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더게임 7,8회 줄거리뷰, 구도경(임주환) 살인이유, 조필두 진실과 옥택연 능력 이용? 조현우(김강훈) 자살예언-보육원 과거, 진범 김형수=용배 실마리 본문

기타/tv

더게임 7,8회 줄거리뷰, 구도경(임주환) 살인이유, 조필두 진실과 옥택연 능력 이용? 조현우(김강훈) 자살예언-보육원 과거, 진범 김형수=용배 실마리

ForReal 2020. 1. 31. 03:12
반응형



더게임 7,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미진 죽음의 순간을 본 태평(옥택연 분)


7-8회에서는, 구도경이 살인을 하려는 이유와, 태평에게 말을 건넨 이유가 보였죠.


극본 이지효

연출 장준호 노영섭


MBC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7-8회

줄거리 리뷰




# 태평의 능력을 시험하는 경찰들


  경찰은 태평의 능력을 시험합니다. 증명사진속 사인을 모두 맞추는 태평. 놀라는 경찰들.


  태평은 자신도 돕겠다 하지만 경찰들은 태평이 수사에 끼는 것을 찬성하진않아요


조현우=어린구도경(김강훈 분)


# 죽은 줄 안 조필두의 아들 '조현우'=구도경

# 진범 김형수를 제보했던 구도경


  태평은 범인을 희망보육원에서 봤었다합니다. 

  그 말에 강력계장 남우현은 당시 보육원에 있던 조필두의 아들 '조현우'를 떠올리죠. 계장은 과거 보육원에서 어린 준영이와 조현우가 함께 있는걸 보고 떨어트려놨었어요. 


  과거에 희망보육원은 화재사고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당시 형사는 조현우가 목멨다고 친구가 말해서 사건종결했다고 합니다.


  또 남우현 계장은 조현우=구도경에게 몇년 전 "조필두 사건 진범을 알아요 아직도 사람을 죽이고 있어요 진범이름은 김형수에요" 전화를 받고, 전화에서 말한 김형수의 유기동물 보호소에 갔었는데요. 당시 전화에서 말한 '빨간박스' '죽은 여자 머리카락'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현재 다시 찾아간 보호소에서 형수=용배 두 개의 이름이라서 놓친것을 알게됩니다. 

  그리고 김형수는 실종된 지 3년 됐다 하죠.



구도경(임주환 분)


# 구도경이 태평에게 메시지를 남긴 이유?


  태평은 왜 범인이 기억속에서 그런 말을 남긴건지 궁금해합니다. 이후에 태평에게 전화하는 구도경은 말했죠. "내가 너한테 원하는건 하나야. 니 능력으로 진실을 보는 거. 기대해. 곧 보게될테니까."



이준희(박원상 분)


# 조필두 특집기사 계속하는 이준희, 살인하는 구도경


  조필두는 기소중지됐지만, 사형시키자는 여론이 일고있는 중.

  이준희 기자는 조필두 특집을 계속하라 지시하고, '0시의 살인마 모방범 배후에 조필두 있나' 기사가 뜹니다.


  이준희는 계속 미진 사건과 조필두를 엮으려하고, 구도경은 그 통화를 듣고 살인을 실행합니다. 



태평(옥택연 분)


# 조필두의 얼굴 보고, 누명 알아챈 태평


  미진의 매장된 관에서 조필두 DNA, 또 족적도 과거 조필두의 신발로 나옵니다. 조필두가 외부진료를 받은 날이란것도 나오고요.

  증거때문에 교도소 면회를 가는 준영. 하지만 조필두의 얼굴을 본 태평은 그가 범인이 아니란걸 알아봅니다.




# 저주가 되어 온 예언?


  태평은 늦게서 19시에서 16시로 바뀐 미진의 죽음을 봅니다. 결국 미진은 죽고, 서준영은 병원을 봉쇄하고, 태평은 기억을 통해 경찰에게 몽타주를 알려줍니다.

  태평이 가져온 몽타주=구도경을 알아보는 준영.


  구도경은 병원 도서관에서 살인을 모르는 얼굴을 하고 편안하게 앉아있죠. 그리고 딸이 죽어 우는 이준희의 모습을 웃으며 보고요. 


  구도경에 대해 안 태평은 자신의 예언이 저주가 되어 돌아온 것처럼 느낍니다. 




+ 예고편에 구도경이 죽는 장면이 나왔죠! "넌 절대 못찾아 서준영"하고 추락했죠. 

+ 이번 회에 태평이 그 사람을 찾는 이유도 말했는데요. "그 사람 죽음에 내가 있었거든요. 경찰들에게 포위된 채 자살해요. 전 인질로 잡혀있고" 그 장면이 다음 주에 나오겠죠!



+ 서형사가 미진이를 살릴 수 있단 확신으로 예언을 바꿨을지 모른다는 얘기가 있었죠. 그런걸까요? 또 이 '확신'의 이야기는 다른 면에서도 의미있게 느껴지기도 하고요. 


태평은 준영 어머니 죽기전 모습을 얘기해줬죠. 죽기전 준영의 이름을 지어줬던 것이요.


+ 조필두는 외우고있는 진술서의 내용을 읊다가 피를 토했죠. 경찰이 거짓자백 시킨거겠죠? 


+ 백노인이 눈을 가린 것도 자신의 예언때문에 저주가 왔다 생각하는 일이 있었을까요? 


+ 수목 밤 20시50분 MBC 본방송하는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더게임7회8회줄거리 #더게임0시를향하여 #드라마더게임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죽음직전예언 #조필두 #0시의살인마범인 #더게임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