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부회장 리더십 인삼에서도? KGC 알레나 버그스마, 신장 경력, 미스 오리건, KGC 인삼공사 배구단 용병 외국인 선수, @AlainaBergsma-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 대회 kovo 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부회장 리더십 인삼에서도? KGC 알레나 버그스마, 신장 경력, 미스 오리건, KGC 인삼공사 배구단 용병 외국인 선수, @AlainaBergsma-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 대회 kovo 컵

ForReal 2016. 10. 15. 22:18
반응형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리그, 대전 KGC 인삼공사 배구단에 새용병이 왔죠. 알레나 버그스마. 알레이나 버그스마 코블이라고 하고 싶기도 한 외국인 선수에요. 어디선가 미국 변두리가 배경인 첫사랑 영화의 여자주인공같은 느낌을 받았어요ㅋㅋ


코보컵, 알레나 선수는 경기전에 일찍 와서 헛둘 몸 푸는 모습도 보였어요.

구석의 KGC 알레나 선수.


그리고 KGC구단으로 한국의 팀에서 시작하는 모습도 보였죠.


알레나 선수는 미국 국적의 선수에요. 미국대표팀 선수.

신장 191cm 포지션 아포짓.


알레나 선수는 어렸을적 농구와 배구 모두를 했다고 해요ㅋㅋ 사실 구기외에도 육상 종목도 했었다고 합니다.

알레나 선수는 대학때 2009 미국서부팀 우승을 했고. 대학 신인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또 이후 대학팀 주장으로 리더쉽 발휘하며 팀 이끌었다고 하고요. 2011년 미국에서 AVCA 3위 팀이었고, 2012 시즌에 지역 1위팀하고,....... AVCA선정한 국대선수로 선정되기도 하고 이것저것으로 많이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

게다가 대학에서는 학생 부회장을 했다고 해요ㅋㅋ

또 알레나 선수는 기혼상태입니다 ㅋㅋ_ㅋ


인삼공사 경기중인 알레나 선수. 패스 중으로 보이죠?


알레나 선수의 경력으로는 

2009 ~ 2012에는 오리건 팀으로 뛰었고, 

2013년 푸에트리코,

2013-2014 브라질,


이때까지는 남미에서뛰다가, 아시아 쪽을 돌아본 건 2014년 이네요.


2014-2015 필리핀 수퍼리그,

2015-2016 태국

등의 경력이 있다고 합니다.


2013년부터 미국 국가대표팀 선수였다고 하고요.


왼쪽 사이드에서 공격하는 KGC 알레나 선수의 모습


재밌는 개인적인 이야기는

알레나 선수는 미스 오리건 출신이었다는 이야기가 신기하고 이해가고 재밌는데요ㅋㅋ 미인대회? 대학생 대사선발대회?에서의 사진은 맨 아래에 덧붙힐게요ㅋㅋ


경기 중 팀원들에게 이렇게 인사를 자주하는 모습의 알레나 선수ㅋㅋ


중앙 백어택 중인 알레나 선수겠죠?


꺄항 '-'~ 득점했엉 ~ '-'~


알레나 선수가 눈에 띈 장면은 이때의 장면인데요

알레나 선수 서브턴에 작전타임 부저가 올려서 볼보이에게 다시 공을 되돌려줘야하는데 알레나 선수가 자기 탓도 아닌데 막 난감하고 미안한 표정?_?을 지으면서 볼보이한테 공 이따가 다시달라고 이렇게 뭐라뭐라 하는 모습이었어요ㅋㅋ



그렇게 인삼공사의 공격 책임져가던 알레나 선수.

이 날 코보컵 준결승 경기에서는 40% 점유, 55%의 여자부에서는 높은 공격 성공률을 기록하며

34득점으로 인삼공사를 결승전까지 올렸었죠.

오픈과 후위 퀵오픈 공격이 많았습니다.

그 외 디그 8 블로킹 2개의 기록도 만든 알레나 선수였고요.


그리고 인사하면서 누군가의 엉덩이를 툭~ 치고가던 알레나 선수인데ㅋㅋ

그 와중에 예뿌.....예뿌네여... '-'


알레나 선수의 트위터 아이디는 @AlainaBergsma 네요. 인삼공사 오고나서 올린 소식들도 있고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아래는 미스유니버스 홈페이지의 알레나 선수ㅋ_ㅋ 완전 다르죠?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 빨간 찰흙 타임 또 나올까, KGC 인삼공사 배구단 장영은 한수지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