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무법 변호사 8회 줄거리 대사, 봉상필 누명에 하재이 변호사 복귀! 이준기의 소중한 사람 최대웅 안내상 죽음 최민수, 하재이 엄마 안마사 마마로 잠입, 금자 집 쉐보레 핑크 본문

기타/tv

무법 변호사 8회 줄거리 대사, 봉상필 누명에 하재이 변호사 복귀! 이준기의 소중한 사람 최대웅 안내상 죽음 최민수, 하재이 엄마 안마사 마마로 잠입, 금자 집 쉐보레 핑크

ForReal 2018. 6. 3. 22:22
반응형

  무법변호사 8화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남긴 노트에요!

  지난 회, 재이 엄마가 돌아왔지만, 재이(서예지 분)는 누군지 몰라하며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봉변(이준기 분)의 외삼촌 최대웅(안내상 분)이 기성에 내려오고, 안오주가 함정을 팠죠. 마지막 장면은 이후를 또 기대하게 했고요.


극본 윤현호 연출 김진민

tvN 무법변호사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재이와아빠>


# 하씨 불러 재이 서울로 보내라는 차문숙

  한편 차문숙의 집에 재이아버지가 불려가요. 몸둘바를 몰라하는 하씨에게 차문숙은 자서전 수록 사진을 부탁하고 재이 징계 풀어준거 말해요. 그러며 차문숙은 "재이는 기성에 있긴 아까운 애에요."하면서 봉상필이랑 정이든 걸 뭐라고 합니다. (차문숙은 하씨가 돌아간 후 집에서 고약한 냄새가 난다 욕하기도 해요.)


# 재이 말 듣지않고, 서울 올라가라 뺨때리는 아빠 하씨

  징계 풀린 재이는 차판사가 도와줬다는걸 아빠에게 말하지 못했다고 상필에게 말해요. "숨겨야할게 늘어가네.." 술먹고취한 재이를 업고 바다를 걷는 상필. 집에 가던 상필과 재이가 집앞에서 하씨와 마주칩니다. 하씨는 재이한테 서울로 가라해요. 재이가"엄마 사건. 다 그 차문숙 판사가 벌인 짓이야! 다 차문숙이 그렇게..!"부르자, 하씨는 화내며 뺨을 때리고 말해요. "이게 다 봉상필 그 놈 때문이지! 당장 짐싸서 서울 올라가!(하씨한테는 기대감없어서 타격 별로 없었죠ㅠㅠ 아내가 나타나서 말하면 믿을까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상필과재이>


  재이는 짐을 싸서 무법 로펌으로 가고, 봉변이 얘길 듣고 받아줍니다. 대화 중 상필은 엄마가 의뢰인을 환자처럼 돌보는 "간호사같은 변호사였다" 말해요. . 차문숙한테 법의 심판을 받게한 후에야 어떤 변호사가 될지 알것같아 말하는 상필이에요.

  (이 장면에서 상필이 갑자기 안마의자 연기를 합니다ㅋㅋ 설마 애드립ㅋㅋㅋㅋㅋㅋ)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천검사>


# 안오주는 커녕, 수사종료되는 손성식 건,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그물"생각 봉변

  안오주는 손성식에게 혼자 덮어쓰게 협박해요. 이후 조사에서 지검장이 수사 종료 시키라하고, 천승범 검사는 분노해요. 무법로펌에서 만나는 천검사와 봉변. 은행장건에 대해 들은 봉변은 "제가 사건 다시 만들어드리죠"답해요. 이후 봉변은 천검사에게 7인회에 대해 알려줘요.

  이후 오주그룹 기부 뉴스를 보며 상필은 "한꺼번에 잡을 수 있는 큰 그물이 필요해"말해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대웅-재이엄마>


# 재이엄마 살아있다는 거 알게되는 최대웅, 재이엄마의 소원?

  재이는 장례식장에서 마주친 엄마를 못알아보고 재이엄마가 도망가며 떨어트린 썬그라스만 주워요. (차문숙이 이후 못알아볼만도 헀죠 딸도 못알아보는데 ㅠㅠ)

  우형만은 최대웅에게만 재이엄마가 살아있다 연락했었어요. 이후 기성에 혼자 내려간다는 최대웅. 최대웅은 무법 로펌앞에서 지켜보고있는 재이엄마를 보고 말을 겁니다. "나 진애 오빠요." 그리고 재이엄마한테 위험할 것을 이야기해요. 18년 동안 혼자 산 재이엄마는 딸과 함께 사는거 하나만 바란다눈물로 말하고, 최대웅은 자기가 도와주겠다고 해요.

  (+ 그나저나 우형만은 왜 최대웅한테 문자를 보냈을까요? 재이엄마와 재이-상필이 기성에서 만나면 위험해질까봐서였을까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


# 안마사 새로들이는 남여사, 재이엄마 픽

  차문숙은 오주그룹 주식이 아버지 재단에 기부하는걸로 진행될거라 남여사에게 말해요.

  남여사한테만 시킨 일을 안오주가 알고있자 남여사는 이상한걸 눈치채고 맹인안마사를 잡아요. 이후 남여사는 안마사를 새로 초이스하는데 재이엄마도 들어와요. "눈 감고 입 닫는 곳이라 알고왔습니다"하는 재이엄마를 픽하는 남여사재이엄마를 본 차문숙은 낯이 좀 익다 생각하지만 알아보지 못해요.

  (+ 재이엄마 위험해지겠네요 ㅠㅠ 아니면 재이한테 도움이 될까요?ㅠㅠ 증거 건네주고 우형만처럼 죽을까봐 벌써 무섭네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금자네>


# 금자 집으로 들어가는 재이

  조폭들 앞에서 자기도 모르게 재이한테 또 고기 먹여주는 봉변과 로펌 사람들 반응 웃겼죠.ㅋㅋㅋㅋ 특히 금자는 로펌에서 지낸다는 재이한테 우리 집에서 지내라고 해요.ㅋㅋ 이후 금자의 집에가는 재이. 둘이 언니 동생하기로 해요ㅋㅋㅋ

  재이가 변호사가 되자, 금자씨한테 사무장하라고 해요.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최대웅>


# 봉변의 소중한 사람, 안오주 두 장의 꽃놀이 패 중 최대웅 납치

  안오주는 "소중한 사람으로다가" 봉상필을 협박해요. (이게 재이인줄 알았는데 예고를 떠올리니 최대웅인가...했는데...) 이후 상필은 재이를 지켜달라 삼촌에게 부탁해요. 이를 안 안오주는 "내 손에 꽃놀이 패가 두 장이 들어왔다" 말합니다.

  그리고 재이를 뒤따르는 최대웅을 석관동이 안오주에게 데려가요. 안오주는 "봉상필이 데리고 서울 올라 가이소"해요. "당신 송장보는게 해결 아이겠능교"답하는 최대웅. 그 말에 안오주 부하는 최대웅을 주사기로 찔러요. 최대웅은 쓰러집니다.


  한편 상필은 재이를 데리고 같이 재이엄마 생일을 챙겨요. 재이는 감동받아요. (재이 예뿌당.....) 


<tvN 무법변호사 방송화면_예뿌다...>


# 인질된 외삼촌, 함정에 빠져 용의자된 봉변 # 재이의 변호?

  석관동은 최대웅을 옥상에 잡아두고 상필에게 협박전화를 합니다. 함정이라 소리치는 최대웅이 칼에 찔리고, 상필은 수하에게 재이를 지키고 있으라 시키고 혼자 가요. 상필은 자신을 소중하기에 지킨다고했던 삼촌을 떠올리며 달려가요. (조마조마해서 저기 그냥 봉변씨 119 부르면 안됩니까ㅠㅠ....생각하며 봤어요)

  상필은 조폭들과 싸우고 줄에 매달려서 떨어지려하는 삼촌을 살리려고 잡아당겨요. 하지만 삼촌은 "내가 죽어도 복수같은 건 하지말그라."하고 상필의 손을 놓고 떨어집니다. 이후 경찰들이 들이닥치고, 봉변이 잡혀가요. (하....)


  이후 뉴스에선 전과자 봉변이 외삼촌이자 두목인 최대웅을 살해했다 나와요 ㅠㅠ... 안오주는 뉴스를 보며 웃어요. 

  하지만 법정에서 봉변의 변호사로 서는 재이 기대됐죠ㅋㅋㅋㅋ


# 예고편에서 천검사가 재이 상대인거 아니겠죠? 또 수사하면서 위험에 빠지는 재이인가봐요. 그런데 차문숙은 재이를 지키고 싶어하는거같죠? 안오주랑 차문숙이 싸울까요? 또 재이엄마에 대해서 알아가는 상필로 보였죠? 


+ 금자+재이가 탄 핑크 쉐보레 스파크 귀엽ㅋㅋ 2018 출시된 차래요 쉐보레 코랄핑크. 992만원부터 시작하고, 최고옵션 1650만원넘네요. 방송에서 나올때 살짝 사고싶었어요ㅋㅋㅋ

+ (그나저나 박호산님 볼때 전작의 모습이 자꾸 떠올라서 스믈스믈 자꾸 웃음이 나요...ㅠㅠㅋㅋ 배우 김원해님 볼때랑 비슷 ㅠㅠ 점점 적응되겠죠?) 


+ 이번 8회에서는 줄을 잡고 있는 봉변에게서 눈물 거꾸로 떨어지는 그림이 인상적이었어요.


+ 화면 상단 검색창에 '무법 변호사'치면 관련글 나와요!

#무법변호사 #무법변호사줄거리 #무법변호사8회 #무법변호사리뷰 #무법변호사8회줄거리 #차문숙 #봉상필 #하재이 #안오주 #이준기 #서예지 #최민수 #이혜영 #드라마 #문화 #Kdrama #Leejungi #tv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