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안에 헤코코알라, 인하대 배구부 훈련시간, 최천식 감독 라이트 한국민 선수 등 - 2017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 번외 본문

배구/대학배구

이안에 헤코코알라, 인하대 배구부 훈련시간, 최천식 감독 라이트 한국민 선수 등 - 2017 전국대학배구 제천대회 번외

ForReal 2017. 6. 26. 16:49
반응형

2017 대학배구 제천대회에서 시합 준비전 훈련하는 인하대 배구부를 살짝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체육관 밖에 비가와서 고립된(?) 상황이었는데 체육관으로 경기 없던 인하대 배구부가 훈련하러 와서 선수들 모습 남았어요.


인하대 배구부는 2017 제천대회 A조로 명지대와 경남과기대와 경기하며 예선을 치뤘습니다. 두 팀을 상대하던 경기 모두 셧아웃 승리를 만들었어요. A조 1위를 하며 예선 마지막 26일 경기를 마친 다음에 29일 준결승을 기다리고 있을테고요.


아래 훈련하는 선수들 모습이 조금 보이는데 거의 한국민 선수 점프한 모습이랑 최천식 감독님 모습이에요.

최천식 감독님 지도할때 엄청 불같고 무서울 것 같았는데 웃고있는 코알라인형(응?)처럼 친근하게 지도하시더라고요. (신기)


연습 미니게임(?)하는 인하대 배구부 선수들

그 중에 인하대 1학년 김웅비 선수도 보였어요.

날~았~다~

프로필 192cm 신장 선수


인하대 배구부는 최천식 감독이 지도하죠.

kovo V리그할 때 sbs 스포츠에서 중계해설을 맡아서 모두 목소리는 귀에 익숙할 거에요.

직관 가시는 분들은 체육관에서 많이 보셨을 것 같고요ㅋㅋ


훈련하는 중간에 한국민 선수도 공 만지는 거 볼 수 있었어요.

인하대 한국민 선수는 2학년, 10번, 라이트, 195cm, 송산고 이런 프로필이고요.

작년 청소년 대표팀으로 차출되기도 했었죠.

위에서는 공 처리중이고


이번에는 좀 쩜푸쩜푸한 한국민 선수


ㅋㅋㅋ최천식 감독님은 훈련 지켜보는데 웃으시면서 하시더라고요

ㄴ...낯설다...


사진 제목 : 이안에 너있다.jpg (가슴을 치며)


아마 이 안에 호건있다.jpg 이거 같아요

이호건 세터에게 뭔가 지시 중?_?같아 보였어요.


그리고 인하대 배구부는 최천식 감독, 이상래 코치, 신동석 트레이너가 함께한다고 하죠.


ㅋ..코오...오....코치님 안보여요. 코치님ㅠㅠ 왜 거기계세요ㅠㅠ

가 아니라ㅋㅋ

뭔가 이상래 코치님 다시 슬림해지신 것 같은 등의 모습

학생들 지도중입니다


여러 선수들 훈련하는 모습 볼 수 있었고,

인하대 센터 송원근 선수도 보였어요.

2학년, 198cm.죠

우리(?)의 기대주


쪼꼬미 찾았다

저기 숨어있었다

누가 저기 수납해놓았나

귀엽다

ㅋㅋㅋㅋ

이상혁 리베로요

ㅋㅋㅋㅋ


마무리는 다시 오른쪽에서 공격하던 한국민 선수로


지난 몇년 간 대학리그 챔피언을 독식했던 인하대 배구부인데요. 그로인해 기대가 큰데, 이번 상반기 대학리그 성적은 아직 정상으로 가는 길목에 있죠. 여름의 짧은 토너먼트 대회에서 두번의 셧아웃으로 좋은 출발한 인하대. 타이틀 다시 가져갈까 궁금해지기도 합니다.


기타 경기 일정은 아래 포스팅에 정리해놨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