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숨겨둔 끼지석, 정지석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시상식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숨겨둔 끼지석, 정지석 선수 등 - 2014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kovo컵 코보컵 시상식

ForReal 2014. 12. 29. 01:21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안산 우리카드 컵대회, 결승전이 끝나고, 우승팀이 결정된 코트, 그리고 이어지는 시상식.


우승팀과 준우승팀인 대한항공과 아산팀 선수들은 뭐...뭐지... 너무도 훈훈하게 물과 소금처럼ㅋㅋ 섞여서 인사를 나누고 있었다.




저멀리 기념사진 촬영 중 데헷

최홍석 선수가 보였고,




빠이팅 기념포즈하는 선수들의 주먹들




시상식이 진행되던 코트에서는

'오늘 회식 뭐 먹는데요?'

'소고기? 돼지갈비?'

--;일 것 같은 수다중인 선수들도 보였고

조재영 정지석 선수


시상식과 수다 등에 주변 사람들이 눈 돌린 사이에




'헤헷 우승 상금 다내꺼' 할 듯 정지석 선수가

'우승 300만원' 적힌 판넬을 뱃구녕으로 집어넣기 시도중이었다. 가 딱걸려서 fail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기념촬영하던 정지석 선수에게는, 이때만해도 까맣게 잊고 있던 약속의 구렁텅이가 기다리고 있었는데


# 24시간이 모자.....르게 하이킥?_?



시상식이 모두 마무리되자 갑자기 누군가가 정지석 선수를 데리러 왔다.

정지석 선수는 이때만 해도 해맑게 

'저 그거 안하죠?'

'아니 해야지'


여름배구 코보컵 대회 예선전 경기 중 진행된 연맹제작 컨텐츠에서 정지석 선수는 1초의 고민없이 우승하면 춤을 추겠다고 대답했다.

그리고 그 영상이 업로드 된지 며칠 후 정말 우승을 하고만 정지석 선수의 팀.



그리고 도살장 끌려가듯 잡혀가는 정지석 선수는 멘붕 모양이었다.

'설마 정말인가?'




ㅋㅋㅋㅋㅋ 결국 이벤트 사회자 옆까지 끌려가서 상황을 인식?하는 정지석 선수로 보였다.


그리고 한 영상에서 약속했던 대로 24시간이 모자라.avi를 남겼다.



갓 스무살 ㅋㅋㅋㅋㅋ 정지석 선수는 치어리더 누나들에게 둘러쌓여ㅋㅋㅋㅋㅋ

코트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시간이 모자라의 꼬물꼬물 궁둥이 안무를 보이며 괴로워했고, (여자 배구 선수들을 포함한) 관중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그리고 연맹의 정지석 선수 소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정지석 선수 - 24시간이 모자라 영상 보러가기 )




아 관중들이 즐거워하는 것보다 대한항공 팀 엉아선수들이 더 즐거워 보이기도 했다

'이걸로 1년은 놀려야지' 모양?_? 공재학 선수 보인다.


그리고 막내가 지어야하는 짐?_? 우승 퍼포먼스를 끝낸 후



'내..내가 해냈어...'

끝나고 정신이 돌아오지 않는 듯한 정지석 선수는 여전히 멘붕 모양으로?_? 일어났는데



수훈선수 용 싸인볼 던지기도 시키는 이벤트 아저씨

평소처럼 싸인을 쓱싹쓱싹 긋더니



ㅋㅋㅋㅋㅋㅋ치어리더에 빙의한 건지(?) 손을 귀에 갖다대고 '안들려' 모션을 이쪽 저쪽으로 보이며, 공을 던질 듯 안 던질 듯 조련을 하며, 관중들의 호응까지 유도했다.


정지석 선수의 숨겨둔 끼2.jpg



그리고 이벤트가 끝난 코트,

'지석아 춤 잘봤다야'의 반응들에

정지석 선수는 머리를 잡아뜯으며 후회하는 모양이었다ㅋㅋㅋㅋ



우승팀의 막내 아이돌?_?이었던 정지석 선수는

버스에 타는 끝까지 선물을 받으며 사라졌고,



음 우승한 날의 집가는 길, 곽승석 선수의 표정도 맑그레~


지난 여름, 코보컵의 남자부 경기, 결승전, 시상식까지 어쩌면 지금은 기억도 힘든 작은 일들이 많았다.

현재 대한항공 점보스는 14-15 농협v리그에서 18경기 중 10승 8패로 팀 성적은 3위이다. 2위와 4위 팀들과의 승점도 모두 4점차.

한 세트 한 세트 어렵게 풀어가는 경기들이겠지만 좋은 결과로, 금새 어려웠던 기억 가라앉히길 바란다며 마무리한다.


가시기 전에 아래 버튼이가 요래 기다리고 있수다^0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