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경기대 배구부 금메달 걸던 날 - 2012 전국체전 배구 남자대학부 in 대구 본문

배구/대학배구

경기대 배구부 금메달 걸던 날 - 2012 전국체전 배구 남자대학부 in 대구

ForReal 2012. 11. 26. 20:21
반응형


2012년 대구에서 열린 전국체전 배구 남자대학부 결승전에서 경기대가 승리한 후, 금메달을 걸던 모습을 담았습니다. 아직 결승전 경기 사진 정리 못했는데ㅠ 이렇게 금메달 걸던 모습 먼저 업로드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프로 배구에서 보이는 박진우, 조근호, 임진석 선수의 마지막 대학부 모습을 볼 수 있고요. 이 날 승리가 확정된 후 경기대 선수들은 코트로 모여서 어깨동무 원......--.... 강강술래....? 여하튼 신나는 표정으로 우승을 축하하는 모습이었는데 사진들은 신나는 기분이 가시지 않았을 듯 한 직후 모습들 입니다. 이 날 메달을 걸고 다니던 천진난만한 경기대 배구부 선수들의 모습, 또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마무리^0^









금메달 목에 거는 경기대 주장 박진우 선수ㅋ










차례차례 선수들 한명씩 금메달을 목에 걸고,

이민규 선수 금메달 받고 인사나누는 모습.














대학부 마지막 메달을 보며 박진우 선수.



--; 사실 그냥 메달 구경하는 걸텐데 뭔가 고고하고 아름다운 박진우 선수--;













송명근 선수도 금메달 걸었구요ㅋ

땀 닦는 듯한 모양새요














그리고 지난 추계 준우승하고 뚱한 표정으로 찍혀,

사진 보던 저도 괜히 속상해졌던--; 송희채 선수였는데요


 메달걸고 굉장히 해맑은 표정으로 이민규 선수와 이야기하는 모양새가 너무 대비되서 ㅋㅋ좋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리고 헹가레?의 시작요











에이 이번 해만 몇번을 하는거니하며 박주장에게 거절하는 모양새의 이상열 감독님?

은 망상입니다ㅋ--;













경기대 배구부, 감독님 토스중요










ㅋㅋㅋ

1학년 선수들에게 끌려 온 박진우 선수요










슬슬 던져질 분위기 조성되면서 신나는? 박진우 선수요ㅋㅋ


ㅋㅋㅋ











신나게 토스 당하는 박진우 선수^0^









드랲에 이름 올렸던 조근호 선수도 후배들의 손에 공중에 드러누웠고요






조근호 선수 그후, 후배들의 발에 바닥에도 드러누웠고요










드랲에 이름낸 임진석 선수도 토스당했고요ㅋㅋ

경기대 배구부 분위기 좋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단체 기념사진 찍으려고 자리잡는 경기대 배구부 선수들이었는데요







송송 선수들이 기준점해주듯 먼저 자리 잡는 모습으로








얼른 자리잡고 꽃도 먼저 입에 물던 송송들요--;










기념사진을 찍는 송희채 선수요












나중에 입에 꽃 물고 사진찍던 배홍희 선수









졸업예정 박진우 선수는 큰 꽃 들고 차분히 포즈 취하는 데

ㅠㅠㅠ

ㅠㅠㅠㅠ










임진석 선수도 꽃들고 카메라를 보고있었고요--;










가장자리에 경기대 1학년 김영민 선수도 베실베실










기념 사진 촬영을 하는 경기대 배구부.










부모님들과 촬영을 하는 시간에

뭔가 날카롭게ㅋㅋ 엄마찾는 모양새로 보이는 이민규 선수











한참 앉아있어서 다리에 쥐가났는지

하반신에 문제가 있는 것처럼 걸어가는 모양새로 걷던 송희채 선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구...구..ㅣ..여.ㅂ....











전국체전 사진 중 가장 좋아하는 사진입니다.

송명근 선수의 금메달


클릭하면 커져요^0^









경기대 이민규 선수 집에가려는 모양새로 겉옷 챙기던









그리고 이 날 반전을 준 사진 한 장 인데요


그 전부터 배홍희 선수 눈썹이 진해서인지? 경기할 때 찡그린 모습만 많이 봐서인지?

뭔가 좀 무서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후배들한테 당하던 모습이 ..... 진한 허당의 냄새를 풍기는데 반전이었습니다--;ㅋ











경기 끝나고 비타민 워터 마시며 돌아다니던 송명근 선수요









땀범벅에 퍼런 음료 꿀꺽꿀꺽 먹던 송희채 선수사진도 남았습니다.








홍희잡는 명근 .jpg




이미지 무단 수정(편집 = 자르기, 크기조정.....) 금지 및 이미지 상업적 이용 금지



가기전에 아래 숫자버튼 톡 눌러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