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김현우 오영주 순댓국집 어디? 양평 위치 설명, 데이트에 순대국밥 이유? 다데기 고춧가루 시그널 오빠에게 영주란 현우 대답은? -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본문

기타/tv

김현우 오영주 순댓국집 어디? 양평 위치 설명, 데이트에 순대국밥 이유? 다데기 고춧가루 시그널 오빠에게 영주란 현우 대답은? -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ForReal 2018. 5. 4. 16:44
반응형

김현우 오영주가 보이는,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선공개 예고가 4일 오후 공개되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 예고보다 더 길게, '순대국밥집' 오영주-김현우

  당일 밤 방송되는 7회 예고는, 결방 이전 6회 종료 후 보였던 예고편의 모습과 이어지기도 했는데요. 2주 전 예고에, 패러글라이딩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은 모습의 출연자 김현우와 오영주, 그리고 그 두 사람이 국밥같은 걸 먹던 모습이 보였었죠. 아마 패러글라이딩을 즐기고, 순댓국을 먹은 거 아닐까 추측이 됐습니다.

  그리고 2주 뒤 공개된 7회 예고에서는 두 사람이 순댓국을 함께 먹는 장면이 더 길게 나왔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선공개 화면>


# 오영주, 데이트에 굳이, 순대국, 왜?

  사실 일반적인 시선에서는 좋아하는 사람이랑 한두번만 할 수 있는 '데이트'인데 왠 순댓국인가 생각할 수 있는 상황인데요. 사실 지난 하트시그널2 5회때 김현우와 오영주는 장을 보다 시장에서 분식을 사먹었고, 먹는 중 "아재입맛"이라는 오영주 이야기에 김현우도 "순댓국 좋아한다"는 대화가 나왔었죠. 나름 데이트 프로에 나왔기때문에 자꾸 생각났지만 순댓국을 먹으러가자고 하기에는 걸려했다고 김현우가 말하기도 했고요.

  이후 오영주가 이 대화를 기억해서, 다음 데이트 중 일부러 순댓국 맛집을 조사해서 들른 것 같은 모습이 보였습니다. 무드를 깨는 음식이 아니라 상대를 배려하고 신경쓰고 있다는 걸 알려주는 음식이었죠.


  또 오영주가 데려온 듯한 그 순댓국집에서 "너무 맛있네. 여기와서 먹었던것 중에 제일 맛있다"하며 먹는 김현우였고요. 배려에 배려가 묻어났죠.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선공개 화면>


# 쿵짝 맞는 다데기 시그널 & 고춧가루 시그널?

  재미있는 건 김현우와 오영주 사이에 '다데기 시그널, 고춧가루 시그널'도 보였던 겁니다.ㅋㅋㅋ

  먼저 순댓국을 받은 오영주가 "다데기 넣어야하나?" 묻자 김현우가 "난 안넣을래"하고, "나도 안넣을래."하는 쿵짝 잘 맞는 둘의 모습도 있었죠. 하트시그널2를 너무 보다보니, 너무 시그널 과대해석하는걸까요?ㅋㅋ


  또, 깍두기 앞에서 고춧가루 묻으면 걱정하는 영주 앞에, 묻으면 말 안하고 귀만져서 알려주겠다고 답하는 현우였죠. 사실 다른 사람이었다면 이때 각자 다르게 표현하고 반응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솔직한 오영주와 섬세한 김현우가 만나서 그만의 배려들을 할 수 있는 이야기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다데기 뜻은 고추-마늘 등을 한번에 다져넣은 양념을 이야기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2 7회 선공개 화면>


# 하트시그널 순대국집 주소, 양평 어디라고요?

  그리고 두 사람이 따뜻한 국물을, 입에서 김을 내며 후루룩 순대와 먹는 모습, 게다가 깍두기까지 송송 잘라 먹는 모습을 보니 어쩔 수 없이 뜨끈한 순댓국이 따라먹고 싶어지더라고요. (침을 닦으며)


  김현우와 오영주가 들른 곳은 '양평'에 있는 맛집이라고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수요미식회, 식신로드에서도 나왔다고 해요. 양평 개군면에 있는 3대째 이어지는 집으로 57년전통이있다고해요. '양평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이라는 이름이라고 하고요. 가격은 순대국은 8천원이라하고요. 아래 지도 첨부할게요. 개군 파출소를 지나, 개군면사무소 골목 가기전에 있는 하자포길에 있다고 하네요. 


<양평개군할머니 순대국집 위치>

<하자포길>


<김현우-오영주 순대국집 모습>

<전화번호도 보이네요^^;>

<토종순대국>


  이번 5월에 가정의 달 휴가 가실분들이나, 연인끼리 데이트하시는 분들은 양평 패러글라이딩하고, 남한강 드라이브하고, 개군할머니 순댓국 먹으면 딱 코스나오게 되겠네요ㅋㅋ


# 패러글라이딩의 대답, 다른 커플매치도 궁금해지는 하트시그널2 7회

  그나저나, 과연 이 순댓국을 먹으며 다데기 시그널과 고춧가루 시그널까지 보낸(?)ㅋㅋ 김현우와 오영주는 데이트 이후 서로에게 더 마음이 갔을까요? 혹시나 지난 주엔 서로를 선택했지만 반전이 있게될까요? 또 순댓국말고도 패러글라이딩에서 영주가 직진하는 목소리도 들렸죠 "오빠에게 영주란?"하고 물었죠. 패러글라이딩 데이트에서의 둘의 모습과 다른 시그널뿐 아니라 김현우가 그 대답에 어떻게 대답했을지도 궁금해집니다.

  또 다른 데이트 커플매치는 어떻게 이뤄졌을까요? 4대4가 된 상황에서요.


  하트시그널 시즌2 방송은 금요일 밤 11시 11분 채널A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하트시그널2 #하트시그널 #하트시그널시즌2 #오영주 #김현우 #순대 #순댓국 #순대국밥 #하트시그널순댓국 #하트시그널시즌2김현우순댓국집 #개군할머니 #토종순대국 #양평순대 #양평순대국 #순대데이트 #heartSignal2 #blog.naver.com #김현우오영주 #김현우순대국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