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아는 와이프 11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장승조 이별, 꿈속 지성 얼굴 확인, 김환 향숙 질투, 혜원 발렛남 반성시키고, 12회 예고 우진이 과거 바꾼다? 본문

기타/tv

아는 와이프 11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장승조 이별, 꿈속 지성 얼굴 확인, 김환 향숙 질투, 혜원 발렛남 반성시키고, 12회 예고 우진이 과거 바꾼다?

ForReal 2018. 9. 6. 01:12
반응형

아는 와이프 11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우진(한지민 분)이 술 마시고 차주혁(지성 분)에게 고백하고 입을 맞추며 끝났죠. 이번 회에는 우진이 종후(장승조 분)와 헤어지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은행의 다른 커플들은 잘되더라고요ㅋㅋ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종후에게 헤어지자 말하는 우진

  차주혁은 우진을 밀어내고 일어나서 가요. 다음 날 주혁은 종후한테 아무렇지않은 척 해요. 그리고 우진과 어색해 피하려해요.


  우진은 종후에게 퇴근하고 얘기 좀 하자고 하고 종후는 불안해합니다. 퇴근하고 우진은 "대리님 더 못만날것같아요. 마음이 자꾸 엉뚱한데로 가요."이야기합니다. 차인 종후가 친구들과 술을 먹는데, 뭐라 못하는 주혁. 상식은 헌팅이라도 하자고 클럽에 데려가요. (상식 춤ㅋㅋㅋㅋ)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우진은 종후한테 미안해해요.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나도아는데 자꾸만 그 길로 들어서 내 마음이." 털어놔요. 주은은 주혁때문에 그런지 눈치채요. 하지만 "마음이 의지대로 되면 그 다양한 러브스토리가 나왔겠냐" 위로하는 주은.


  종후는 은행에 헤어졌다 쿨하게 말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질투하던 향숙, 환에게 고백

# 장팀장에게 반하는 변팀장

  고객한테 선물을 받는 김환. 향숙은 신경이 쓰여요. 그런데 혜선은 환이 자기 좋아하는줄알고 착각하고 영화보러가자고 합니다. 영화보러가서 환이 좋아하는 여자 따로있는걸 알고, 혜선은 당분간 회사에서는 좋아하는 척 해달라 합니다. 향숙은 계속 신경써요. 향숙은 환을 불러서 왜그러냐 따지다가 좋아한다 말해요. 입맞추는 환과 향숙.


  변팀장은 딸 목소리 듣고싶어하는데 전화 못걸고 있고, 대신에 장팀장이 이벤트 전화인척 하고 전화해줘요. "또 반하지마"하는 장팀장 뒤에서 '또가 아니라 처음이다 이여자야'혼잣말하는 변팀장. 저녁쏜다고 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주유소에서 갑질 당하는 현수 돕는 혜원, 반성하는 현수

  발렛 짤리고 주유소에서 일하고 있는 현수. 차주인이 현수한테 갑질하는 모습을 보고, 혜원은 돈을 던지면서 현수한테 차 좀 치라고 해요. 사이드미러 날리는 현수. "자존심 양심 팔아서 돈 지키지 마"하고 가는 혜원. 현수는 감탄해요.

  이후 현수는 혜원을 찾아가서 돈봉투를 내밀며 그 동안 받은걸 앞으로 계속 갚겠다고 해요. 꼬깃꼬깃한 지폐를 보며 "뭐야진짜"하는 혜원.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의 마음 안 윤대리, 매맞는 주혁

  주혁은 우진한테 헤어진거 다시 생각하라고 합니다. 우진은 차대리한테 무슨 대답을 바라는거 아니라며 다른 강요는 말아달라해요. 그런데 윤대리가 이를 다 들어. 윤대리는 퇴근하다가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 주혁을 칩니다. "우진이랑 나는.."하지만 더 말 못하는 주혁.

  주혁은 짐을 싸서 종후의 집에서 나가려하는데 종후는 내쫓지않아요. "불편하면 불편한대로 벌이라 생각하고 받아." 같이 사는 두 사람. 주혁과 종후 얘기를 상식도 듣고, 주혁을 한대치고 친구도 아니라 뭐라해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은행에서 주혁과 종후가 싸늘한걸 보는 김환. 우진은 주혁과 종후가 불편해서 혼자 탕비실에 가서 하는 일을 맡아요.


# 지점 이동 신청을 한 주혁, 주변 정리하고

  주혁은 지점 이동 신청을 해요. 종후는 그걸 듣고요.

  주혁은 혜원에게 가서 미안하다 사과해요. 

  주혁은 우진과 같이 외근가요. 주혁은 인수인계 해주는 듯 일을 자세히 알려줘요. 돌아가는 길에 주혁은 옛날에 우진과 오다녔던 캠퍼스를 걸어요. "우진씨랑 와보고싶었어 여기에." 그런데 마침 우진에게 주혁의 지점 이동신청에 대해 묻는 전화가 와요. 우진은 신경이 쓰여요.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꿈속 남자=주혁 알게된 우진에게 "우리 부부였어" 이야기

  우진은 꿈속의 남자 얼굴이 주혁인게 보입니다. (왜 갑자기?) 그리고 주혁의 집 앞에 찾아가요. 우진은 주혁에게 반복되는 꿈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대리님이 내 집을 알고있던것도, 내 습관을 알고있던것도, 엄마가 대리님을 알고있고 차서방이라 부르는것도.. 이상했어요. 대리님이 그렇게 부를때마다 설명할 수는 없는.... 내 마음이 슬프고 아파요. 대체 이게 뭐죠?" 우진은 묻습니다. "우린 부부였어. 우진아."답하는 주혁.


<tvN 아는 와이프 방송화면>


# 예고편에 혼란스러운 우진. 우성컴퍼니 부도나서 수사받는 주혁. 할아버지와 우진엄마가 아는 사이? 500원이 우진의 손에 들어가네요 ㅋㅋㅋ


+ 우진이 과거를 바꾸러갈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ㅋㅋ 기대됩니다ㅋㅋ

+ 12회 예고편을 보면 우성 부도에 주혁도 타격 입는 것 같은데 우진이 과거로 돌려 구해줄 수 있을까요? 


+ 오늘 우진이 꿈에서 얼굴갑자기 본게 갑작스러워서 이해못하고 있었는데, 마음이 슬프고 이게 뭐냐 묻는 우진의 심호흡에 시청자도 같이 긴장되고 또 맥박도 같이 빠르게 뛸것같은 우진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었어요. 


+ 이제 현수와 혜원은 등장하지않나? 했는데 저렇게 두 사람이 푸는 것 같죠? ㅋㅋ 혜원 저런 모습 정말 매력있는데ㅋㅋ 


+ 수목 밤 9시 30분 tvN 아는 와이프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11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