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쌈 마이웨이 9회 줄거리 대사, 모텔 동침 박서준 김지원 혼숙 바퀴벌레, 동만 순금 반지 애라, 대천 행사 MC 격파 시험, 인신공격 면접, 부부 컨셉 안재홍 송하윤 갓김치, 동희 모습 나왔다 본문

기타/tv

쌈 마이웨이 9회 줄거리 대사, 모텔 동침 박서준 김지원 혼숙 바퀴벌레, 동만 순금 반지 애라, 대천 행사 MC 격파 시험, 인신공격 면접, 부부 컨셉 안재홍 송하윤 갓김치, 동희 모습 나왔다

ForReal 2017. 6. 19. 23:49
반응형

쌈 마이웨이 9회 줄거리 대사를 방송보면서 끄적끄적 정리해놓는 포스팅이에요!

  지난 주에 애라(김지원 분)가 떨린다는 말을 하며 동만(박서준 분)과 약간 어색해졌었죠. 그리고 RFC 시합에서 이긴 후 혜란 아닌 애란에게 가는 동만이었고요.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또 두 사람은 각자의 꿈에 더 다가가게 될까요?


극본 임상춘 연출 이나정 김동휘

KBS 쌈 마이웨이


# 손잡고 자리 떠나는 동만-애라, "너만 이상한 거 아닌거 같아서"

  체육관에 도착한 애라. 애라는 관중석에 있는 여자가 동만을 사진 찍는 걸보고 "남은 뚜드려 맞게 생겼는데 줌은 왜 하냐고요"따지기도 합니다. 동만의 경기를 지켜보는 애라. 동만이 한 두대 타격 당하는 걸 보곤 얼굴을 들지 못해요. 하지만 고개를 드니 애라 눈 앞에 와있는 동만.

  손을 내미는 동만에게 검지손가락을 내미는 애라. 카메라 세례를 받으면서 손잡고 같이 퇴장하는 애라와 동만. 대기실복도에서 "근데 왜 손 이렇게 잡냐? 떨려서?"묻는 동만이에요. 동만은 계속 이야기합니다. "너만 이상한 거 아닌거 같아서 나도 이상해서. 그 멀리서 딱 너만 보이고. 니 까짓 게 자꾸 예쁜 것도 같고. 이렇게 손 잡으면 스킨쉽같고, 니가 이렇게 쳐다보면 뽀뽀하고 싶다는 생각도 잠시 들어." 동만의 말에 "그런 건 혼자 생각해야지"하는 애라. "너도 그래? 너도 그런거 혼자 생각해?"묻는 동만. 그런데 뒤에서 순대코치가 동만의 손을 잡으며 나타나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자기라는 말 들은 건 술취한 예진

  주만에게 자기라는 것을 듣는 예진. "자기라고 했지 니들?"하고 따지려고 하더니 예진은 벤치에서 잠에 들어요. 술취한 예진이었어요. 예진을 무릎에 눕혀 재우는 설희. 예진은 "진짜 어이없네"하며 일어나고 술주정해요. 마침 예진의 엄마 전화가 와요. 데리러 오는 예진 엄마는 주만을 눈여겨 보고 "꼭 또 한번 보고싶네"말해요. 불안한 설희.


# 동만 승리에 감격하는 코치, 달라진 탁수, 동희는 알고?

  집 앞에 도착한 동만과 순대코치. "너 오늘 10년만에 날았어. 내가 그걸 다시 보자고 널 10년을 따라다녔다고. 효도해. 나 호강시키라고"하며 눈물을 글썽이는 순대코치.ㅋㅋㅋㅋ(코치에게 팬심이 있는 거 같죠ㅋㅋㅋ) 지나가던 집주인 가나코 황이 와서 "차빼요"하고 가요. 가나코황을 어디서 본 것 같다 생각하는 순대코치.

  다음날 친구들에게 스타소리 들으며 아침 대접?받는 동만.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아침 운동하는 탁수에 놀라는 코치와 양실장. "똥줄 탔네"


  동만을 무시하던 방송국 친구는 동만의 기사를 보고 먼저 연락하고 찾아왔어요.

  동만은 RFC에서 돈을 받고 기뻐합니다. 주머니에 현찰 가득넣고 가는 동만. 엄마한테 용돈 부쳤다고 전화도 해서 큰소리도 뻥뻥쳐요. 동만엄마는 친구들한테 자랑해요. 동만아빠는 어디서 돈이 났나 궁금해해요. 동희는 컴퓨터를 보는 중.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집주인, 애라-아빠의 돈 부치는 걱정 전화 멀리서 듣고

  설희는 이번 달만 방세를 부탁하는 애라에게 방세 이미 내줬다고 합니다. 다음에 갚으라 하는 설희.

  애라는 빌라 계단에서 아빠한테 전화해요. 멀리서 듣게되는 가나코 황. "아빠 돈 받으면 기분 구려"하면서 방세 부치지말라고 뭐라하는 애라.


# 비상계단 연애 들킬뻔하는 설희-주만

  주만과 설희는 회사 비상계단에서 만나요. 두 사람이 뽀뽀하고 있는데 예진이 누군가 껴안고 있는 실루엣만 봅니다. 도망가는 주만. 계단에서 내려왔는데 회사 상사와 만나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대천 격파 시범단 행사 가기로 하는 동만

  순대 점심장사하는 황코치. 동만에게 대천 갈 준비하라고 해요. 대천 가리비 축제 격파 시범단으로 출전하라면서 행사비 벌라고 해요. 손님 맞는 중에 순대 트럭에 만원 한 다발 넣고 가는 동만.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애라를 위한 선물은 순금 반지

  남일바에 해먹 설치하는 동만과 주만. 애라와 설희도 모여있어요. 동만이 설희에게 인형도 선물하고, 주만에게 게임 아이템도 사줬어요. 애라는 자기 선물 없냐고 뭐라해요. 술 한잔하고 내려가는 네 사람. 한잔 더하자는 주만인데 동만은 애라를 툭치고 두 사람만 빠져요. 설희는 "쟤들 진짜 사고치는 거 아냐?" 창문을 쳐다보고있어요.

  따로 나간 애라와 동만. 동만은 애라한테 순금 반지를 내밀어요. "순금은 돈이 되잖아."말하는 동만. "운동 다시하는데 니가 꽤 작용을 했거든."이라 이유도 말해요. 왜 하필 순금이고 왜 하필 반지냐며 뭐라하는 애라.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운명의 그 날(?), 청주 &, 대천, 갓김치 & 오와

  면접 보는 날 아침에 애라 머리해주는 설희. 동만은 엿을 한가득 사와서 선물해요.

  청주KBC로 가는 애라, 쌈박질하러가는 동만, 갓김치하러가는 주만, 오피스와이프한다는 설희. 그를 지켜보고있는 집주인.


(그러고보니 오피스 와이프ㅋㅋㅋㅋㅋ왜 설희가 이렇게 말했는지 알겠네요 ㅋㅋ)


  동만은 기원에서 훈련중. 많이 쓸려서 귀가 퉁퉁부은 동료 한도의 귀.


# 압박 면접에서 소신밝힌 애라, 면접관은 반기지않고

  면접실에 들어가는 애라. 뒤에서 지켜보는 혜란도 있어요. 여기에서 떨어져야하는 면접자를 뽑으라는 말에 다른 면접자들이 다 애라를 뽑아요. 애라에게 자기 장점 열가지를 말해보라는 면접관. 열정이라는 애라의 단어를 듣자 면접관은 "그냥 하던 일 하지 왜.."물어봐요. "면접관님이랑 만난지 10분도 안되었는데 제 역량을 어떻게 하세요?"말하는 애라. 면접관은 "나이를 헛먹었네 압박면접 대응도"라 말하고, "인신공격 아닌가요? 상처주지 마세요. 제 역량은 제가 결정할 권리 있습니다."라 애라는 소신있게 말합니다.

  나가는 애라에게 혜란이 따라가 "정말 될 거라고 생각해요?"물어봐요. 자신도 될 거같다 대답하는 애라. "1등은 대단한 애들이나 하는 줄 알았는데 너보니까 아닌 것 같아서."라며 애라는 비웃는 혜란에게 다시는 픽픽 웃는 거 못하게 해주겠다고 하고 갑니다.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홈쇼핑, 부부컨셉 주만-예진 사이에 뛰어드는 설희, # 주만 모두 앞에서 6년여친 커밍아웃

  주만은 홈쇼핑 때문에 골치가 아파요. 모델이 알러지가 있어서 교체가 필요한 상황. 부부컨셉으로 모델하러 예진과 주만이 들어가고, 예진이 주만에게 먹여주기도 해요. 그 방송 모습을 보는 설희. 설희는 화가 나서 스튜디오로 뛰어가더니 둘 사이에서 갓김치를 먹고, 주문이 폭주해요ㅋㅋㅋ


  "그냥 보다가 먹고 싶어서"하는 설희. 갑자기 끼어든 걸 혼내는 PD. 혼나다가 천사장이 와서 주만을 칭찬해요. 천사장은 예진엄마가 주만을 추천했다는 걸 말해요. 모두 요식업 쪽인 예진쪽 집안. 그러다가 예진엄마는 설희를 알아보고 저번에 회식때 봤다는 말을 합니다. 사람들은 무슨 이야기인가 설희에게 묻고, 설희는 여기에서 터뜨려야 하나 고민해요. 하지만 주만이 먼저 설희가 6년 사귄 여자친구라고 말합니다.


# 면접 망친 애라, 대천으로, 행사장 빈 아나운서 자리 채우고

  면접장소를 떠나는 애라. 애라아빠의 돈 부쳤다는 문자를 받아요. 애라는 "너 대천이야? 나 글루 갈라고"라 동만에게 전화해요. 동만이 "나 자고 간다니까?"말하자 "나 오늘 집에 안갈래"답하는 애라. 동만은 먹다가 뱉을 뻔해요. 뒤에서 애라의 말을 엿듣는 혜란.


  대천 바다를 걷는 애라. 멀리서 태권도 시범단이 행사하는 무대를 찾아내요. 그런데 중간에 아나운서가 토하면서 쓰러져요조개구이에 소주를 많이 먹은 아나운서. 당황하는 스탭들. 동만이 애라를 보더니 적임자를 안다면서 사람들에게 말해요. 이 상황은 초대가수 홍셰리가 늦게 오자 군수가 열받아있는 상황이에요. "20분은 내꺼에요.오케이?"하더니 무대 앞쪽으로 가는 애라.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애라는 군수사진찍기전에 머리도 붙여주고, 행사장에 앉아있는 사람들을 앞으로 오라고 하더니 진행을 시작합니다. 그런데 홍셰리 안온다면서 난리난 사람들, 그 앞에서 "홍셰리는 티비 틀면 맨날나와요"하고 노래하고 춤추는 애라. 사람들은 신나해요.

  자랑스러워하는 동만. 행사장에 사람들 많이 모이고 난리나요. 행사 진행자는 "저 아가씨 기획사는 있죠?"물어봐요. 그 앞에서 순대 코치는 태권도랑 사회자랑 세트로 하자고 딜해요ㅋㅋ 내일도 mc보게 된 애라.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SNS 올라온 애라, 동만 사진

  애라는 사진 찍혀서 인터넷에 올라왔고, 애라 아빠는 이를 보고 태몽이 용이 승천했었다고 친구들에게 자랑해요.


  SNS를 보고 대천에 스케쥴따러 간다며 나가는 동만친구PD.


# 회식에서 나온 애라-동만, 바퀴벌레 덕?에 한 방에

  행사 진행자들이 모여 회식을 해요. 사진을 보면서 sns에 뭐 올릴까 고민하면서 기분 좋아하는 애라. mc라 불리자 좋다면서 달려요. 애라가 원샷하라면서 잔망떨자 싸해지는 술자리. 그런데 동만은 귀엽다 생각해요.

  애라 데리고 들어가라는 말에 같이 가는 애라와 동만. 딴 방으로 들어가는데 은근 아쉬워하는 동만.

  애라는 방에서 씻고 나왔다가 벌레를 발견합니다. "죽어죽어"하면서 소리치는 애라. 동만은 방에서 바퀴벌레 나왔다면서 애라 방에 찾아왔어요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 혼숙하는 애라-동만

  동만은 애라 침대에 누워있어요. 그걸 뭐라하는 애라. "언젠 한 침대에 안 앉아있었냐. 그때랑 지금이랑 다르냐" "같지"하면서 침대에 앉는 애라. 동만은 애라쪽으로 돌아누워요. 귀가 쓸려서 반대로 못 눕는다는 동만의 이야기에 걱정하며 귀를 조물락대는 애라. 동만은 "너 요즘 뭐 했냐? 얼굴이 좀 변한 거 같기도 하고."라 애라에게 물어요.

  술 한잔하자고 야식시켜 먹자고 하는 애라와 동만.


<KBS 쌈 마이웨이 방송화면>


  한편 눈에 물을 켜고 동만의 집에 찾아간 혜란 애라도 없는 것도 확인해요. "혼숙은 금지라고 했는데"라고 하며 지나가는 집주인.


#

  다음 날 전화소리에 눈을 떤 애라. 옆에서 자고있는 동만을 봐요. 동만의 이마를 때려서 깨우는 애라. 같은 침대에서 잔 두 사람.


+

+

예고편은 없었어요ㅠ_ㅠ~

+

집주인이 황코치 누나아닐까 했는데 혼숙 이야기를 하는 거 보니 좀 애라엄마처럼 보이기도 하죠ㅋㅋ 애라 통화 엿듣는 모습도 그랬고요. 순대코치는 집주인 어디서 본 걸까요? 기원 건물때문에 본 걸까요?

+

월화 밤10시 KBS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