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엄지의 계보, 현대 허수봉 이시우 선수 둥기둥기하는 문성민 여오현 삼촌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엄지의 계보, 현대 허수봉 이시우 선수 둥기둥기하는 문성민 여오현 삼촌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7. 3. 11. 18:35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두 신인선수들 그리고, 팀 중심 두선수가 아래 담겼어요!


신인 선수 중 한명이 유관순체육관 바닥에서 자고있었어요

~~z z z

아니... 우..울고있는 것인가


긴장한 표정 역력하던 이 선수는


현대 신인 허수봉 선수에요!

뽀글뽀글 머리의 이 날. 경기에 투입되었지만 범실하면서 푹푹찌던ㅠㅠ 허수봉 선수가 보였어요.


아쉬운 뒷모습도 보이던 허수봉 선수에요. 수비 실패 후(?) 잠깐 멘탈정비의 시간을 보내는 듯 보이죠ㅠㅠ


긴장감 역력한 다른 신인선수 이시우 선수도 응원소리 속에서 보였고요.


네! 이번 포스팅에는 이시우 허수봉 선수가 모두 뛰던 경기 그림 담겨있어요!

원포인트 서버, 블로커 아닌 세트에서 공격수로 투입된 두 선수의 날이에요

투입되었지만 위처럼 어렵게 하나하나 하고있던 두 신인 선수들.

그들 앞에 삼촌들이 나타났습니다.


하나하나 가르쳐주는 빨간삼촌이랑

잘했다고 사기살려주는 하얀삼촌들이 보이죠ㅋㅋ


신인들에게 알려주고 잇는 빨간삼촌, 여오현 플레잉코치가 이 날도 보였어요.


오늘의 서브 작전 설명중?_?인 여오현 코치


구래구래 우리 수봉이 잘했어

가 들어있을 것 같은ㅋㅋㅋ여오현 코치의 이마 근육도 보이죠ㅋㅋ


신인선수들 다독다독 계속 보이던 빨간삼촌이었어요.


하얀삼촌도 아가들 이리 줄서세요 중

마치 견학가서 신난 아가들 달래는 것마냥

참새 짹짹 병아리 삐약삐약?_?할듯 선수들 차례대로 돌보았(?)고요.ㅋㅋ


이렇게 빨간삼촌 하얀삼촌의 돌봄과 함께


코트에서 하나 둘씩 공을 꽂는 신인 선수들도 보였어요

올라가는 이시우 선수!


천안 관중들은 신이나고요


하나 한 후, 주먹 꽉 쥔 허수봉 선수ㅋㅋ


이시우 선수는 화이팅 하려는 듯이 더 뛰었고요ㅋㅋ

날아간다ㅋㅋㅋ 초고속제트시우^0^................?


아이 동글동글 신인 냄새^..^킁킁...........

허수봉선수도 침착히 화이팅 중


화이팅을 아낌없이 쓰는 이시우 선수ㅋㅋ도 계속 보였어요.


그리고 잠시 후


문성민선수 팬미팅때 경호원이 자리를 비우자 극성팬들의 습격.jpg 모양으로ㅋㅋ


삼촌 한번 안아보러 가는 ㅋㅋㅋ 허수봉 이시우 이승원 선수 들과

대삼촌의 흐뭇함이 보이는 문성민선수ㅋㅋ?_?


이렇게 선배들에게 둥기둥기 받은 후에


이시우 선수도 후배가 생기면,


허수봉 선수도 후배가 생기면,

엄지를 내밀어 칭찬을 하며 받은 것들 다시 내밀것같아요!

또 팬들은 성장하고 선배가 된 이 선수들을 보는 날을 맞겠죠?

그 날 궁금해집니다^0^


신인 정규리그를 보낸 이시우, 허수봉 선수의 아드레날린 더 올라가기를, 기량 더 향상되기를, 활약 더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쓰며 신인둘과 삼촌둘 포스팅 마무리할게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