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타비러브 시험과, 김나희 조송화 정시영 김수지 한지현 공윤희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타비러브 시험과, 김나희 조송화 정시영 김수지 한지현 공윤희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 2016 청주 kovo컵 프로배구대회 코보컵

ForReal 2016. 10. 6. 17:29
반응형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대회 치루던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선수들 담겼어요. 이번 코보컵에서 새 용병 타비 러브 선수도 볼 수 있었고, 개명하고 새 유니폼 백에 적응안되게 한 한 선수도 있었죠


혜진에서 나희로 개명한 

흥국생명 7번 김나희 선수.


흥국생명 박미희 감독은 벤치에서 열심히 이야기 중입니다.


코보컵에서 이 선수가 뛰는 모습도 한참 볼 수 있었어요

네트앞에서 겨루기 하는 흥국 세터 선수요.


조송화 선수.

93년 3월생

177cm 11-12 시즌 1라운드 4순위 입단의 프로필이 있는 조송화 선수.


여고딩? 여중딩?들의 열띤 응원을 받는 흥국생명 배구단


조송화 선수는 공을 봅니다.


그리고 포효 악>_<

ㅋㅋ또 이그림에서 좋아하는 이재영 선수 뒷모습도 재밌어요ㅋㅋ


웜업존에는 흥국생명 미녀선수들이 또 보였고요

공윤희 정시영 선수


머리띠도 운동화도 눈을 끌었던 '-' ㅋㅋ 흥국 김수지 선수도 보이고


디그하고 아쉬움에 찡그리고 있는 흥국 한지현 리베로도 남았어요.


포인트 올린 후 김나희 선수의 기분좋은 주먹두개도 있고,


ㅋㅋ 이 장면 웃겼는데 공윤희 선수가 마퍼 알바들에게 길을 막혀버려서 폴짝 뛰어넘어가는ㅋㅋㅋ


그리고 16-17 흥국 용병 선수. 타비 러브 선수를 볼 수 있었어요.

91년 9월생, USC졸업. 신장 197cm 서전트 49cm.


타비러브 선수를 공식적으로 볼 수 있던 첫 시합. 코보컵 대회에서는 공격 기록이

첫 번째 경기에서 34.59%의 점유율로. 성공률은 36%기록했고요.

두번째 경기에서는 39% 점유 / 46%의 성공을 했네요.

코보컵 동안 유효블락은 있었지만 블락킬을 기록하지는 않았고요


그렇게 코보컵의 흥국선수들을 볼 수 있었는데

선수들은 돌아가다가 방송국의 요청으로 오글거린다면서 카메라앞에 뭔가 하고 있는 모습이 보였어요ㅋㅋㅋ


하트를 만들면서 엄청 오글거려하던 선수들 표정ㅋㅋㅋ 이 영상을 볼 수 있는 시즌 개막이 어서오길 기다려봅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