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장도연 입잼, 러브캐처 2회, 머니캐처 타당이유란? 김지연 정체 이민호 음해or반전? 김성아 사주 라면 무수리, 한초임-황란 진짜 질투? 오로빈 부모님 금수저? 이채운 관심 이동? 화보촬영 본문
장도연 입잼, 러브캐처 2회, 머니캐처 타당이유란? 김지연 정체 이민호 음해or반전? 김성아 사주 라면 무수리, 한초임-황란 진짜 질투? 오로빈 부모님 금수저? 이채운 관심 이동? 화보촬영
ForReal 2018. 7. 19. 14:23러브캐처 2회 시청하고 후기 정리해요!
지난 회에 돈이 목적인지 사랑이 목적인지 모를 열명의 남녀가 '러브 맨션'에 모였죠. 이번 2회에서는 장도연님이 툭툭 던지는 말이 너무 웃기더라고요.ㅋㅋㅋ 그리고 의심하면서 보는 건 역시 재밌었고요.
Mnet 러브캐처
# 커플 챌린지 룰? 돌아가며&비밀의방
프로그램에서는 5일 동안 다른 이성과 돌아가면서 커플이 되는 '커플 챌린지'를 한다 했고, 2회에서 시작했습니다.
챌린지 1등한 팀은 비밀의 방에 갈 수 있는데, 비밀의 방에서는 정체 추리의 결정적 단서가 될 비밀을 제공한다고 했죠.
+ 파트너 매번 바뀌는 룰이라 더 재밌을 것 같죠.ㅋㅋ 첫 챌린지 이후, 여러 사람이 챌린지 상대에게 호감을 돌리기도 했죠. 매번 캐처들의 마음이 바뀔지 궁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나중에 질투하다가 싸움나면 어떡하나 생각도 들어요. 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아침 미역국 끓이는 황채원
# 한초임-이채운의 썸띵 # 란-승우 사이에 들어오는 채원
아침부터 열심히 준비하는 여자들인데, 먼저 나간 채원은 주방에 가서 요리하는 중이었어요. 전 날 홍창이 생일이라 했던걸 듣고 미역국을 끓이고 있었어요. (황채원이 '맛은 보장 못한다'고 하는걸 보고 신동엽아저씨가 '내가 끓였다' 말 해석해주는거 웃겼어요ㅋㅋㅋ)
반면 남자방은 이불과 침대를 각잡아서 정리하는 이채운의 모습. 승우 고데기 도와주는 모습도 나왔어요.
전 날 서로를 찍었던 한초임과 이채운이 주방에서 서로를 보자 신경쓰는 모습도 나왔고요. 황채원이 식사할 때 승우에게 법정에서 '극적인 대사 진짜 하냐'고 말거는 옆에서 황란의 언짢은 듯 표정도 나왔어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고른 의상으로 남녀 매치되는 커플챌린지
남자 방에 여자 의상 사진이 있고, 여자방에는 의상이 들어있는 박스들이 있었어요. 누가 될지 모르고 남녀가 의상을 골라서 매칭되어 화보를 찍는 챌린지였어요. 의상은 레트로원피스, 블랙 롱 드레스, 흰 셔츠 원피스, 휴양지 원피스, 웨딩드레스가 있었고요.
'맘에 드는 사람의 스타일을 알아내는 게임'인가하면서 의상을 고르는 남자들.
# 김지연, 가위바위보져서 흰 셔츠 고르게되는데...
여자들은 의상두고 눈치작전을 펼치는 중. 각자 하나씩 고르고, 결국 김지연-황란이 하늘색 원피스를 두고 가위바위보를 해서 골랐어요. 막내 김지연은 계속 넘겨주고, 져서 꼴찌로 흰 셔츠 원피스가 됐어요. (+자기가 고른거 아닌데 이 옷때문에 김지연은 2회의 주인공(?)이 됩니다.)
이후 열명 모두 모여서 의상을 발표하고 매치했어요. 그런데 그 중 0표 준 홍창에게 눈길 안주는 지연의 모습도 왓처가 지적했죠. 또 볼이 빨간 이채운?_?도 보이는 듯했어요. (원래 홍조인것인가) 사진작가 구송이와 촬영했어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설렌다는 말을 잘 안 쓰는데...?>
# 이민호의 설렌다 알람 + 김지연의 촬영반전
김지연-이민호가 만나 회의했어요. 이민호가 또 설렌다라 해서 "설렌다"알람설이라고 하는 장도연ㅋㅋㅋㅋㅋ "넌 뭘 입어도 괜찮을거야"하는 오글거리는 말을 내뱉는 이민호ㅋㅋㅋ 이후 변신하고 온 김지연에게 "설렌다"또 했고ㅋㅋㅋ장도연 리액션 또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Mnet 러브캐처 SNS 고화질 화보>
두 사람은 촬영 초반에 어색해하는데 지연이 이민호에게 기대자 이민호도 당황하고, 스튜디오의 왓쳐들도 지연의 반전에 당황했어요. 리액션 너무 웃겼죠ㅋㅋㅋ 이홍창의 배신과 0표때문에 지연이 독기 품은거 아니냐는 왓쳐들과, 민호도 '설마 머니'라고 생각한거 아니냐고ㅋㅋㅋ 왓쳐들 말하는데 너무 웃겼죠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마음 헤아림도, 포즈도 어색한 승우
승우-황채원도 만나서 얘기했어요. 승우는 '란이나 지연이가 이 옷을 골랐을 것 같아서' 골랐다고 대놓고 말했고, 채원은 살짝 실망한듯 말을 잃었어요. 드레스로 갈아입은 후 승우는 기분 이상해했어요.
이 두 사람은 다른 커플들보다 순진해보였죠. 승우는 표정도 어색하고 손 둘 곳도 몰라했고요. 그걸 보던 장도연님 왈 "누가 가서 악수라도 해줘야할것같아"ㅋㅋㅋㅋㅋ 결과물은 다소 딱딱하게 나왔어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미션에 과감+적극 김성아-오로빈
김성아-오로빈도 회의. 두 사람은 과감하게, 적극적으로 어떻게 찍을지 이야기했어요. 과감한 포즈를 하려하는 두 사람에, 왓처가 "종현이 보지마"하니까 신동엽아저씨가 "종현이가 너보다 훨씬 많은 걸 알고있을 수 있어"ㅋㅋㅋㅋ"하는 거 웃겼어요.
오로빈보다 김성아가 7살 많은데 "너"라고 부르며 촬영을 오로빈이 리드했어요. 좀 설렘포인트 였죠. 그리고 두 사람은 밀착 촬영했어요. 베스트컷 사진도 예쁘더라고요.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이홍창에게 집중 못하는 황란?
이홍창-황란은 가까이 앉아서 이야기하는데 황란의 점점 높아지는 듯한 목소리로 '없던 관심이 생긴 느낌'이라 추측하는 왓쳐ㅋㅋㅋ 황란보고 진짜 예쁘다고 리액션해주는 홍창.
이 둘의 촬영장 옆에서 승우가 쳐다보고 있었는데 황란은 승우를 신경쓰는 듯(?) 보였죠. 승우도 표정이 안좋은 듯이 비췄죠. (+그런데 2회 결과를 보면........?)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묘한 분위기, 과감한 두 사람 초임-채운
한초임-이채운은 촬영전 회의 때 이채운이 말이 많지않고 얼굴 발그랗고, 둘은 묘한 분위기였죠. 그리고 이후 화보 스타일링하고 나온 한초임을 보더니 이채운이 마중 나가는걸 보고, 왓처들은 마음에 든 것이라 설명했어요. 이 커플의 촬영장도 다른 사람이 구경했고 홍창은 열심히 보고, 과감하게 하는 초임-채운을 보며 "둘 다 머니입니다"하는 신동엽 아저씨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앞서 가는 채운-초임, 밤에 따로 만났다?
한편 채운은 밤에 여자방으로 연락해서, 초임에게 만나자고 했어요. 두 사람만 만나는 모습을 보며 "이 커플이 앞서 가." "적극적이야"하는 왓쳐들. 두 사람은 카페?에 가서 얘기했어요. "넌 어떤 사람이야"묻는 이채운, 사람들이 자신을 색안경 끼고 본다 얘기하는 한초임. 또 자신은 이채운을 배려심있고 깊은 사람으로 보고있다하기도 했어요. 캐처들은 한초임이 미안한 듯이 얘기했다고 추측했고요ㅋ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지연을 '이용한' 김성아의 사주 시간?
그리고 이해안되는 라면사건이 일어났어요ㅋㅋ 김성아가 승우에게 '지연이와 거실에서 라면을 먹으려하는데 나오라' 전화했어요. (승우를 부르니 통화 옆에서 황란이 신경썼고요.)
부엌에 생각보다 승우가 빨리 와서 지연이 라면을 끓이는 동안, 김성아는 사주를 봐주겠다고 2층으로 승우를 데려갔어요. 김성아는 사주를 수집한다 이야기했죠.ㅋㅋㅋ
같이 라면먹자고 온 김지연은 혼자 끓이고, 라면 들고 2층에 갔다가 다시 돌아와서 혼자 라면을 먹게되는 듯이 보였죠. 김지연을 신경안쓰는 김성아의 모습이 신기했어요. (중간에 잘린 장면이 있을까요?) 아니라면 차라리 김지연에게 사정을 말하고 데려갔으면 김지연이 덜 당황할텐데. tv를 보면서 저건 뭘까 했어요ㅋㅋㅋ
# 지연x채운 ?
혼자 지연이 라면 먹고 있으니, 채운이 그를 보고 말걸고. 한초임은 그걸 신경쓰는 모습이 나왔죠.
이 때 이채운은, 방에서 민호가 '지연이 의심스러운데 만날거다' 해서 쳐다본걸까요? 그런데 웃고있었죠...? ? 왓쳐들은 이걸 보면서 이정재랑 전도연 (영화 하녀)같다며 웃기고ㅋㅋㅋㅋㅋ + 또 이채운이 머니캐처라면 어장을 둔 걸 수도 있겠죠. (그런데 또 다음 주에 지연-채운 두 사람 만나던데...?)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챌린지 1등, 비밀의 방에서 사전미팅 확인
커플 화보 결과물은 승우팀 사진 빼고 다 화보같고 예뻤어요. 그리고 작가는 "열정 많았다."는 김성아-오로빈을 1등으로 꼽았어요. 그래서 이후 비밀의 방에 가는 오로빈-김성아. 고민하다가 서로는 서로의 비밀을 확인했어요. 사전 인터뷰 영상을 보여줬어요.
김성아는 좋아하는 남자가 상금 포기할 수 있냐고하면 어떻게 하겠냐는 제작진의 질문에 "작은 돈이라도 엄청 고민할 것. 1억이면 (상금쪽으로) 기울 가능성이 높아지기는 하겠죠. 많으면 많을수록 좋겠죠?"답했고요. 솔직한 답일 수 있는데 이를 보며 잠시 오로빈이 정색하기도 했죠?
오로빈은 사전인터뷰에서도 김성아에게 아침에도 말했던 부모님 이야기를 했어요. 아버지가 유명화가에 패션쇼 연출하셨고, 우도에 공원 조성중이고, 어머니는 바이올리니스트 이런 설명을 하는 오로빈.
사전 미팅으로 뭔가 근거라고 하기엔 정말 헷갈렸죠.
#
이채운은 한초임이 볼때마다 달라서 헷갈린다 뒷담. 홍창은 란이 누나가 자기 생각만 하고있으면 다른게 안들어 오는 분 같다. 뒷담화를 했는데요. 옷 고를 때로 황란은 혼자 중얼거리고 넘어가는 말이 많다는 분석을 왓쳐가 했죠.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의심받고 있는 여자캐처는? 김지연, 그들은 왜 뽑았을까
프로그램 시작 할 때, 왓쳐들 앞에 의문의 봉투가 놓여있었어요. MC가 봉투를 촐랑스럽게 뺐어서 오늘의 문제를 읽었고요 "머니캐처로 가장 의심받고있는 여자캐처는?"이 2회의 문제.
왓쳐들은 한초임이 '감정이 일관성이 없어보인다'고 의심. '사주가 뜬금포'여서 김성아를 의심했죠.
하지만 실제 캐처들의 선택은 달랐습니다. 진지하게 임해서 김지연을 의심하는 승우. 이런 프로에서 사랑을 찾은 스타일이 아니라 황채원 의심하는 오로빈. 황채원은 목적의식 분명한게 느껴진다며 김성아 선택. 소극적인 란이를 의심하는 한초임. 황채원을 의심하는 김지연. 꾸며내는 느낌을 받아서 김지연 선택하는 이채운. 김지연 의심하는 김성아-이민호-황란.
김지연이 가장많이 표를 얻었지만 반대로 머니캐쳐들이 김지연을 몰아가는 걸수도 있다 의심할 수도 있었죠.
그리고 다음 주 문제도 "김지연의 정체는?"이었어요. 다음 주에 나오는거죠? "김지연은 라면공장 딸이야"ㅋㅋㅋㅋㅋ하는 장도연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어떤 이유가 '머니캐처'인 이유가 될까?
김지연을 선택한 사람 중에 우선 남자는 이민호의 말에 귀가 팔랑였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외해보면, 여자들 다섯이 뽑은 건 김지연2표, 황채원 1표, 황란1표, 김성아1표였네요.
그런데 각자 의심받는 이유를 생각해보면. 조용하다가 반전 사진 찍어서 김지연이 의심받는것 같고. 황채원은 아침부터 미역국 끓여서 의심받고. 황란은 말이 크지않고 숨기는 듯해서? 의심받고, 김성아는 사진 적극적으로 찍고, 직접 불러내 사주보자해서 의심받는 것 같잖아요?_?
그 중에 어떤 이유가 가장 머니캐처로 타당할까 생각해보려고 했는데.... 뭘 갖다 붙여도 말이 돼서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반대로 러브캐처인 이유를 찾아보면요ㅋㅋㅋㅋ 우선 황채원 행동은 남자들에게 잘보이려고 하는거라 넘어갈 수 있고, 황란은 본 성격같다고 넘어갈 수 있고. 김성아도 사실 사주보자는 핑계였을 수 있고. 김지연도 무용과여서 말없고 행동이 앞서고, 사진에서 표현력이 좋은거라고 넘어갈 수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좀 변명이 길어지긴했네요. (추리는 포기한다)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러브라인의 이유, 끌림의 이유 or 선택의 이유 떠올리는 잼
2회 러브라인은 한초임-이채운이 서로를 찍었고요. 김지연-이민호가 서로 찍었어요. 오로빈-김성아가 서로를 선택. 황란은 승우 선택. 승우는 황채원 선택. 황채원은 오로빈 선택. 이홍창은 한초임 선택.
오로빈한테 김성아가 이상형말하다가 "넌 좋지" 했었죠. 또 승우는 황채원한테 딴 파트너 추측했다 말해서 oneway된거같죠ㅋㅋ
과연 진짜 러브라인은 누굴까요? 서로 신경쓰는 듯한 황란-승우처럼 생각이 들었는데....... 그리고 한초임이 신경쓰는 눈도 진짜같죠ㅋㅋ 그런데 설마 알고보니 다들 머니캐처라서 "내 먹잇감 뺐길까봐"표정은 아니겠죠? ㅋㅋㅋ
# 예고편에 새 미션에서, 드라이브 갔어요. 장봐서 음식해서 요리대회는 아니겠죠. 그런데 이채운-김지연 커플이 되는 모습. 그리고 둘을 신경쓰는 한초임. 이민호가 또 남자들한테 "지연이가"하고 이야기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첫 날 말해줬다고, 엄청난 정보라고 했고요. 김지연 정체가 뭐길래....?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김지연을 의심 or 음해하는 이민호? # 이민호의 제물되나?
남자방에서 화보촬영 비하인드를 서로 묻는데 이민호는 김지연한테 "난 얘가 의심스러운데 만날거다." 그리고 이후에도 "지연이 본모습이 아까 그 사진같애" 여러번 말했었죠. 그걸 보면서 왓쳐들은 "내 제물"이라고 하는거라고 이민호의 행동을 해석했죠.
+ 김지연의 '엄청난 정보'는 뭘까요. 이민호는 정말 음해하는 걸까요?
+ 그런데 김지연이 예고편에서 이채운 가까이에 얼굴이 있어도 얼굴 돌리지않고 이채운을 빤히 보는 장면은 확실히 계산적인 행동 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죠ㅋㅋ 그래서 알고보니 이민호가 음해한 것이 '아닌' 사실이 반전인거 아니에요? ㅋㅋㅋ
+ 그런데 만약 김지연이 러브캐처라고 치면 김지연은 가위바위보에서 졌기때문에, 너무 파여서 안고르던 흰옷 고른거고 전 날 이홍창한테 배신당하고 0표돼서 열심히 촬영한건데, 이민호가 막 사람들한테 '본모습 다르다' 말하고 다녀서 의심받는거면ㅋㅋㅋㅋ 정말 안타깝네요.
+ 이민호가 음해하는(?) 뒷담화하는게 사실 프로그램에서 필요한 롤이지만, 현실에서 저런 사람있다고 떠올리면 정말 싫죠ㅋㅋ
+ 김지연이 머니캐처라고 치면 다음회에 그 정체 공개되고, 김지연에게 속는 사람들 보인다면 남다른 재미도 있을 것 같기도 하겠죠. 이채운이 러브인 한초임-머니인 김지연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거나 하면요ㅋㅋ 그런데 예고를 보니 '머니' '러브'를 보여주는게 아니라 다른 종류의 정체일지도 모르겠더라고요ㅋㅋ
<Mnet 러브캐처 방송화면>
+ 레이디제인-설레발과 장도연-툭툭 던지는 거 재밌었어요 ㅋㅋ 사실 무대개그할때 장도연님에 잘 안웃는 편인데ㅋㅋ 재밌어요ㅋㅋㅋ
+ 어떤 출연자가 "나쁘다"고 가정하고 보면 경악스러운 상상도 하게되고, 반전이 상상되는게 프로그램 재밌는 포인트같아요ㅋㅋ
+ 오로빈 엔플라잉 '유회승'닮았죠.ㅋㅋㅋ
+ 재밌어요 ~_~ ㅋㅋㅋ 빨리 3,4,5,6,회 다 보고싶어요ㅋㅋ ~_~
+ 그런데 알고보니 승우 머니캐처일것 같아요. 왜냐하면 머니캐처는 상대를 '분석하는 사람' 그리고 '진지하게 임하는 사람'이라는 걸 파악하고 있잖아요. 그걸 베이스로 해서, 자신은 진지하지않은척, 누가 머니인지 분석하지않은 척하면서 자신은 즐기는 듯이 메소드 연기하는 걸 수도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채원에 대해 "놀러온애 같애" 김지연에 대해 "진지하게 임한다"고 말하는데, 자신이 의심하는 이유로, 즉 승우의 판단기준으로 승우를 판단하면 그 말을 하는 자체가 자신도 상대를 분석하고 있는다는 모순이 있는거잖아요. 그래서 뭔가 꺼림칙해요ㅋㅋㅋㅋㅋㅋ (응?) (오늘의 똥촉추리 끝)
+ 개인적으로 훅 들어온 장면은 오로빈이 7살 어린거 무시하고 '너'라고 하는 장면이었던것같아요ㅋㅋㅋ
+ 수요일 밤 11시 Mnet 러브캐처 방송이에요! 재방 목요일 자정쯤, 목요일 오전에, 목요일 오후8시 경에 또 해요.
[링크] - 러브캐처 3회, 스킨십 김지연 비밀 폭로 이채운 궁금, 한초임 질투 방어 기대, 커플 드라이브 베이킹, 황채원 눈물 이홍창 노림? 오로빈 반말 의도적? 승우 황란 쌍방
#Mnet러브캐처 #머니캐처 #러브캐처 #김지연 #이민호 #정체 #이유 #장도연 #신동엽 #예능 #연애 #승우 #황란 #한초임 #이채운 #커플화보 #LoveCat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