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계룡선녀전 6회 줄거리 리뷰, 서지훈 문채원 백허그, 정상훈 목소리 출연, 에로소설 김금, 파군성 사랑한 선옥남? 윤현민 정체 연잎밥 힌트? 천서방 배, 엄경술 맥주 본문

기타/tv

계룡선녀전 6회 줄거리 리뷰, 서지훈 문채원 백허그, 정상훈 목소리 출연, 에로소설 김금, 파군성 사랑한 선옥남? 윤현민 정체 연잎밥 힌트? 천서방 배, 엄경술 맥주

ForReal 2018. 11. 21. 01:01
반응형

계룡선녀전 6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의 남편 이름이 바우새란 것이 나오고 끝났죠.


원작 돌배

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tvN 계룡선녀전


6회

tvN 계룡선녀전 방송화면


# 파군성을 사랑했던 옥남


  선녀 언니들과 목욕했는데 옥남의 날개옷이 없어졌죠. 나무꾼 이름이 바우새라는 말을 듣고 선옥남이 감격한 이유는, 오랫동안 파군성(=바우새)을 사랑해왔다는걸 뒤늦게 깨달았던 일 때문이었죠.

  (+ 헐.. 설마 옥남은 김금을 사랑한것도 늦게 깨닫는거 아니겠죠?) 


  나무꾼과 결혼해서 애도 낳고 살았지만 나무꾼은 절벽아래로 떨어져 죽었죠. 이후 옥남은 날개옷을 찾아보려하지만 못찾았고요.


tvN 계룡선녀전 방송화면



# 같이 목욕한 적 있냐 묻는 이현


  정이현은 커피집에서 옥남에게 "우리 같이 목욕한 적 있나요?"하고 물어보기도 해요. 그런데 이현이 두통이 와요. 이현은 아침부터 옥남의 이미지가 자꾸 떠오른다고 합니다. 함숙은 옥시토신 나오게 연애하면 증상들 사라질 수 있다해요.

  목욕했냐는 물음에 옥남 볼이 빨개지자 조봉대는 서구적인 마인드라며 "흥선대원군은 아셨나"ㅋㅋㅋ 해요. 그런데 옥남은 남편과 목욕한 적은 없다 해요.



tvN 계룡선녀전 방송화면


# 서방놈과 배 안에서 재회!


  오선녀가 박신선의 팥알을 훔쳐가요. ㅋㅋㅋ 그래서 박신선-구선생은 어쩔 수 없이 오선녀를 쫓아 배타러가게됩니다 . 배타니까 3개월 배에서 살아야한다고 해요. 그런데 천서방이 배 안에 있어요


tvN 계룡선녀전 방송화면


# 에로소설 작가로 인터뷰하는 김금


  출판계약 가면서 김금은 알을 만졌더니 알이 갈라진 일을 점순이에게 말해요. 아부지라는 소리를 들었다는 말에 점순이는 소리난 적 없었다고 잘못들은거라 해요.

  어떻게 오빠인걸 알았냐고 김금이 물었는데 옥남이 그냥 환생한걸 느꼈나봐요 ㅋㅋㅋ


  에로소설 작가라는걸 가는 길에 알게된 김금 ㅋㅋㅋㅋ 그리고 얼마 뒤 김김이는 에로소설 작가로 뉴스에 떴죠ㅋㅋ 주변에서 알아보고 난리나서 민망해집니다. 결국 출판사는 책을 발간하기로 해요. 


tvN 계룡선녀전 방송화면


# 연잎밥 나눠주는 옥남, 기억에 미소짓는 이현


  이현은 괜히 커피사러 가고, 옥남은 연잎밥을 같이 먹자고 해요. 연잎밥을 보니 이현은 "드디어 먹어보는건가?"해요. (?) 과거 파군성이 연애편지를 옥남에게 들켰을 때 바람부채를 쌈싸먹을 거라했던 옥남이에요. 


  점순이가 딸이라고 하자 믿지않는 이현. 그러다가 옥남에게 "선녀님"하고 불러요. 그 말에 좋아하는 옥남. 옥남은 언제든 도시락 먹으러 오라 해요.


  한편 연꽃에 물주고 있는 김금.


tvN 계룡선녀저 방송화면


# 친구하고싶어서 술 마시는 점순?


  점순이한테 친구 없냐 묻는 김금. 나도 남사친 여사친 있다하는 점순이.


  점순이가 클럽게 가서 바텐더 엄경술을 보고 말걸어요. 엄경술은 술을 줘요. 친구 하자며 술먹었는데도 호랑이가 안된 점순이는 맨날 오겠다고 해요.


  엄경술이 커피집에 오자 반하는 조봉대. 경영학부인걸 알아냅니다. 



tvN 계룡선녀저 방송화면


# 김금, 옛날생각나서 급 백허그?


  조봉대가 월급을 줘요. 옥남은 자신은 돈이 필요없다며 그냥 물건주듯이 김금줘요 ㅋㅋㅋㅋ 김금은 같이 쇼핑가자고 합니다. 꽃무늬 옷-할머니 옷을 자꾸 사려하는 옥남을 김금은 걱정+당황해요. 

  김금 얼굴의 서방님이 옥남을 껴안는 기억이 보입니다 (?) 김금은 옥남을 껴안아요. (???)



# 예고편이 김김이 옥남을 좋아하고 질투하는 모습이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3각관계 같이 보였죠? 


+ 신비의 팥알이 생긴 에필로그가 뒤에 나왔어요. ㅋㅋㅋㅋ 박신선이 선녀 둘을 양다리 걸쳐서 땅으로 쫓겨난 모습이 나와요. 박신선은 잘생긴 얼굴밖에 없다하자 북두성군은 "이것은 너를 깨우칠 것"하면서 팥알 3개를 줬어요. 

   

+ 함숙은 이현때문에 남자 꼬시기 방법을 찾아보고, 수영장에서 죽은 척?도 해보죠ㅋㅋ 이 때 목소리 출연 배우 정상훈. 함숙 남자 꼬시는 법? 인터넷 글을 읽어줬죠ㅋㅋ


+ 선옥남이 연잎 이야기했던 과거기억을 현재의 정이현이 알고있었죠. 김금은 바우새or이지였겠죠. 그리고 목욕하는걸 봤다고 했으니 정이현의 전생은 선녀중의 한명일 확률이 더 높겠죠?


+ 월화 밤 9시 40분 tvN 계룡선녀전 드라마입니다.



#계룡선녀전 #줄거리리뷰 #드라마 #계룡선녀전6회 #문채원 #고두심 #윤현민 #서지훈 #강미나 #tvN #drama #korea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