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다영 황택의 커플댄스, 프로배구 올스타전 마마무 축하공연, 김희진 순 패러디, 파워어택 신영석, 서브킹 문성민, MVP서재덕 등 요약 - 2016-2017 V리그 올스타전 본문

배구/프배노트

이다영 황택의 커플댄스, 프로배구 올스타전 마마무 축하공연, 김희진 순 패러디, 파워어택 신영석, 서브킹 문성민, MVP서재덕 등 요약 - 2016-2017 V리그 올스타전

ForReal 2017. 1. 22. 16:22
반응형

1월 22일 16-17 V리그 올스타전이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렸습니다. 아래 중계 보면서 올스타 컨테스트 주요장면 글로 정리합니다ㅋㅋㅋ


이번 올스타전도 식전행사부터 있었고, 파워어택 / 플로터 서브 컨테스트도 있는 올스타전.


# 팀 구성

지난시즌의 1,3,5위팀, 2,4,6,7위팀에 따라 k스타 v스타 나뉘었고요.

그래서 ok 삼성 한전이 k스타, 현대, 항공, kb, 우카 가 V스타로 들어갔습니다.


# 최다득표선수

이번해 올스타전 최다득표선수의 저주ㅠㅠ가 있었는데요 전광인선수도 올스타 이전에 손부상, 이재영선수도 부상이 있었죠. 이재영선수는 출전하지못했어요ㅠㅠ


<역대 최다득표 선수_kbsN 방송화면>


# 식전행사 

중계에서는 ㄴ....눈오는날 (보기만해도 춥다ㅠㅠ) 치어리더분들....ㅠㅠ..눈맞으며 공연ㅠㅠ.....mc님도 눈맞으며 진행ㅠㅠ....

카메라도 눈맞고ㅠㅠ 그럼에도 팬들이 굉장히 많이 보고있었어요!


식전행사 방송에는 문-신-여 현대의 세선수가 먼저 등장했어요. 시베리아에서 올스타전 식전행사 하는 기분 ㅋㅋㅋㅋㅋ 뽑혀서 온 팬은 문성민선수의 서브득점때 현대가 하는 세레머니를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고요.ㅋㅋㅋㅋㅋ되게 남다른 장면이 나왔죠.


항공에서는 정지석 선수가 선수들과 손마추는 장면이ㅋㅋㅋㅋ길게 나왔고요. 팬은 백허그와 싸인볼 소원을 말했어요ㅋㅋ 그리고 결국 같이 치얼업 춤도췄고요.


한전은 전광인 서재덕 선수 함께 나왔어요. ㅋㅋㅋㅋ서재덕선수 앞머리에 힘주고 나왔어요ㅋㅋ 댄스배틀소원을 말한 팬. ㅋㅋㅋㅋㅋㅋ연속적허리퉁기기ㅋㅋㅋ그리고 몰아주기 사진도 찍어줬어요ㅋㅋㅋㅋ 다른 팬은 두 사람의 당연하지 게임을 시켰어요. "어제 돌잔치였는데 돈 많이 줄거지?"하는 서재덕선수ㅋㅋㅋ 노래하면 준다고 말하는 전광인선수ㅋㅋㅋㅋ 누난내여자니까 부르는 서재덕선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광인선수는 자기의 지갑(?)을 서재덕선수에게 줬어요ㅋㅋㅋㅋ




# 짝꿍 선수입장

  경기장내 올스타전 선수입장이 이어졌어요. 관중들과 하이파이브하며 들어오는 선수들. 

  전광인-이재영 선수 짝꿍이었고, 서재덕-고예림선수 타이스-황연주선수 짝꿍. (타이스선수 레몬색 염색~_~멋있당) 방신봉-양효진선수 짝꿍ㅋㅋ 한상길-김수지 선수 짝꿍. 이민규-이다영선수 짝꿍. 부용찬-한지현선수 짝꿍. 부용찬-조송화 선수. 정성현-김연견선수. 윤봉우-배유나선수, 박철우-문정원, 송명근-에밀리선수와 김세진-박미희감독도 짝꿍 등장.

  문성민-김희진선수 짝꿍. 김요한-알레나 선수 짝꿍ㅋㅋ. 김학민-이소영, 신영석-김유리, 이선규-한수지, 한선수-이나연, 여오현-김해란, 황택의-이재은ㅋㅋㅋㅋ 황택의선수 눈 똥글똥글ㅋㅋㅋ 정민수-나현정 리베로, 박상하-정다운, 파다르-박정아, 정지석-김미연 선수, 최태웅-서남원 감독이 함께 짝꿍으로 들어왔어요.


이 많은 입장이 동선이 계속 겹치다니..


<마마무 축하공연_kbsN스포츠 방송화면>


#

축하 공연은 마마무가 왔어요 운동화신고 왔어요 (개념)ㅋㅋ 넌이즈뭔들 데칼코마니 불렀어요. ㅋㅋㅋㅋ선수들 바닥에 앉아서 보고있고요ㅋㅋㅋㅋㅋ모두 마마무의 애드립을 기대하고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죠ㅋㅋ 과연 애드립을 할까안할까할까안할까 안했네요ㅋㅋㅋ ( 영상여기에 )


#

여자부는 1-2세트, 남자부는 3-4세트 경기했어요. 


여자부할때 ok정성현선수가 원포인트 서버로 들어가서 서브에이스 만들었어요ㅋㅋㅋ

황택의선수가 이다영선수와 트러블메이커 커플댄스 준비했고요ㅋㅋ


황택의-이다영선수 커플댄스로 실시간검색어 1위ㅋㅋㅋㅋㅋㅋ


<황택의-이다영 선수 커플댄스ㅋㅋㅋ영상>


파다르-문성민선수가 여자부경기에 원포인트 서버로 들어갔어요ㅋㅋ 파다르선수는 공격득점하고 춤도 나왔어요ㅋㅋ

정민수선수도 금발 가발 쓰고ㅋㅋㅋㅋ리시브와 공격했어요ㅋㅋㅋㅋ왼손공격ㅋㅋ



김희진선수는ㅋㅋㅋ이상형월드컵ㅋㅋㅋ하는데ㅋㅋㅋㅋ어필하는 중에ㅋㅋ위의 패러디했어요ㅋㅋㅋㅋㅋㅋ

신영철-양철호 감독이 비디오판독관으로 앉았어요ㅋㅋㅋㅋㅋ


집중력이 높은 두 여자배구짱팬들ㅋㅋㅋㅋ


<올스타전 금박지 응원_ kbsn스포츠 방송 화면>


# 파워어택 컨테스트

이번 시즌 처음 이 컨테스트를 했어요ㅋㅋ

속공 시도하고, 바닥에 튀긴 후 공이 얼마나 높이 올라가는지 체크해서 뽑는 거라고 해요.

전광인, 신영석, 박상하 선수가 본선에 올라갔다고 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신영석선수 예선ㅋㅋㅋㅋㅋㅋ미친잔망ㅋㅋㅋㅋ

그리고 신영석 선수는 6.9m 기록을 냈어요. 박상하선수는 6.7m 전광인선수는 연습7.5m로 시작했지만 신영석 선수의 저주에 6.5m기록으로 끝났어요ㅋㅋㅋㅋㅋ그래서 신영석 선수 우승.

신영석 선수는ㅋㅋㅋ 인터뷰가 거만한 컨셉으로 웃겼어요ㅋㅋ


# 서브킹 컨테스트

서브킹은 문성민-서재덕-정지석 선수가 본선에 올랐고요. 문성민선수가 역대 두번의 서브킹이었죠.

ㅋㅋㅋㅋㅋ 서재덕선수도 기록을 세웠는데 정지석 선수도 기록을 넘고, 문성민선수가 그 기록을 다시 넘으면 이번 올스타전에서 다시 우승을 했어요. 



# 별명 정리


정지석선수 : 아직도 막내

전광인-서재덕 선수 : 부럽냐 서재덕 - 안부럽다 전광인

김요한 : 아랍용병 / 방신봉 : 내가치어리더

신영석 : 코크다스 / 한선수 : 선수 선수 / 타이스 : 나이스타이스

파다르 : 잘생기면다오빠 / 부용찬 : 부사인볼트 / 정민수 : 민수르 / 황택의 : 신입사원 / 송명근 : 당근명근


# 3-4세트 남자부

남자부게임에서는 서재덕선수 세레머니가 초반부터 여러번 보였고요. 리베로들의 공격, 여자부선수들의 서브교체, 파다르-타이스선수 댄스세레머니 등이 있었고요. 이다영세터가 세터로 투입되어서 공격성공시켰어요ㅋㅋ


<이상형배틀ㅋㅋㅋ 문성민선수ㅋㅋㅋ>


이상형배틀 결승전은 전광인-문성민선수가 올라가서ㅋㅋㅋ 전광인선수가 우승했어요ㅋㅋㅋ


# 김상우-최태웅-김세진 감독 활약

ㅋㅋㅋㅋ 비디오판독하는데 김상우 감독ㅋㅋㅋㅋㅋ최태웅-김세진감독한테 "욕심이많은걸로 판독" "제정신이 아닌것으로 판독"이라고ㅋㅋㅋ팬들을 웃겼고요.


그렇게 알레나-서재덕 선수가 올스타전 MVP 세레머니상은 이다영 선수가 수상하며 올스타전이 끝났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