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20세기 소년소녀 5 6회 줄거리 대사, 사진진 공지원 신랑 검색 김지석 웨딩 사진에 좌절, 안소니 이상우 형? 한예슬 사랑의 시작 영화 러브레터, 봉고의 저주, 고백안하면 죽는 병, 본문
20세기 소년소녀 5 6회 줄거리 대사, 사진진 공지원 신랑 검색 김지석 웨딩 사진에 좌절, 안소니 이상우 형? 한예슬 사랑의 시작 영화 러브레터, 봉고의 저주, 고백안하면 죽는 병,
ForReal 2017. 10. 17. 01:4120세기 소년 소녀 5 6 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면서 정리해요!
지난 회에 산부인과 스캔들이 잘 풀렸죠. 그리고 사진진(한예슬 분)과 공지원(김지석 분)의 첫 키스와 재회 이야기가 이어졌고요.
극본 이선혜 연출 이동윤
MBC 20세기 소년소녀
# 봉고의 저주로 모태솔로?
아이돌 가수 안소니를 좋아하던 14세 학생 사진진. ㅋㅋㅋ 망나니 아름과, 공부잘하는 영심, 청일점 공지원이 봉고파였어요. 같이 봉고타고 등하교하던 네 사람의 모습이 나와요.
그리고 어느날 봉고아저씨가 터널에서 숨을 참으면 사랑이 이뤄진다 말해요. 진진은 숨참기에 실패합니다. "그 봉고의 저주때문에 진진이가 모태솔로가 된 게 아닐까"이야기를 선보면서 말하는 정우성.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부기장에게 회식 핑계로 만나자 문자하는 아름 # 고백 안하면 죽는 병?
봉고파 모태솔로 세 여자가 모여있는 중. 부기장에게 드디어 연락와요. 톡을 보면서 아름은 "이건 사랑의 알림. 연애의 서막. 한마디로 러브레터라 할 수 있지"말해요.
부기장 전화는 안오고 정우성 전화만 오는 한아름의 폰. 아름은 연애상담을 해요. "만나야 될 거 아니야. 핑계를 하나대야지. 그래도 기다려 보지?"하고 말하는 정우성. 아름은 회식 핑계를 대고 부기장에게 놀러오라고 문자 보내요.
늦게서 아름은 부기장의 카톡을 받아요. "영화보고 있어서 답장이 늦었습니다."하고 회식 참여한다고 하는 부기장. "또 시작이야. 얘 병있잖아. 고백안하면 죽는 병"이라 하는 진진. ㅋㅋㅋㅋㅋ 2002년에도 2004년에도 2005년에도 아름은 고백하고 거절당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 지원과 재회에 설레는 진진 # 진진의 인터뷰 방송보는 지원
진진과 엘레베이터에서 "니가 왜 모태솔로지?"하고 쳐다보고가는 지원. 진진은 과거가 생각나서 집에서 이불킥해요. 그러다가 공항에서 다시 만난 지원을 생각하고 혼자 좋아 발을 동동 구르기도 합니다.
사진진이 홍콩에서 찍은 힐링포유가 방송됩니다. 모태솔로에 대한 내용이 tv에서 나오고 집에서 공지원이 보고있어요. 한편 부모님은 걱정ㅋㅋㅋ
"준비가 안된거 아니에요? 미칠준비. 사람이 사랑을 좋아하는 게 제 정신가지고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요."말하는 방송의 MC. "그럼 진진씨한테 사랑의 시작은 뭔가요?"하고 묻는 MC.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공지원' 검색으로 웨딩 사진 나오고
지원의 이야기에 봉고파 세명은 걔 찾을 방법 없었는데 나타난 것에 놀라요. 아름은 지원 얘기에 "난 궁금한 거 딱 하나밖에 없는데. 결혼. 딴건 하나도 안궁금해."말해요. 이후 진진은 '한금동 공지원' 등 검색을 해봅니다ㅋㅋㅋㅋㅋ 계속 실패.
맞선녀 연주회에 가서 졸고있는 정우성. 운명교향곡과 함께 "공지원 신랑"을 검색해서 결혼사진을 본 진진은 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은 외국에서 살던 사진들을 집에서 꺼내고 있어요. 공지원도 사진들 속에서 웨딩 사진을 찾아요.
다음 날 수영하고 돌아오는 사진진. 지원과 말을 걸지만 "남이사"하고 가버리는 진진이에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출근하는 영심, 강변호사 어렵고
출근하는 영심. 5분 지각해요. 강변호사에게 사건들을 받아요. 영심은 "선배님 말씀 편하게 하셔도 됩니다."하며 어색해해요.
아침에 또 5분 지각한 영심. 강변호사는 손님과 이야기 중이에요. 한참 일하고 영심에게 청소부 아줌마에게 커피타주라고 시키는 강변호사.
# 접촉사고로 번호 교환하는 진진과 지원 "0710"번호
진진은 기획사가서 사장과 이야기. 마음에 드는 CF와 영화가 없어요. 집에 돌아가다가 진진은 주차장에서 접촉사고를 냅니다. 전화하니까 공지원이 나와요. 저녁먹으러 같이 가려냐 물어보는 지원에게 "아니"하는 진진. "내 번호도 알지? 0710?"하는 말에 진진은 멈칫해요.
2000년. 중학생 지원과 진진은 만났었어요. 사귀자고 했던 지원. 사귀자고 했던 날이 0710이었어요.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아름은 번호를 알려달라고 하고 아름이 공지원 카톡을 봐요. 부인 궁금해하는 아름인데, 아무것도 없는 카톡 프로필.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꽃을 주는 지원 # "오빠"하는 전화소리 # 불륜녀되는 상상까지하는 진진
공지원은 (김영실게이틐ㅋㅋㅋㅋ) 파트너 서치 중이에요. 이야기하다가 후배가 사진진에 대해 물어봐요. "그때도 이뻤어요?" "무지 이뻤지."하는 지원. 지원은 어렸을 때 진진의 모습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훨씬"이뻤다 말하면서요.
지원은 퇴근하다가 꽃파는 할머니를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해요.
그리고 진진은 아파트에 들어가기 전에 13층에 불이 꺼진 걸 확인하다가 지원에게 딱 걸려요. 지원은 "오다 주웠어"하고 꽃을 내밉니다. 놀라다가 웃는 진진. 그런데 두 사람이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싸워요. "고깟 장미꽃 준다고 홀랑 넘어가면 안돼 여자 꼬실땐 뭔들못해. 그런건 개도 해. 개나 남자나 매한가지야."하고 얘기하고 가요.
어색해지는 지원과 진진. 그런데 엘레베이터에서 마침 지원에게 전화가 옵니다. "오빠 나 안보고싶어?"하는 목소리가 통화너머로 들려요. 이후 집에 들어가 전화받는 지원. '큰오빠'도 말하는 지원의 고등학생 여동생이었어요. 진진은 집에서 장미꽃 내던져놨어요.
진진은 지원과의 로맨스를 상상하다가, 유부남과의 불륜녀로 법원가는 상상까지 하기도 해요ㅋㅋㅋㅋㅋ
# 면접 보러다니는 사민호
진진의 동생 사민호는 면접보러가요. 3일안에 연락온다고 했는데 합격 연락은 안와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시대 지난 아이돌 '안소니', 공지원의 형? # 안소니 사진진 이야기 듣게 되고
지원은 형에게 여자사람친구 소개해준다는 문자를 보내요. 형도 여자사람친구 만나는 중. 여자 매니져과 고기먹는 중. 컴백하자는 설득하는 매니져를 무시하는 안소니. 매니져는 사진진이 안소니의 20년 골수팬이라는 이야기를 해줘요.
안소니는 방송국에서 가로막히는 굴욕도 당해요. "안소니" 아닌 "이철민" 이름으로 접수하는 안소니. 안소니는 "테리우스"라고 부르면서 정창훈을 만나러 대기실에 들어가요. 무시하는 정창훈. 무도 토토가 출연을 반기지않는 정창훈이에요.
안소니는 집에서 tv를 보다가 사진진이 나오는 인터뷰를 봐요. "진진씨한테 사랑의 시작은 뭔가요?" "사랑의 시작은 같이 영화볼때요. 스포가 다 느껴지잖아요. 느낄 수 있죠. 이 사람을 좋아하게 되겠구나, 사랑하게 되겠구나."라고 답했던 진진. 그리고 진진은 "러브레터"를 이야기 했었어요. 지원도 이 인터뷰를 봤었어요.
<MBC 20세기소년소녀 방송화면>
# 지원-진진이 같이 봤던 영화 러브레터
길에서 영화 러브레터가 재개봉 한 것을 지원이 봐요. 진진도 라디오에서 러브레터 재개봉 소식을 들어요. 어렸을때 지원과 진진이 같이봤던 영화였어요.
#
예고편에 포장마차가자하는 지원. 회식하는 부기장. 공지원과 봉고파가 만나나봐요. 그리고 공지원이 진진 집에서 지낸다는 이야기? 안소니와 진진도 만나게 될까요?
+
생각해보니 13층 14층이면 진진-지원 연예해도 기자들한테 저~~언혀 안걸리겠네요ㅋㅋㅋ
+
공지원과 안소니가 형제라니. 앞으로 안소니가 사진진 이용해먹는 내용은 아니겠죠? ㅠㅠ 그럼 진진 불쌍한데ㅠㅠ
+
그나저나 웨딩 사진은 뭘까요? 돌아온 싱글일까요? 부인이 사망했다거나... 아니면 웨딩 촬영 모델이었다거나... 그런데 "공지원 신랑님"이라고 써있었죠...? 그럼 웨딩 맞는 느낌인데. 뭐 공지원이 정략결혼했다가 깨졌다거나. 아직은 알 수 없는 것 같죠?
+
사진진인 웨딩 사진 검색하고 구름끼는 씬 어떤 마음인지 알것같아서 공감갔어요ㅋㅋㅋㅋㅋㅋ
[링크] - 20세기 소년소녀 7 8회 줄거리 대사, 공지원 가족사 밝혀진 8월의 크리스마스 이유, 사진진 안소니와 우결? 류현경 부기장 썸? 김지석 아빠 결혼 재혼? 한예슬 몰래카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