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신의 메인보컬 감? 박우담, 조진형, 김성리, FNC 유회승, 김재환, 강동호, 이기원, RBW 이건희 등 순위 직캠 영상 본문

기타/tv

프로듀스101 시즌2 당신의 메인보컬 감? 박우담, 조진형, 김성리, FNC 유회승, 김재환, 강동호, 이기원, RBW 이건희 등 순위 직캠 영상

ForReal 2017. 4. 29. 02:02
반응형

  프로듀스101 시즌2 3~4회에서 16개 팀의 그룹 배틀 평가가 모두 방영되면서 프로듀스101의 메인보컬을 시청자가 파악할 수 있게되었죠.


<Mnet 프로듀스 101 박우담>


  그 중 단연 눈에 가장 띄는 건 이 미션에서 270표를 받으며 승리까지해 3270표로 전체 1등 표수를 획득한 HF 박우담일 것입니다. 방송에서 박우담은 세븐틴의 만세를 공연하는 조에 속했었죠. 조 구성할때 쑥쓰러워하는 모습으로 메인보컬을 지원하는 모습이 3회차에 담겼었고, 또 4회 방송에서는 박우담의 팀에서 한 명의 연습생이 빠지며 스트레스로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그리고, 아이돌은 외모를 많이봐서 걱정하는 장면도 나왔습니다. 게다가 프로그램 미션 진행중에 대부분의 팀에서 인지도 있는 연습생이 많은 득표를 가져가는 상황이었는데요. 만세 조의 박우담이 관중의 마음을 뒤집던 장면이 나오며 4회의 완벽한 반전을 만들었죠. 

  박우담 연습생의 나이는 응?? 23세?? 23세 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프로필에 "(비투비)서은광 선배님으로 오해하셨쎄요?"써있기도 해요ㅋㅋㅋ A형 173cm, 취미 혼자노래방 가기, 특기 뮤지컬 등이라고 합니다. 순위는 1주차 59위, 2주 57위, 3주에 68위였다고 하네요.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기타 눈에 띄는 그룹 배틀 평가의 메인보컬은 콜미베이비를 데뷔 몇년차 가수처럼 안정적으로 소화한 c2k 김성리, 내꺼하자의 고음을 여유롭게 소화하며 연습생들의 환호를 얻었던 FNC 유회승, 좋은 보컬이 많았던 쇼크2조에서 숫자세며 화음을 쌓던 조진형과 이기원 과 쏘리쏘리 2조에서 애드립하던 개인연습생 김재환 누난너무예뻐에서 안정적인 애드립 보여준 김재한 등이 있었죠. 기타 RBW 손동명, 누난너무예뻐 이건희 등도 회사네임밸류 기대치만큼 좋은 보컬이었죠.

  또 그룹 배틀 평가에서 프로듀스101 음색으로는 쇼크1조 의 왕민혁, 쏘리쏘리 1조의 개인연습생 최동하, 상남자 2조의 강동호연습생이 눈에 띄었죠.


  아래 프로듀스101 시즌2의 메인보컬 후보들의 그룹 배틀 평가 영상 차례대로 모았는데요. 모두 자신의 메인보컬 감을 픽해보세요


<HF 박우담 직캠>


위의 박우담 연습생이 현장평가 3270표로 1위를 했죠.

던밀스에게 시원한 고음으로 칭찬을 받던 HF 박우담.


<c2k 김성리 직캠>


굉장히 안정적인 김성리 연습생. 춤 밸런스도 좋아서 A클래스에 올라갔었죠.

63위 - 60위  - 53위까지 등수가 올라갔고요. 프로필에 특기가 요가ㅋㅋㅋ

고음 잘해요~_~


<FNC 유회승 일대일 영상 : 2분 03초 쯤 고음?>


1위 자리에서 장문복과 탕수육 게임을 했던 연습생입니다.

그리고 군필돌이라는 메리트가 있고요.ㅋㅋㅋㅋ 

게다가 취미가 당구와 스키ㅋㅋㅋㅋ

고음파트를 한 뒤 인위적인 제스춰가 본방송에서 트레이너들까지 폭소하게 만들기도 했죠.

유회승이 속한 기획사 FNC는 FT아일랜드, AOA가 유명하죠.

유회승의 순위는 43-39-49위를 기록중.


<매우 추천ㅋㅋ : 쇼크 조진형 영상>


슈퍼아이돌 출신이라고 하네요. 춤과 표정연기도 좋다는 댓글이 있네요.

그런데 순위가 낮다고 합니다. 85위-92위-75위.

쇼크의 조진형-이기원은 프로그램에서 크게 존재감이 없었지만 무대 잘 소화하며 시선을 끌었네요.

노래 디게 맛깔나네요

음색도 진짜 좋고, 외모도 좋고~_~........그런데 왜 순위가............

<CS 조진형>

프로필에 "안뽑으시면 후회하실거에요"라고 써있네요. 진짜 후회되네요...........

조진형은 22세, 2년2개월 연습생이라고 하네요.


<쇼크 이기원 직캠>


2Y기획사에서 혼자 나온 이기원은 22세, 연습생 4년 7개월, 특기가 악기연주와 편곡이라고 합니다. JYP전연습생이라고 하네요. (선미 보름달에서 휠체어 앉은 남자라고....)

하지만 매 주 순위는 63위-65위-58위이고요. 쇼크무대에서 서브보컬이지만 성량이 좋은게 보이고, 또 메인보컬과 화음 쌓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죠.


<누난너무예뻐 이건희>


마마무가 있는 기획사 RBW죠. 이건희-손동명 연습생이 기획사의 색을 내줬고요.


<쇼크 손동명>


다리를 다친 손동명 연습생. 서브보컬인데도 발성 다른게 보이는 것 같네요.

그리고 방송에서 인터뷰할때 비추는 모습이랑 무대 위 모습이랑 완벽히 다른 게 멋있고요.


<쏘리쏘리 김재환>


화음을 쌓으면서 공연했던 김재환. 개인연습생 김재환은 기타치며 노래를 하는 모습이 1회에 나왔었죠.

이후 방송에서는 노력으로 처음에는 못하던 안무를 완성해가는 모습이 나야나-쏘리쏘리 때도 보였지만 결국에는 무대 좋았고요.


<누너예 메인보컬 김재한 / 도입부 유진원>




  고음의 안정성뿐 아니라 음색, 외모, 댄스, 예능감? 등과의 밸런스를 생각해보며 이 좋은 라인업 중 어떤 연습생을 메인보컬 픽으로 투표할지 시청자들이 고민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목소리 좋은 이 연습생들 중 다음 주에 어떤 연습생이 탈락의 위기에서 살아남게 될 지도 궁금하네요.


[기타/tv] - 프듀 4회 순위 등수 정리, 박우담 1위부터 박희석 5표까지 23등~31등 누구? 탈락 누가될까, 베네핏 3000표 순위 예상? 윤지성, 김동빈, 라이관린, 김태민, 김예현 운명 바뀔까? -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