅋㅋ 갤놋8로 사진 찍어서 메세지 보내는 ㅋㅋㅋ장면이 나왔어요 "결혼 조하" 유행어 된 거 아는 추자현ㅋㅋ 그리고 중국 분량 더 보고싶은데ㅠㅠ 끝났어요ㅠㅠ 다음 주까지 기다려야하나봐요.


<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 관상보는 김정근 아나

  이후 관상보는 이지애 김정근 부부 이야기가 나왔어요ㅋㅋ 쓸개코 이야기하는 김정근 아나. 또 "광대가 튀어나와 사람들 도움을 못받는다"라고 말했던 할아버지 이야기를 하는 김정근 아나. 

  이 부부는 관상 이야기하다가 결국 관상보러 가요. 좋은 직장, 30대에 어려운 일 이야기하는 관상가. 광대가 튀어나온 것에 대해 "광대가 옆쪽으로 튀어나오면 독불 장군 스타일"이야기가 나와요. 이지애 아나운서는 욱하는 것을 맞춰요ㅋㅋ 그리고 마흔 셋부터 필거라 이야기해주는 관상가. 또 '물 기운 강한 사람 만나면 잘 풀릴 것'이라 이야기해요ㅋㅋ 신기ㅋㅋㅋ 그런데 그 물 기운의 사람은 김구라아저씨라고 해요ㅋㅋ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