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라디오스타 기안84 박태준 정진운 조현아, 정진운 트위터 답멘 타조 노출, 힙통령 모사 조현아, 외모지상주의 캐스팅, 박태준 라스 그림 본문

기타/tv

라디오스타 기안84 박태준 정진운 조현아, 정진운 트위터 답멘 타조 노출, 힙통령 모사 조현아, 외모지상주의 캐스팅, 박태준 라스 그림

ForReal 2016. 7. 21. 00:19
반응형

7월 20일 수요일 라디오스타 487회는 "미친 친구를 소개합니다" 특집이었어요ㅋㅋ


최근 나혼자 산다와 무한도전에서 너무 재밌게 본 만화가 기안 84가 나와서 보게되었어요

웹툰 복학왕의 만화가죠.

외모지상주의 웹툰작가인 박태준도 출연했고요.


그리고 어반자카파 조현아와 요즘 춤신춤왕 겸 트위터 답변자ㅋㅋㅋ 정진운이 나왔고요. 이 둘은 절친이라고ㅋㅋ


예고에는 정진운박진영댄스 디스 / 파격무대의상 비하인드 / 심리파악방법이 나온다고 했고요,


조현아님은 알앤비 갱스터와 흥폭발 / 이름때문에 비행기탈때 눈치보게 된다는 썰 / 랩실력 공개 로 예고,


기안84의 예고는 학창시절부터 이어진 지각 역사 / mc구라 화나게한 초상화 / 패션왕 시사회 도중 벌떡 일어난 사연.


박태준에 대한 예고는 박태준의 인생스토리 / 외모지상주의 주인공으로 점찍은 대세 배우 / 관심종자에 대한 파격발언 이 나온다고 했어요.



개인적으로 남들 다 좋아하는 어반자카파 음악도 개인적으로 안좋아했는데 쌩라이브 하는 조현아님 목소리에 반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연예인중 전원주 / 김신영 /김병지ㅋㅋㅋ라고ㅋㅋ

그리고 어반자카파의 남자멤버에 대해 물어보는 김구라아저씨ㅋㅋㅋㅋ

조현아 답변이 "셋다 실존인물이에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조현아님은 어반자카파 멤버들에 대해 "이런 남자를 만나면 안되는구나"라고ㅋㅋㅋㅋㅋㅋ


조현아 님의 자아 이야기

방송용 자아는 얌전하고 음악적인 전문 지식을 이야기하는 고급진 모습이라면, 비방용 자아는 프리스타일이라고ㅋㅋㅋ


그리고 직접 밴드로고를 만든 정진운 , 로고 예쁘네요ㅋㅋ


그리고 기안84 이름은 기안이라는 동네, 84년생이기 때문에ㅋㅋㅋ라고 하고요.


요즘 만화에 자신이 없어져서 방송에 나온다는 기안84ㅋㅋㅋㅋㅋ카메라를 안보고 천장보고 이야기ㅋㅋㅋ캐릭터들도 이렇게 그린다고ㅋㅋㅋ

웬툰담당자는 출연에 반대했다고ㅋㅋㅋ "마감도 못지키면서 왜 방송나가냐고"반대ㅋㅋㅋ


수원역 안양상가에서 그런 친구들을 보고 여자캐릭터 그렸다는 기안84

외오지상주의 판권이 팔렸다는 박태준, 만화가는 배우로는 응팔의 안재홍님 박보검님이 희망사항이라고 이야기했고요.



과연 박범재가 나올지ㅋㅋ

그리고 이어져 나오는 패션왕 영화이야기

박태준이 상영 중간에 나가는 기안84를 이야기하는 박태준.ㅠㅠㅋㅋㅋ


그리고 춤신으로 거듭난 정운에게 박진영의 문제점을 물어보는 김구라ㅋㅋㅋㅋㅋ

"너무 본연의 멋이 없고, 자기에게 심취했다는"

카리브 해를 보며 영감을 받은 웨이브 하는 정진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만 음악의신 프로그램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진운의 초원을 뛰어다니는 타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mc들 왜 아무도 안웃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박태준의 마성의 스탭.ㅋㅋㅋㅋ

계란이 왔어요도 진정성을 담아ㅋㅋㅋㅋ 춤신 정진운씨가 표현하셨고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신춤왕 정진웅의 박진영 춤의 문제점 지적 디스 영상>


<춤신춤왕 정진웅 댄스 특강ㅋㅋㅋㅋㅋ - 정진운 타조>



그리고 정진운 인터뷰에서 미스틱으로 간 이유 "나에게 관심없는 대형 기획사는 피하고 싶었다"고 했다는ㅋㅋㅋ

그리고 윤종신이 정진운에게 '내가 아끼던 쓰던 지갑을' 줬다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현아의 동명이인의 사건때문에 이름만 유명.

K사의 비행기를 타서 땅콩을 못시켰다고 하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조현아씨의 현숙 / 호란 성대모사

아 씨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통령 장문복을 흉내내는 조현아ㅋㅋㅋㅋㅋ


<조현아 힙통령 영상>


그리고

기안84의 무한도전 웹툰의 악플에 대해 이야기가 나왔고요

하하씨가 웹툰 올라온 날 술먹자고 전화했다고ㅠㅠ.


그리고 박태준이 이야기하는 기안84의 20만개 악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프컷을 못해서 늑대인간으로 변신하는 내용때문에 악플이 달렸다고ㅋㅋㅋㅋㅋㅋㅋ


나혼자 산다에서는 커피포트에 라면끓여먹는 기안84가 나왔었죠.

그걸보고 "이건 반사회적인 행동이다"라고 한 조현아. 자본주의에 대한 반항이라고ㅋㅋㅋ돈 있는데 그렇게 먹는다고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구라 아저씨 다음만화 효자왕 추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효자손으로 변신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나혼자 산다의 이야기가 나왔어요ㅋㅋㅋ 전현무 초상화 뒷면에 전혀진 그림ㅋㅋㅋㅋㅋ

이것도 재밌게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태준이 그린 라디오스타 출연자들이 나왔는데

동현과 김구라


우왕 그림 잘그리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퍼주니어 데뷔 규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실에 자꾸 가는 기안84가 나왔어요

신장 안좋은거 아니에요?ㅋㅋㅋ이를 본 김구라 아저씨는 만화 오줌왕 그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안84가 즉석에서 바로 그림그리는 것이 나왔어요.

김구라아저씨를 그리는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진운의 노출의상?

공중파는 양쪽가슴이 보이면 안되는 규제가 있는데ㅋㅋㅋㅋ 

절묘하게 한쪽을 가려준 머플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세상에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구라의 자세는 자기방어적이라고 심리평가하는 정진운

그리고 트위터에 댓글을 달게 된 이유를 말하는 정진운ㅋㅋㅋㅋㅋㅋ

트위터 글들이 너무 재밌는게 많다고 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답변이 2000개를 달았다고ㅋㅋㅋ


연예인중에 이런캐릭터는 처음이라며ㅋㅋㅋㅋㅋ


그리고 기안84의 박태준을 무캐릭터이야기 만화 무소년 ㅋㅋㅋㅋㅋ나왔어요

ㅋㅋㅋㅋㅋ결국 깍두기가 된다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각왕 기안84이야기가 나왔는데 군때 복귀 늦어서 선임들이 다 머리박고 있었다는 무서운 이야기를 했고요ㅋㅋ

이 날 방송에서도 늦었다고ㅋㅋㅋㅋ

그리고 템플스테이 갔다가 (이건 잘못한 일이지만) 나가서 치킨 소주 먹은거 걸려서 쫓겨난 기안84의 이야기ㅠㅠㅋㅋㅋㅋㅋ

맨날 아침부터 돌아다니는 리포터 조영구씨와 반대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으른 기안84라는 김구라아저씨 설명이 나오며ㅋㅋㅋㅋ


그리고 만화가 박태준의 만화가가 된 이야기가 나왔어요.

현실이 싫었고, 꿈을 꾸는 걸 좋아했던 이야기.

그리고 위의 사진때, 뽀샵을 하며 인기를 먹고? 성격도 바뀌며 많은것이 달라졌다는 박태준.



이후 노래하는 건

정진운의 <시대유감>


ㅋㅋㅋㅋㅋ 정진운씨 저렇게 망가져도 되나요 ㅠㅠ........ㅠㅠ..ㅋㅋㅋㅋㅋ

이 무대를 본 김구라 아저씨 "대검에서 연락올 수 도 있겠어"ㅋㅋㅋㅋ


그리고 기안84와 박태준 듀엣은 슬램덩크 노래 <너에게 가는 길>을 불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진운아저씨 미친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방송은 꼭 다시보기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