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On 시즌1 휴방기 역주행, 홍익대 배구부 김형진 정성규 한성정 선수 등, 홍대 배구 - 2017 대학배구 제천대회 1차 연맹전 본문

배구/대학배구

On 시즌1 휴방기 역주행, 홍익대 배구부 김형진 정성규 한성정 선수 등, 홍대 배구 - 2017 대학배구 제천대회 1차 연맹전

ForReal 2017. 7. 4. 21:20
반응형

2017 대학배구 연맹전 제천대회 치루고 있던 홍익대 배구부 모습 조금 담겼어요. 김형진 정성규 한성정 선수 등이 보여요.


<사진 12번 홍익대 채영근 선수>


 우선, 아무말 대잔치를 하려고 보니 이 날은 예선대회를 치루던 홍익대네요. 홍익대 배구부가 이번 해 공식대회 첫 패배를 했던 경기네요. 리그에서 상반기 8전승 후에 첫 예선경기였는데 2-3패배했었어요. 당일 기록지에는 주포인 정성규 한성정 선수가 각각 11개 범실을 했다고 기록에 남아있네요. 물론 두 선수가 합쳐서 약 50득점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홍익대 라이트 제경배 선수도 8개의 범실 남아있고요. 세 공격수 합쳐서 총 30개 범실을 했네요. 체육관 적응이 덜되었을까 이유를 모르지만, 첫 경기 범실하던 홍대는 다음 경기에는 경기력 올라왔었던 기억이 나고요.

 경기 중간에 교체출전한 라이트 박현우 선수가 블락-공격했던 기록도 남았고요.



또 이 경기 기록지 보면

홍대 센터 전진선 선수

 킬블락 5, 유효블락 5 남아있어요

 공격에서도 이 경기 11득점했고요.

17제천 결승전에서도 홀로 외로운 싸움하는(?) 중계가 나왔었죠.


내가 이번 대학리그 상반기 블로킹킹이다.jpg


전진선선수 신장이 199cm인데

위에 블로킹 잡는 모습은

좀 프로배구팬들도

2년 뒤를 기약하며

입맛을 다시게 되지않을까

(역변 금지)(비나이다)


먼저 체육관 지나다니다가

(높아서 얼굴은 안보였지만

훈남인걸 알수있던ㅋㅋㅋ)

키큰 코치선생님을 봤었는데요.

나중에 보니 홍대 석코치였......

한전 신인으로 작년에 볼 수 있었는데

부상(?)있었...(?)던(?)

그래서 대학배구장에서

선수들 훈련시키는 모습 보였어요


약간 살 올라서 선수때보다 더 멋있어졌죠ㅋㅋ

점점 코치의 풍채가 나오는 것 같아요

석코치화이팅ㅋㅋ


[공지/주의] 이 포스팅에는 이 자가 많다


홍익대 4번 주장 김형진 선수요

웜업 중에 공이 갑자기 이상한 방향으로부터

4번 선수에게 날아왔는데(?)

굳이 안잡아도 될 것 같은 공을(?)

엄청 아름다운 점프를 해서

촤아아ㅏㅏ하면서 토스했어요

세상에

ㅋㅋㅋㅋ

공작새인줄


강대운 선수 속공 웜업 중 한 모습도 남았고요.

이 센터 선수는 홍대 2학년 193cm 프로필.

지금 공때리느라 얼굴이 안보이지만

얼굴을 떠올려보면요

건전지 넣고 자동으로 꿈뻑꿈뻑 할 것 같은

인.......형 .... 닮았어요

(물론 여기에서 증명은 못한다)


홍익대 3학년 리베로 선수

이대성 선수 웜업중에 남았어요.

송산고 출신, 185cm 라고 하고요.

공을 내밀어줘야하는 상황에 입을 내밀고

(기일게 써야해서

아무말 대찬지를해야해서

뇌를 가동해보고

덧붙일 말을 찾아봤는데)

이대성 선수는 눈 알이 원빈 닮았어요

(얼굴이라고 안했다)

지금 습도가 높아서 이런 말을 쓰는 게 아니에요


보기힘든 형진의 긴머리.jpg

제천체육관에서 열린 대학배구 제천대회에서 홍익대 세터 김형진이 리시브되는 공을 바라보며 앞머리를 찰랑이고 있다

사진에서 촬랑 소리 들려요.


아니 그런데 김형진 선수

사람 차별하는 거 찾았어요.

주장이라서 맨날 표정 찌뿌리는 줄로 알았는데요


정성규 선수가 다가오자

뒷걸음질.jpg

ㅋㅋㅋㅋ

손으로 저리가라고 하는 중

(악마의 편집)


반면에

우리 진선은 업어키웠어요

경기 중에 남모르게 앉혀놓고

두피 마사지도 해주고요

(주물주물)


(악마의 편집 끝)


실화 ㅇ...아니에요...

아닌거 아시죠?


이건 판그림같은

홍익대 배구부 경기중 모습이에요

긴박한데 그 와중에

김형진선수 짧은 고민 소리가 들릴것같죠?_?

데굴데굴

귀엽ㅋㅋ


위에는 이 날 블로커들이 계속 기다리고 있던 그 선수 보이네요.

홍익대 이 경기 공격점유38%,

공성률 44%, 24득점 했었던

한성정 선수요

그런데

이날 리시브21개, 디그12개 기록도있어요

홍익대 강철인간 나야나 나야나

홍익대 살림왕은 나야나 나야나


블로킹 피하기 얍

(파스를 선물합니다)

(늘어난 오른쪽 허리에 붙이세요)

아니 그게 아니고 공격할 때 유연성 있을듯한 한성정 선수죠?


파스를 받아야 할 사람은 사실 아래에도 있어요.


어머낫! 우리 형진 위험햇! (비명)

--;......


경기 중에 코트 밖으로 벗어난 공으로 달려가던 홍익대 선수들 남았고요.

사실 이 장면 재밌는 건

잘 안보이지만

마치 첩보영화 보이가드처럼

발빠르게 피하는 석코치...(속닥속닥)


아니 네 그래서 정성규 선수는요.

제천대회때 준결승전에서 날아다니면서 수퍼루키 별명 120% 가져갔었는데요.

제천대회 전체 기록은

예선 1경기 25득 56.1%공성(5세트)

예선 2경기 17득 48.3%공성(4세트)

예선 3경기 7득 32%공성(3세트)

6강전 10득 67%공성(3세트 vs 명지)

4강전 26득 63%공성(4세트 vs 중부)

결승 10득 32%공성(3세트)


4강전에서 기록이 좋았고,

3의 배수 날의 경기에 약한 기록이 남았어요 (응?)


앞으로는 이 기록이

4의 배수로 5의 배수로

간격 멀어지길 바란다고 쓰고요

^0^


손가락에 긴장감 묻은 홍익대 4학년 김형진 선수 모습과


홍익대의 여름 배구 드라마 시즌2는 이야기 어떻게 쓰여질까 궁금해하면서 마무리할게요!

아래 2017년 여름 대학배구 시즌2 정보 링크있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