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너도 인간이니 11,12회 줄거리 대사, 박영규 치매 거짓말 눈치 서강준, 이준혁 돈봉투 그림자, 꼬봉로봇 남신3, 서이사 김혜은 희동 협박, 서예나 결혼 계약 본문

기타/tv

너도 인간이니 11,12회 줄거리 대사, 박영규 치매 거짓말 눈치 서강준, 이준혁 돈봉투 그림자, 꼬봉로봇 남신3, 서이사 김혜은 희동 협박, 서예나 결혼 계약

ForReal 2018. 6. 26. 16:54
반응형

너도 인간이니 11,12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결혼하라는 사람들 앞에서 로봇 남신(서강준 분)은 벗어나려고 소봉(공승연 분)에게 키스하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엔딩의 나름 반전이 가장 재밌었어요. 


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 윤종호

KBS 너도 인간이니?


# 결혼 계약 파토

  사람들은 키스하는 모습에 놀라고, 남신3은 소봉을 데리고 나가요. 서이사는 "당분간 결혼얘긴 접으시죠"하고 예나를 데리고 나갑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회장-지영훈>


# 회장, 지영훈에게 돈봉투주며 "신이 그림자가 되라는거야"

  회장은 지영훈과 둘만 있을때는 부드럽게 대해줘요. 밥먹으라며 수표를 주고요. 과거에 지영훈이 대학갈때도 보육원에서 독립하라고, 돈봉투를 줬던 회장이었어요. "너한테 신이 그림자가 되라는거야. 니가 공들인건 신이것이 되고, 신이가 잘못한건 네 것이 되겠지. 대신 너는 신이 옆에서 신이만큼 누리게될거야. 미안하다 영훈아. 알량한 돈으로 니 미래를 흥정해서." 지영훈은 돈봉투를 선택했고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신개념 성희롱에 사과하려는 남신3에게 소봉 "너 오늘부로 내 꼬봉로봇"

  소봉은 인간이면 성희롱이냐고 소리치고 남신3는 체온이 상승했다며 설마 흥분했냐 물어요.

  소봉은 남신3를 못오게 두고 버스타고 도망가는데, 버스에서 내리니 남신3가 먼저 와있어요. "GPS"보고 따라왔다고 해요. 소봉의 배가 꼬르륵거리니 남신3는 정류장 광고판에 추천맛집을 검색해서 보여줘요. 그 중 하나 골라서 가는 소봉. 남신3는 밖에서 지켜봐요. 한참 기다리는데 밖에 비가오고, 걱정되어 소봉이 나가니까 남신3는 우산을 들고 나타나요. 화내다가 남신3에게 소봉은 "너 오늘부로 내 꼬봉로봇이야. 다 시켜먹을거야."말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초음파기기로 인간 남신 자극시켜 깨우려는 의사

  의사가 지영훈을 아지트로 불러요. 오로라와 데이빗은 서예나를 설득하자고 하는데, 의사는 특수 초음파기기로 뇌를 자극시켜서 본부장을 일어날 수 있게 할 수 있다 말해요. 오로라는 아들을 떠났던 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방법이 뭐든, 가능성이 얼마든" 일어나기만 하면 좋다는 오로라.

  데이빗은 신이 사고나던 날 신원미상의 남자가 있었고, 집에도 찾아왔다며 아지트도 안전하지않을거라 걱정합니다. 그 남자는 한국에 입국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맘없다 들은 서예나, 남신 집으로 짐싸서 들어가고

  서이사는 소봉에게 무슨 일이었냐 전화해서 물어요. "저 완전 본부장님한테 이용당한거에요. 따님 결혼은 무리에요. 본부장님께서 마음이 전혀 없으신것같아서요."답하는 소봉의 말을 서이사는 예나에게 들려줍니다. 그래도 괜찮다하는 예나.

  서예나는 남신의 집에 짐 싸들고 와서 소봉에게 친한척까지 해요. 그리고 회장에게 가서 계약서에 싸인해서 공증받아왔다고 보여줘요. "너 딱 니 아빠야"하는 고모. 소봉은 서이사에게 이 일을 전화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고뇌하는 지영훈, 남신3에게 "인간 믿지말아요"

  남신은 지영훈에게 맥주를 갖다주면서 앞으로 말 잘 듣겠다고 웃으며 말해요. 해맑은 남신3앞에서 지영훈은 킬스위치를 떠올리고 미안해해요. "가끔 나도 헷갈려요. 내가 신이를 좋아하는건지, 신이가 가진걸 좋아하는건지."털어놓는 지영훈. 지영훈이 한번 잡아보라 손을 내밀자 남신3은 "갈등과 고뇌는 거짓말탐지기로 판정할 수 없으니까."하고 고개를 저어요. 지영훈은 "인간을 너무 믿지말아요"말해요.

  '인간을 안믿으면 뭘 믿어야하지?' 혼자 생각하는 남신3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반항하는 남신3 앞에서 치매증상 나오는 회장, 그를 보는 서이사

   다음 날 아침 운동하러 나가는 소봉과 별보다 날샌 남신3가 마주칩니다. 남신3는 소봉을 따라 조깅해요. 업어준다는 남신3에게 소봉은 잠시 설레요. 그런데 회장과 예나가 그 모습을 봅니다. 회장은 소봉 자를거라면서 혼전계약서를 내밀어요. 반대하고 일어서는 할아버지가 남신3를 때리려는걸 막자 회장은 정신이 나가요. "정우야! 이 애비는 너 하나밖에 없어! 니가 가면 이 애비곁엔 아무도 없어! 이 여자는 안돼 오로라! 절대안돼!" 그 모습을 예나 데리러 왔던 서이사가 보고 좋아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서예나는 자기가 아빠가 알았나 알아보겠다고 해요. 한편 서예나는 남신3가 안하던짓을 하는것을 의심합니다. 서예사는 아빠의 컴퓨터 검색기록 속에 치매 약을 검색한걸 보고 아버지가안걸 눈치채요.


  서이사와 임원들은 치매에 대해 이야기중이에요. "증거 넘겨줄 사람만 있으면 될텐데..."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자율주행차량 업그레이드 자신이 했다 거짓말하는 직원

  자율주행차량 팀은 누군가 업데이트한걸 눈치채요. 누구짓인지 찾겠다는 직원과, 내가한걸로 하고 팀장 승진하고 싶어하는 직원이 있어요. 승진하고 싶어하는 직원이 업그레이드했다고 거짓말하자 서이사는 덫에 걸린걸 좋아합니다.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 남신3의 이상한 모습 모두 보게되는 조기자

  소봉은 아빠가 온다는 소리에 나가려하고, 남신3는 자기가 차를 태워줍니다. 신호 잘지키고 끼어들기 안하는 남신3가 답답한 소봉. 아빠에게 도착해서 잘 설명하는데 남신3가 자기가 키스한거를 말해요. 그 일로 화난 관장님과 두 남자를 다 갖고놀듯 던지는 남신3. 마침 조기자가 왔다가 그 모습도 사진으로 찍어요.

  소봉은 남신3를 밖으로 데려나가 뭐라하고, 남신3는 "인간이 스킨십을 하면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가 상승해요. 내가 좋아졌어요?"물어요. 그 말에 소봉은 남신3에게 입을 맞추더니 "확실히 알았지? 넌 쇳덩이 플라스틱. 넌 나한테 그냥 물건이라고!"해요. 남신3가 간 뒤에야 얼굴이 발개지는 소봉. 그런데 조기자가 숨어있다가 그 모습을 봐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회장 딸>


# 희동이로 회장딸 협박하는 서이사 # 치매 아닌거 눈치채는 남신3

  한편 회장은 자신한테 대드는 신이의 모습을 기억하며 뿌듯해해요. 그런데 고모도 아들 희동이를 할아버지한테 보이면서 "희동이도 아빠 손주야!"한마디해요. 희동이는 심장이 아픈 아이이고, 그걸 비밀로 하는 고모입니다. 그런데 서이사가 고모와 희동이를 함께 만나요. 서이사는 "회장님 자리에 신이가 앉으면 우리 둘다 좋을게 없잖습니까? 엄마가 옳은 길을 선택해야 애가 오래살 수 있겠죠."협박해요. 


<KBS 너도 인간이니 방송화면>


  집에 들어오는 남신3와 소봉. 그런데 할아버지가 남신3의 손을 잡고 "내가 치매다 신아...." 말해요. 남신3의 거짓말 탐지기가 작동해요. "치매 아니에요. 할아버지는."



# 예고편에 희동이가 위기인가봐요. 치매 진단서도 나와서 회사 난리나고. 배터리 다되는데 로봇워치를 서예나가 쳐내내요. 


+ 치매인 척이었다니ㅋㅋ 마지막 거짓말탐지기 장면 긴장감있고 가장 재밌었죠ㅋㅋ

+ 서이사가 나쁜 놈인걸 증명하기 위해서 회장이 치매인척하는 것 같죠.?


+ 오늘 지영훈에게 돈봉투 주는 장면처럼 사실 서이사도, 회장이 아들 정우옆에 저렇게 그림자로 살라고 놔뒀는데, 정우를 교통사고난거처럼해서 죽인거 아닐까요? 지영훈은 서이사처럼 안되었으면 좋겠네요.


+ 예고편을 보니 고모와 희동이때문에 갈등생기는데 너무 궁금해요ㅋㅋ

+ 또 예고편에 로봇워치 쳐내는 서예나 엄청 얄밉네요ㅋㅋ


+ 배우 공승연님 전작 써클에서 외계인처럼 나왔었는데ㅋㅋ 그 인상이 있어서 로봇과 외계인 만남을 자꾸 상상하게 되기도 해요.ㅋㅋ (응?) 


+ 서이사는 치매 증거가 필요하니까, 희동이 엄마를 협박해서 치매인거 불게하려는거같죠.

+ 또 자율주행차량 해킹한거 그 직원에게 덮어씌우겠죠?


+ 남신3는 귀여울때가 제일 좋은거같아요ㅋㅋㅋ 멍뭉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