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뷰티인사이드 15회 줄거리 리뷰, 1년 후 회포 키스 서현진-이민기, 서점 낑강 도움, 류은호 스펙반전 서울법대, 결말 해피일까? 유우미 남친은? 등신대 질투 본문

기타/tv

뷰티인사이드 15회 줄거리 리뷰, 1년 후 회포 키스 서현진-이민기, 서점 낑강 도움, 류은호 스펙반전 서울법대, 결말 해피일까? 유우미 남친은? 등신대 질투

ForReal 2018. 11. 20. 02:30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15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도재(이민기 분) 병의 원인을 안 세계(서현진 분)가 은퇴하고 떠났죠. 

  15회에서는 그로부터 1년 후의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서로를 그리워하고 생각한 작은 행동들이 감동이었죠.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 인사이드


15회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숨어 사는 세계, 수술 성공한 서도재


  1년 후. 

  이웃들이 한 집을 보며 누가사나 궁금해하는데 할머니-애-젊은 여자가 나왔다며 쑥덕이고 있어요. 그 집에서 '책 읽어주는 사람들' 녹음 일 하는 세계입니다. 뜨개질도 해요. 한편 세계에게 몸 근질거리징않냐며 복귀 꼬시는 우미도 있어요. 


  한편 스톡홀롬. 성공률 20%로 오른 도재의 수술 후 경과 좋다는 의사가 나옵니다. 얼굴 볼 수 있다는 서도재에요. 정비서는 여전히 서도재의 인지 체크 중인데, 5개의 동그라미가 보입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에게 편지를 놓고가는 도재


  우미는 세계 사진 찍어서 도재에게 보내며 (잘한다잘한다잘한다~_~) "세계가 집안에서 한발짝도 나오지않아요" 메시지합니다. 도재는 세계의 집 앞에 편지봉투를 놓고갑니다. "당신 우는 얼굴을 마지막으로 기억하고싶지가 않아서..."하고 도재가 "돌아올게"라 한 편지를 세계가 읽고 뛰어나가지만 도재는 이미 가버린 후죠. 


  수술 후 한국에 들어온 도재는 "한세계 예쁘냐? 좋겠다 넌 본 적 있어서"하죠.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신부 포기한 은호....반전 스펙?  


  뭐먹고 살거냐니 판사공부할거라는 은호. 서울대 법대 출신이란 반전에 사라 사례들렸죠ㅋㅋㅋ (정말 엄마가 반대할 만 했ㄷ...) 

  차태워준다음에 차비달라니 뽀뽀하고가는 은호ㅋㅋ "내가 어쩌다가 저런거에 홀려서"하는 사라.ㅋ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낑깡이가 연결해준 서점에서의 재회 ?


  "사랑 자체는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사랑은 사랑을 대신하여 싸우는 우리한테 달려있는것이다." 책을 읽는 세계.


  낑깡이와 나가는 세계. 서점앞에 낑깡이를 놓는데 마침 도재가 낑깡이를 보고 서점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세계-도재는 엇갈려요.

  집에 가던 세계는 낑깡이가 짖어서 책을 떨어트리고, 도재가 책을 주워주며 두 사람이 재회하죠 "당신이 이렇게 생겼었구나."말하려는 도재에게 그냥 말없이 안기는 세계입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1년만의 만남, 회포를 푸는(?) 세계-도재 


  세계의 집에서 대화하는 세계와 도재. 수술한 이야기를 해요. 20%의 수술 얘기에 놀라고 걱정하고 결국 "당신이 하고싶은거 내가 다 해줄게"하는 세계. 

  도재는 이제 드라마도 볼 수 있어요. 세계가 나좀 보라고 계속 조르자, 안그래도 참고 있는거 힘들어죽겠다하면서 입을 맞추는 도재입니다.

  세계는 그동안 만들어 둔 스웨터를 도재에게 입혀봐요. 도재보고싶을 때마다 도재라고 생각하며 끌어안고잤다는 세계입니다. 

  세계는 이래도 될까 하기도, 또 도재가 힘들때 같이 못있어준 것때문에 떠났던걸 후회한다 말해요. "내가 너무 나빴어" "아니 당신은 너무 아팠을뿐이지"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회포2 : 사라진 액자들은, 도재의 집에


  도재엄마는 "니가 한 선택에는 이유가 있겠지"하고 세계를 반대하지않아요


  회사에 대표로 정식 첫출근하는 도재. 세계는 꽃들고 도재에게 찾아가요. 둘은 라면먹자고 도재의 집에 갑니다. 그런데 세계 방에 버리고 간 액자들은 도재의 집에 있었어요. 도재는 "사진이라도 한 장 가져오려고 했는데 어떤게 당신인줄 모르겠더라고. 근데 생각해보니까 모두 당신이잖아."말해요.


  또 도재는 '책 읽어주는 사람들'을 우미가 알려줘서 들었고, 댓글도 달았다고 해요 ㅋㅋ

  도재가 등신대보고 "내 여자친구"하니 "저게 왜 여자친구야 내가 여자친구지"하고 썽내는 세계 ㅋ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활동 재개하는 세계


  도재가 "영화 보고싶어. 새 영화 보고싶어. 당신 나오"하는 말에 감동하는 세계 ㅠㅠ


  세계는 연기를 다시 해요. 그런데 은퇴했다 복귀했다 뭐라하는 사람들.

  도재는 광고계약 제안해요. 계약서에는 동행&빨간원피스 조항도 또 있어요. 웃는 세계. 


  액자방 한가운데 세계와 도재가 같이 찍은 액자를 걸어요. 세계는 이런 모습으로 변해도 괜찮냐 다시 물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예고편에 사라-은호 얘기도 보이고. 해피엔딩일것같은 모습으로 끝났죠. 마지막회의 사건은 없을까요? 세계가 한번 더 변하겠죠? 영화찍다 무슨 일 생겨서 도재가 구해줄까요? 오늘 액자걸면서 그렇게 말했었죠. 결말은....... 과연? 결말에서 위험한 일 생긴 뒤에 세계의 얼굴 바뀌는 병이 낫는거 아닐까요?  세계가 도재를 거꾸로 구해준다든지(?) 


+ 설마 갑자기 세계가 불치병으로 죽거나 그런 결말은 아니겠죠?


+ 과연 우미의 남친은 가상의 남친인걸까요? ㅋㅋㅋㅋ

+ 설마 우미 남친이.... 변신한 세계가 세계인척 안하고 남자인척 연기한거 아니겠죠? ㅋㅋ


+ 강사라역 배우 이다희는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하네요. 키가 176cm


+ 오늘 나온 서점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그 서점인것같죠? 낯이 익죠. 촬영지가 인천인것같아요. 인천동구 금국동 한미서점


+ ost 앨범으로 발매되었더라고요. 


+ 월화 밤 9시40분 JTBC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15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