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쁜형사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신하균-이설-박호산-김건우) 원작 bbc루터? 장선호=장형민, 배여울-권수아, 몇부작? 우태석 수트입는 이유? 월화드라마 본문

기타/tv

나쁜형사 작품소개+등장인물관계도(신하균-이설-박호산-김건우) 원작 bbc루터? 장선호=장형민, 배여울-권수아, 몇부작? 우태석 수트입는 이유? 월화드라마

ForReal 2018. 12. 3. 13:08
반응형

드라마 나쁜형사, 새 MBC 월화드라마가 시작하죠. 아래 작품소개와 등장인물 정보, 인물관계도 등 담았습니다.


  범죄물로 세계적 인기였던 영국드라마 BBC 루터가 한국판으로 나온다고 하죠. 게다가 배우 신하균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드라마 나쁜 형사에선 '연쇄살인마보다 독한 형사 &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 패스'가 공조한다고 해요.


MBC

나쁜 형사


작품소개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MBC 나쁜형사 사전화면


  드라마 나쁜 형사는 먼저

컨셉아트의 비주얼이

눈에 띄었는데요.

 (강민정作)


  주인공인 우태석(신하균 분)의

'나쁜 형사' 얼굴이 위에 보이죠. 


MBC 나쁜형사 사전화면


핏빛 도시에, 피로 물든

주인공들처럼 보이고요.

 공중파의 19세 관람가인

드라마 나쁜형사라 하는데요.

아트웍에서도 19세 풍기죠?

# 나쁜형사 제작진?


  드라마 나쁜 형사는 허준우-강이헌 작가의 극본이라고 합니다.

  연출은 김대진(황금주머니, 호텔킹 등), 이동현 감독이라고 하고요.

  또 전종혁 음악감독. 나이선 미술감독 등이 참여했다고 합니다. 

# 드라마 나쁜형사 등장인물 

  

MBC 나쁜형사 사전화면


# 우태석, 수트 입은 나쁜 형사?


  드라마 제목의 '나쁜 형사'가 궁금했는데요. 주인공이 나쁜놈들 잡는 나쁜형사였어요. 그는 우태석(신하균 분).

  우태석은 심리수사에 능통, 강력범죄검거율 1위, 법의경계를 아슬하게 넘는 수사방식으로 물의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프리퀄 영상에선 그가 '수트입은 나쁜 형사'가 되고, 그렇게 된 이유도 살짝 보여줬습니다.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주인공 우태석충동적 분노조절 장애로 정신상담을 하고있었죠. 과거에 맡은 여고생 사건에서 자신의 실수를 후회하다가 그렇게 됐나봐요.

  정신과 의사는 분노의 상황에서 피하거나 건강하게 화내는 법 추천했지만, 형사란 직업에는 맞지않았죠. 범죄자를 우쭈쭈하거나 잡지않을 수 없으니까요. 대신 '정장을 갖춰입어, 외면을 스스로 통제하라는 방법.'을 듣는 우태석인가보더라고요.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배우 신하균은 우태석 캐릭터에 대해 '거칠지만 섬세한 사람. 씻을 수 없는 아픈 과거가 있다.'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신하균은 4년만의 MBC드라마 복귀죠.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 은선재, TV로 감정흉내 배운 싸이코패스?


  은선재(이설 분)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나쁜 싸이코패스라는 소개가 있었는데요.

  미리공개된 영상속엔 입양된 듯한 딸 모습의, 무표정한 은선재 보였죠? 그리고 은선재는 tv를 보면서 언어와 감정을 배우는 모습이었고요. 싸이코패스가 감정을 흉내내고 있었죠. 그의 직업은 기자라고 하네요. 

  

  또 그는 뇌섹녀라고 합니다. 천재이고. 동시에 자신의 매력을 이용할 줄 안다고 해요. 사전공개된 영상속에서도 주인공 우태석을 끊임없이 유혹했죠?

  은선재는 자신같이 광기를 숨기는 남자주인공 태석에게 관심을 갖기도 하고요. 태석의 반응을 보며 기쁨을 찾는다고도 합니다. 동시에 우태석의 은밀한 조력가 된다고 하죠.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배우 이설은 이번 명절에 드라마 옥란면옥의 여자주인공으로 나왔죠. 또 삼성화재 광고에서 배우 정우성에게 프로포즈받는 여자로 TV에서 얼굴 익기도 했고요. 이번 드라마에 300:1의 경쟁률로 캐스팅되었고, 이설은 조금 다른 사이코패스를 표현하기 위해 연구했다고 하네요. 


# 살인마검사 장형민 - 고인물형사 전춘만 


  악역으로 보이는, 싸이코패스 검사 장형민 - 고인물 형사 전춘만도 있었어요.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_장형민


  사이코패스 장형민은 어두운 골목에서 고양이한테 밥주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약을 섞는 듯 했죠? 또 과거 권수아 살인 용의자 장선호였다가 이후 이름을 바꿔서 검사의 탈을 쓴 연쇄살인마가 되는 것 같더라고요. 낮과 밤이 다른 연쇄살인가인가봐요.


  장형민을 연기하는 배우 김건우는 얼굴이 익숙합니다. 드라마 쌈마이웨이의 김탁수(주인공의 라이벌 ufc선수), 드라마 라이브의 주인공 첫사랑 형사등으로 나왔었죠.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또 고인물 전춘만 형사는 태석의 선배였는데, 태석이 그의 비리를 고발한 이후로 악연이 되어 주인공을 괴롭힌다고 합니다.


  전춘만은 배우 박호산이 연기합니다. 배우는 "왠지 싫어지는 사람"을 연기로 보여줄거라고 하네요. (또 올백 머리로 오랜만에 잘생긴 연기를 보여줄 것 같죠.)

  배우 박호산은 드라마 피고인 - 슬기로운 감빵 - 나의 아저씨 - 손더게스트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지난 일년 쉬지않고 볼 수 있었죠. 포상휴가성공률이 높다는 인터뷰도 있네요ㅋㅋㅋ


MBC 나쁜형사 프리퀄화면


  초보형사와 순경인 채동윤x신가영도 있다고 합니다. 배우 차선우(바로)-배다빈이 맡았다고 해요. 채동윤은 우태석을 존경하지만 태석에게 적응못하다가 인정하게된다고 해요. 그리고 신가영과 단짠썸인가봐요. 신가영은 9급 공무원. 그들은 Serious & Serial팀이 되나봅니다. 

# 나쁜형사 인물관계도


MBC 나쁜형사 홈페이지 자료_인물관계도


+ 주인공 우태석의 아내 김해준(홍은희 분)는 천진 변호사. 사건에 몸사리는 남편을 보며 지쳐가다가 피해자까지 원망하게 되고, 그런 자신에게 죄책감을 가지면서 이혼을 결심한다고 하네요. 


+ 기타 과거 권수아 사건 목격자 배여울(조이현 분) 캐릭터도 있다고 해요. 엄마가 있어서 살아가는 여울. 실종된다는 내용도 있네요. 


MBC 나쁜형사 사전공개화면


# 나쁜 형사 원작? 영드 루터


  나쁜 형사 원작인 영드 루터는 천재적인 살인마를 잡고싶어하는 형사가 주인공인 드라마입니다. 그 살인마는 천재적인 두뇌로 루터를 농락하기도 동시에 다른 살인마를 잡을 때는 도움을 주기도 하고요. 그런 희안한 관계와 동시에, 루터와 아내의 갈등, 그리고 경찰의 부패 에피소드가 공존해요.


  나쁜 형사에서는 Luther와 큰 맥락만 비슷하다고 하고요, 원작보다 남녀 주인공의 서사 더해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 주변 관계성이 더 잘 어우러지는 걸 볼 수 있다고 해요. 티져속에서는 과거의 여학생 실종 사건도 보였죠? 


MBC 나쁜형사 사전공개화면


+ 나쁜 형사는 조금 어둡지만 인간에 대해 고민한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영드 원작이니 잔인하거나 끔찍한 장면도 많이 나오게 되는걸까요? 19세 관람가 찍힌 이유가 궁금하네요. 어서 시청해보고싶습니다.


+ 드라마 나쁜형사 몇부작 이냐하면, 총 32부작으로, 한주에 2일동안 4부를 합니다, 총 8주동안 방송이고, 그러니 1월말까지 방영합니다. (1일 1시간=1회 기준으로, 16회.)



+ 퍼블릭 에프알 티스토리 닷컴 블로그 입니다 또 놀러오세요~_~

+ 화면 상단 검색창도 블로그 내 검색에 이용할 수 있어요 !



#나쁜형사 #신하균 #월화드라마 #이설 #김건우 #박호산 #드라마 #작품소개 #나쁜형사인물관계도 #나쁜형사원작 #루터한국판 #싸이코패스 #배여울권수아 #장선호장형민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