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성의 기쁨 2회 줄거리 대사, 송하윤 기억 남은 최진혁 찾기 시작, 이호원 빽 단역배우 스타엔터 투자, 이주연 탑된 대타, 기명? 본문

기타/tv

마성의 기쁨 2회 줄거리 대사, 송하윤 기억 남은 최진혁 찾기 시작, 이호원 빽 단역배우 스타엔터 투자, 이주연 탑된 대타, 기명?

ForReal 2018. 9. 7. 06:53
반응형

마성의 기쁨 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억을 잃은 공마성(최진혁 분)이 기쁨(송하윤 분)과 마주치고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마성이 자고 일어나서도 기쁨을 기억하면서 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극본 최지연 연출 김가람 안지숙

MBN 마성의 기쁨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3년만에 재회한 기쁨-마성


# 마성 보고 당황한 기쁨, 기억 못하는 마성

  마성을 알아보는 기쁨은 당황해서 얼굴부터 숨겨요. 공마성은 허락없이 찍는 줄알고 카메라를 뺐다가 부숴집니다. 기쁨은 "공마성씨! 저 몰라요?"불러요 자기를 아는것에 놀라며, 마성은 물어요. "당신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까?"

  기쁨의 물고기를 밟은 공마성은 냄새난다면서 신발을 휴지통에 버려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란주코디-기쁨


# 망해가는 기쁨의 쇼핑몰, 집안의 가장인 주기쁨

  코디였던 란주네 샵 한쪽 귀퉁이에서 쇼핑몰을 하는 기쁨입니다. 쇼핑몰에는 "여기가 살인자 주기쁨 쇼핑몰인가요?"이런 글 밖에 없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기쁨의 남동생(?)


  기쁨은 하이난 남자가 못알아 본 얘기하고 란주가 역변해서 그렇다는 말에 기쁨은 신경쓰여요. 그리고 자기 사진이 붙은 할인마트 광고지를 뗍니다. 기쁨이 가져온 광고지를 보고 남동생이 화내는데 기쁨은 할머니 할아버지가 모르고 그런거라고 넘겨요. 기쁨의 아빠는 술취해 들어와 시를 읊어요.


  프로덕션에 가는 기쁨. 감독은 깨진 렌즈 가격 입금하라하고 내쫓아요. 기쁨은 부적 동영상 지워달라고 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다음 날 아침, 기쁨의 모습 떠오르는 마성, 기쁨 찾기시작

  마성은 집에서 하루를 정리합니다. 그리고 쁨과 생선 일은 노트 안해놔요. 다음 날 아침에 기쁨과의 일이 떠오르고 "이게 뭐지?"싶어요. 마성은 일하는 중에도 계속 기쁨이 떠올라서 혼란스러워하다가 윤박사에게 상담해요. "기명. 특별히 인상적인것만 기억되는 증상."인가 생각하며 그 여자와 특별한 인연이 있었나 궁금해해요. 그리고 비서에게 찾으라고 합니다.


# 선우그룹 회장, 공마성 견제

   회장은 공마성에 대한 모든걸 보고받고있어요. 양비서-윤박사 모두에게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이하임 - 성기준


# 기쁨 대타로 뜬 탑연예인 이하임

  한편 잘나가는 연예인 이하임. 엘레베이터 만드는 중견기업 회장 딸이라고 해요. 스탭들이 기다리는데 미세먼지때문에 촬영안한다고 버티고 있어요. 이하임의 코디는 란주. 이하임의 소속사대표는 기쁨 전 대표에요. 이하임이 뜬건 기쁨 대타로 들어가서고요. 이하임은 재계약하려면 얼마 안남았고, 스타 엔터가 노리고 있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마성-기준


# 선우회장 아들=스타엔터 차린 단역배우 성기준

  성기준은 이하임을 보고 자기 윗집에 이사왔다며 미용실에서 뺨맞은 이야기를 꺼내며 말걸어요. 성기준은 일부러 이하임이 잘나간다는 얘기에 그 건물 사고 아틀리에 얻어 스타엔터테인먼트 연 거였어요.

  기준은 주기쁨이 제일 예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기가 억울한 사람 살려야한다고 하고요. 사실 기준은 드라마에 딱 한번 단역으로 출연한 적 밖에 없어요. 하지만 1년 안에 안뜨면 선우호텔 물려받아야되서 싫어해요. 

  기준은 엄마의 돈줄이 막히자 마성에게 투자하라고 찾아가요. 


# 부적 동영상 본 후, 기쁨에 대해 듣게 되는 마성

  주기쁨이 부적먹는 동영상이 인터넷에 뜹니다. 마성은 기억 속 여자인걸 알아보고 비서는 마성에게 형준 사망사건 뉴스를 보여줘요. 사건이후 주기쁨은 백만안티 얻고, 광고주들은 수백억대 손해배상을 요구했다 알려주고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배달가는 기쁨


# 옷 주문해 기쁨 집으로 부르는 마성, 기억 못하는 마성에 말잃는 기쁨

  비서가 흥신소에서 주기쁨 주소와 직업에 대해 알아주는데, 공마성은 버리려하다가 옷을 주문하는 척 문자를 보내요. 안티인 것 같아서 답장을 안하는 기쁨에게 100벌 주문한다고 보내는 마성. 마성은 직접 오라는 조건을 달아요. 마성은 기쁨을 시험하면서 집에 오게 합니다.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기쁨-마성


  기쁨은 주문한 사람이 마성인걸 보고 당황해요. 마성은 일부러 짐을 침실로 욕실로 가라 시키며 기쁨을 살펴보고, 기쁨은 자기가 살던 집이라 구조를 잘 아는데 마성은 그를 의심하다가 물어요. "당신 나 알지? 혹시 우리 사겼습니까?". 기쁨은 여자 많이 만나서 기억 안나냐하며 안사겼다고 하고 카메라 렌즈 망가뜨린 일 물어요. 마성은 렌즈값 옷값 바로 보냅니다.

  마성이 옷을 그냥 가져가라는 둥 비꼬자 기쁨은 "나한텐 생존이야. 생존에 챙피한게 어딨어!"하고 갑니다.

  가다가 주저앉는 기쁨. 이유 모른채 가슴이 아픈 마성.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기쁨-기준


# 기준-기쁨 같이 연기했던 사이

  주기쁨 집 앞에서 기다리던 성기준. 기쁨 동생 뭘보냐가 째려봐요. 기준은 기쁨이 오자 반가워하며 5년 전에 입맞춘 사이라 말해요. 기준과 같이 연기했던걸 늦게 기쁨이 기억해요. 기준은 기쁨이 들고 돌아오는 옷을 보고 같이가서 기부해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기쁨의 집 앞


# 기쁨의 집까지 갔지만 자존심만 긁는 마성에, 기쁨 "기억하지마"

  기쁨이 계속 신경쓰이던 마성은 고민하다가 기쁨의 집에 찾아가요. 그런데 기쁨 여동생 뭘보냐가 도둑이야 소리치고 술취한 기쁨 아빠가 쓰레기 버린거냐 뭐라합니다.


  집에 기쁨이 오자 마성은 말걸어요. 그냥 들어가려는 기쁨에게 마성은 "이래서 비호감이구나" 말해서 기쁨을 화나게 합니다. 기쁨은 결국 "그 날 왜 안나왔어요? 나랑 키스까지 해놓고!"해요. 마성은 기억 못해서 계속 물어보고 기분 나쁜 기쁨은 "당신 절대 사랑같은거 하지마. 누군가는 상처받을테니까"말합니다. 마성은 "근데 우린 이렇게 헤어졌습니까?"물으면서 "그럼 이제 당신이 결정해요. 내일도 내가 당신을 기억해야할지 아님 지워도 좋을지 당신이 결정하라고."말합니다. 기쁨은 "영원히 기억하지마 다 지워버려."말하고 가요. 


<MBN 마성의 기쁨 방송화면>


# 예고편에 계속 마성이 기쁨을 기억하고 쫓아다니나봐요. 기준이 둘을 질투하고, 그리고 목걸이 배달사고도 나고? 자신이 사랑에 빠진걸 느끼는 마성?


+ 이것저것 소재 계속 나와서 심심치않아요ㅋㅋ


+ 이하임과는 무슨 일이 생길까요? 이하임 재계약 기간이라 대표가 또 무슨 짓 할까요? 주기쁨한테 다시 연기하라고 하고 그러는거아니겠죠? 기준이 기쁨을 좋아하니 이하임도 마성을 좋아하게 되는걸까요?


+ 스타엔터 투자자가 된 마성이잖아요ㅋㅋ 기쁨이 스타엔터에서 복귀할지 궁금하더라고요. 특히 그 양아치같은 대표한테 복수는 어떻게할지도 궁금하고요.


+ 기쁨 불쌍 ㅠㅠ 썸남이 기억 못한다고 하거나, 자기한테는 추억인게 기억 못한다고 하면 엄청 자존심 상하고 마음아프겠죠? 게다가 기쁨에게는 기억이 안날 수 없는 사건도 일어난 날이라 더 생생할텐데 ㅠㅠ~


+ 마성이 기쁨한테 툭툭 내뱉고 너무한다 싶었는데. 하긴 전국민적인 살인자를 집에 들이기는 쉽지않았겠죠.....그러고보면 1회때 싸인해달라고 했을때만해도 마성 성격이 까칠했네요ㅋㅋ


+ 부적 동영상은 1회에 나온 거에요ㅋㅋ


+ 수목 밤 11시 MBN 마성의 기쁨 드라마입니다.



#마성의기쁨 #마성의기쁨줄거리 #마성의기쁨2회 #최진혁 #송하윤 #이호원 #이주연 #tv #drama #romance #Korea #kdrama #summary #MasungsGippem #Songhayoon #ChoiJinhyuk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