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맨투맨 7회 줄거리 대사, 여운광 김가드 요원 정체 알고 액션케미 박성웅 박해진 합동 작전, 모승재 아들 접근 금지 협박에 송미은 독설, 영화대본 마음 표현? 서기철 체포, 국정원 사직 본문
맨투맨 7회 줄거리 대사, 여운광 김가드 요원 정체 알고 액션케미 박성웅 박해진 합동 작전, 모승재 아들 접근 금지 협박에 송미은 독설, 영화대본 마음 표현? 서기철 체포, 국정원 사직
ForReal 2017. 5. 13. 16:11맨투맨 7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며 노트만들어 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도하(김민정 분)가 납치되었고, 설우(박해진 분)가 구하러 가며 끝났었죠. 그리고 많은 일이 벌어지는 듯 들렸던 예고편!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극본 김원석 연출 이창민 김상호
JTBC 맨투맨
# 위치추적기를 따라갔지만 서실장의 덫에 걸린 설우, 얼굴 노출
도하의 위치추적기를 따라간 설우. 컨테이너 박스로 만들어진 미로로 총을 들고 들어갑니다. 도하의 위치추적기를 따라간 설우는 컨테이터 손잡이를 움직이니 소리내며 시작하는 폭발물을 발견해요. 50여초가 남은 폭발물. 설우는 결국 4초 남은 시간에 폭탄을 멈추고 컨테이너 문을 열어요. 그 안에는 노트북이 있어요. 도하가 잡혀있는 곳의 영상만 나와요. 그리고 설우에게 전화가 옵니다. 음성 변조한 서실장이 목각상을 준비하지않으면 그 여자 죽는다고 말해요. 덫에 걸려 위장신분이 노출된 k. 설우 신분이 노출되면 국정원장까지 위험해 질 수 있는 상황입니다.
(폭발물을 1분만에 분해해서 설우가 요원 k라고 생각하는거죠?)
<JTBC 맨투맨 방송화면>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서실장, 도하에게 "그 사람이 했던 행동 진심이라 믿어요?"
도하가 묶여있는 곳에 간 서실장과 부하. 묶여있는 도하를 풀어주라는 서실장이에요. 서실장은 자신이 국정원 사람이고 '작전'이었다고 부드럽게 말을 꺼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도하를 보호하는 거라 거짓말해요. 반지에 대해 아는 사람 누구냐며 김설우에 대해 도하에게 묻는 척 하면서 "그 사람이 했던 모든 말들, 행동, 다 진심이라고 믿어요? 놈에게 사랑이란 목적을 이루기위한 수단에 불과."하다 말해요. 그러면서 여운광 타겟으로 k가 목숨을 걸고 마음을 얻었을 거라는 말을 해요. 도하는 맞아들어가는 것에 입을 다물지 못해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폭탄 부속품으로 납치범 실마리 찾아내려는 k
설우는 폭탄에서 빼내온 나사?를 들고 어떤 상가에 가요. 군복입은 외국인이 설우를 반갑게 맞아줍니다. 군에서 동료였던 설우와 외국인. 폭탄 부속품을 보여주니 러시아 알파그룹(러시아 최정예 테러 진압부대)이 쓰는 거라고 해요. 안남시 폐차장에서 밀거래하는 최상사쪽 물건이라 알려주는 이 외국인. 그리고 명함을 줘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모승재, 여운광챙기는 송미은에게 아들 접근금지 시키고 협박
여운광 경호원이 고스트 요원이라는 걸 모승재도 알게됩니다. 모승재는 목각상찾으면 k도 치워버리라고 해요. 또 모승재는 부인이 피은수를 챙긴이유가 여운광 영화때문이라는 것을 알게됩니다.
송미은은 남편에게 아들 접근금지를 받고, 모승재가 아들과 여운광의 사진을 보낸 걸 받아요. 남편에게 가서 오해라 말하는 송미은입니다. 하지만 모승재는 "그냥 벌받아. 내가 화풀릴때까지."하고 갑니다.
모승재는 이후에도 재형이에게 엄마가 아프다고 했다며 나중에는 "엄마가 영영 떠날 수 있을만큼"아플 수 있다 말할 수 있다 송미은을 협박해요.
# 짝퉁 만드는 사업하자는 도하아빠에게 참지못하고 화내는 설우
시계 고치러 간 도하의 아빠. 시계집 주인의 말을 듣고 설우에게 전화해서 만나자고 합니다. 설우는 납치범 조사하러 가다가 차를 돌려요.
설우를 만나서 짝퉁시계인거 한번에 알아봤냐고 묻는 도하아빠. "자네 아는 상류사회 인맥 중에 이런거 솜씨 좋게 만들 사람 없을까?"하고 반지 짝퉁을 만들어 사업해보자고하는 도하아빠에요. 그 때문에 설우는 열받아서 도하아빠에게 "또 무슨 사고를 치려고. 가게도우며 조용히 살아"경고하고 가요.
# 백의원, 다시 모승재 찾아가고
백의원은 선거자금때문에 송산 모승재를 다시 찾아갑니다. 당선되면 공기업 민영화로 돌릴거니 챙겨가라면서 모승재를 설득합니다.
서기철은 k와 도하 모두 물건 회수 후 처리할 거라 이야기합니다.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최상사에게 아지트 묻자 "중요한 정보는 백의원만 안다"
설우는 폐차장에 찾아갔어요. 최상사에게 폭탄 판 곳을 물어봐요. 하지만 나랏 일에는 협조할 생각 없다 말하는 최상사. 그리고 폐차장 직원들이 달려들려하자 k는 총을 최상사 귀에 대고 협박해요. 서실장임을 알고 아지트를 묻는 k. 폐차장 남자는 백사단에 대해 말하고, 중요한 정보는 백인수만 안다 말해요.
# 여운광, 자신 이야기 대본 읽고 송미은 행동에 의문갖기 시작
남자주인공이 가난하고 못생긴 조폭 설정이라는 것에 현실미 없다 뭐라하는 여운광. 하지만 스탭들에게서 남자주인공으로 여운광을 생각하고 쓴 거라는 대본이야기를 듣고 놀라는 눈치입니다.
여운광은 지대표에 가서 이 대본 어디서 났냐 물어봐요. 송미은과 자신이 했던 대화내용이 적혀있다면서요. "이 영화 기획하고 나 캐스팅한 게 송미은 맞지? 송미은. 왜 이러는 걸까."말하는 여운광.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차도하때문에 무리하는 설우
김설우는 "현 시간부로 국정원에서 사직합니다. 지금부터 제가 하는 행동은 단독행동입니다"하고 녹음을 해서 이동현에게 줘요. "야 너 왜 이렇게까지하는거야. 차도하때문이냐?"묻는 이동현에게 긍정도 부정도 않고 가는 k.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모승재, 여운광 투자 맡고, 여운광에게 일부러 독설 내뱉는 송미은
모승재는 아들을 부르는 자리라며 송미은과의 식사자리를 만들어요. 그런데 여기에 투자자 만나러 온 운광과 지대표가 와요. "투자 제가 맡기로 했습니다."말하는 모승재. 여운광은 "돈 준다는데 얘기는 들어봐야지"하고 자리를 뜨지않습니다.
네 사람이 식사를 해요. 일부러 여운광에게 독설을 내뱉는 송미은입니다. 결국 투자를 거절하고 자리를 뜨는 여운광. 여운광은 혼자 차를 끌고 어디론가 달려가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서실장 아지트 알아낸 k, 이동하는 서실장 # 도하, 여운광에게 연락
백의원의 주차장. 얼굴을 가린 k가 와요. 겁도 안먹는 백의원ㅋㅋㅋㅋㅋㅋ k라는 걸 알아채고 대답 다 한다고말해요,
결국 k는 서실장쪽 위치를 알아냈습니다.
도하는 삔을 꺼내서 문쪽으로 다가가요. 문을 엽니다. 문을 여니 서실장과 수하들도, 작전판도 보여요. 도하는 결국 다시 잡혀들어오는데 그 중에 수하들에게 핸드폰을 훔쳐요. 그리고 cctv 사각지대로 달려가서 여운광에게 전화를 해요. 지금 납치되었다고 설우한테 연락하라고 말해요. 하지만 곧 서실장 사람들에게 들켜서 묶여요.
하지만 여운광의 전화를 받지않는 설우.
서실장은 k가 아지트 알아냈다는 연락을 받고 도하를 데리고 도망갑니다. "앞으로 한시간 목각상을 준비해. 다른 수작부리면 그 즉시 여자는 죽는다"하고 k에게 전화하는 서실장.
(어디서 정보가 샌 걸까요?)
<JTBC 맨투맨 방송화면>
# 장팀장이 k도와줄 수 없는 상황 # k 정체 안 여운광, 같이 도하구하러
백의원과 부하들은 아파트 경비소에 묶여있어요. 백의원은 경비원한테 묶여있는 인증샷을 찍어달라고 해요.
장팀장은 감찰실에 불려갑니다. 요원k가 국내 정치인 폭행 협박했다는 고발이 들어온 게 이유라고 해요.
특공대도 철수해요.
k는 검찰 경찰까지, 지금 차도하를 구해줄 국가는 없는 상황에 자신도 멈출 수 없다고 합니다. 한편 무기를 챙기러 집에 간 k. 그런데 k의 집에 여운광이 찾아가요. 여운광을 바로 잡는 설우. 총을 보고 "우리 도하 진짜 납치된거야? 너 정체가 뭐냐고!"묻는 여운광.
결국 설우는 자신의 방을 보여주고 국정원 비밀요원인 걸 여운광에게 말해요. 여운광은 k의 뺨을 때립니다. 그리고 다른 국정원은 도와주지않는다는 말을 듣고 여운광은 "나 그냥 민간인 아니야. 수색대 예비역 중사 여운광. 합이 8단 액션배우야. 나도 같이 간다."말합니다. (오ㅋㅋㅋㅋㅋㅋ 수색대 부심ㅋㅋㅋㅋ)
모승재는 백의원이 만든 식사 자리로 갑니다. 장팀장을 처리해 기뻐해요. 이 자리에 특공대장도 옵니다. 정보가 샌 건 특공대장때문이었어요.
<7회 센스 액션 투다다다 영상>
# 여운광 밖-k 안으로 침투해서 도하 구해내고
정보차량에서 여운광과 김설우가 도하의 위치를 미리 파악해요. 밖에서 자기가 버틴다고 말하는 여운광. 여운광이 반지만 먼저 서실장 수하들을 입구로 나오게 해서 넘기고 "나머진 차도하 확인되면."이라 이야기합니다.
한편 설우가 차도하가 있는 창고 창문을 깨고 들어가요. 서실장과 총들도 격투를 벌이는 k. 도하에게 "금방 풀어줄게요 이런거 보지마요"하고 도하 의자를 돌려놓고 서실장과 칼싸움을 합니다. 결국 칼에 한 번 베인 k지만 서실장을 쓰러트려요.
(액션씬 간지......)
밖에서 조폭 몇명들 상대로 버티고있는 여운광ㅋㅋㅋㅋㅋ인데 안에서 멜로인 k와 도하. 밖에서 여운광의 싸움 소리를 듣고 k가 달려나가요. 여운광은 반지도 지켜냈어요. k와 여운광이 조폭들과 싸우는데 밖에서 경찰특공대들이 옵니다. 이동현이 부른거였어요.
잡혀가는 서기철. 풀려난 도하를 보는 설우. 설우는 동현에게 차도하를 부탁하고 갑니다.
+
+
예고편에 김가드는 이제 위장 끝내나봐요. ㅠ 도하와도 끝나는 것 같죠ㅠ 여운광이 "사랑해"하는 거 이거 어떤 사랑해일까요ㅠㅋㅋㅋ(설마 대본리딩아니겠죠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에서 서실장 풀려나고 이동현도 당하나봐요??? 어머어머~다음회 뭐야~~
+
액션씬 간지였죠ㅋㅋ 그리고 송미은 불쌍ㅠㅠ 모승재 100년된 구렁이가튼넘이네여!!!ㅋㅋㅋㅋ뭔가 송미은이 관련되었을 영화대본을 끝까지 읽어보고 싶네요. 그 결말이 어떨지. 여운광은 읽어봤을까요?
+
금토 밤11시 방송되는 JTBC 맨투맨 드라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