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통장 프로포즈, 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첫사랑 조정석 특별출연 에드워드강 오나귀 강선우, 비밀연애 우진 주혁, ost 깊은밤 별하나 제목? 본문

기타/tv

통장 프로포즈, 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대사, 한지민 첫사랑 조정석 특별출연 에드워드강 오나귀 강선우, 비밀연애 우진 주혁, ost 깊은밤 별하나 제목?

ForReal 2018. 9. 19. 22:54
반응형

아는 와이프 15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버스 사고에서 우진(한지민 분)을 구하고 사랑을 고백한 주혁(지성 분)이 나오며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두 사람이 연애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첫사랑의 남자 강선우가 도왔죠(?)


극본 양희승 연출 이상엽

tvN 아는 와이프

15화 커플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상식-주은의 결혼, "당분간은 연애만" 약속하는 우진-주혁

  상식과 주은이 결혼식을 올려요. "편히 쉴 수 있는 나무같은 와이프가 되겠습니다."혼인서약서를 읽는 주은과 우는 상식. 같이 축하해주는 주혁과 우진. 종후는 주혁에게 "얼굴이 활짝 폈다?"해요. 주혁은 엄마아빠한테 우진을 소개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결혼식 후 돌아가며 우진은 "결혼이라는게 어떻게 보면 참 무서운 선택같거든. 생판 남남인 남녀가 만나서 살아내야한다는게."말해요.  "맞아. 둘은 천생연분이야" "노력하면 돼지. 천생연분이 아니라도." "맞아. 노력할게." 도망간 얘기하다가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 다시 돌아가고싶지않느냐는 물음에 주혁은 앞만 보고 갈거라고 답합니다. "당분간은 원없이 연애부터 하는걸로!" 약속하는 두 사람이고요. 입맞추는 두 사람. 두 개의 달이 그 뒤로 보여요. 


  장원 톨게이트에 누군가가 500원을 던집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은행에서 비밀연애하는 우진-주혁

  같이 출근하는 우진과 주혁. 은행에 사귀는거 오늘 얘기하자고 합니다. 회의 시간. 주혁이 말하려고 하는데 차지점장이 우진과 주혁 밀어준거 미안했다, "차대리 비혼의지가 그렇게 확고한줄 몰랐다" 먼저 얘기해서 직원들 앞에서 입도 못열어요.


  눈짓 주고받고 회식에서 둘만 빠진 우진과 주혁. 그런데 식당에 다른 직원들이 들어오고 우진과 주혁은 도망가려다가 주혁만 딱 걸려요ㅋㅋㅋ 몸아파서 혼자 고기먹었다 둘러대고 가요ㅋㅋ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은행에 찾아온 우진엄마, 맘에드는 직원은?

  우진이 지점에 온 뒤 은행에 적금이라도 들러 온 우진의 엄마. 우진엄마가 주혁을 보고 덜떨어진 그 고객인걸 알아보고 반가워해요ㅋㅋㅋ (주혁에게 화장품 팔았었죠) 화장품이 "지성피부에 딱이던데요?"하는 주혁ㅋㅋㅋ 우진엄마는 사람들한테 영업해봐요. 환이 5세트 산다고 해요ㅋㅋㅋ

  집에 가서 우진모녀는 주혁 이야기를 합니다. 주혁은 너무 착해서 못쓰니, 엄마는 5세트 산 환이랑 잘해보라고 해요ㅋㅋ 우진이 문자하는걸 본 엄마는 만나는 남자 있냐고 궁금해해요.


  칼퇴근하려는 환을 잡는 주혁. 우진은 주혁에게 환이 질투한거냐 놀려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우진의 첫사랑 훈남쉐프 에드워드강 만나서 뚱한 주혁

  우진과 주혁이 길을 가는데 에드워드 강의 거리음식 프로그램 촬영하고 있어요ㅋㅋㅋㅋ (+백종원의 푸드트럭+골목식당?ㅋㅋㅋ) (+배우 조정석 특별출연이었어요) 우진은 에드워드 강이 낯익다 했는데 쉐프는 우진의 대학 선배 강선우였어요. (+ 오나의 귀신님 드라마에서 강선우였죠ㅋㅋㅋ) 두 사람이 반갑게 인사하자 뒤에서 주혁은 뾰루퉁해요.

  이후 우진은 그 선배가 첫 사랑이었다고 말하고, 주혁은 뚱해요. 이후에도 주혁은 계속 신경쓰입니다. '첫사랑이 원래 그 놈이 아니라 나였는데. 그래 누굴 탓하냐 역사를 바꾼게 난데'하면서요. 쉐프 검색도 해보고요. 


  에드워드강이 지점장에게 전화해 대출상담 받고싶다하고, 레스토랑 직원들 급여통장 바꾼다며 서우진을 찝어서 보내달라했다고 해요. 우진과 주혁이 같이 그의 레스토랑에 대출상담하러 가요. 주혁과 에드워드강은 신경전해요. 우진과 에드워드강이 신나서 옛날 얘기하자 옆에서 주혁이 쭈구리가 됩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주말에 온 전화에 싸우는 우진과 주혁

  우진은 주말에 주혁의 집에 놀러가요. 같이 김밥에 라면 해먹는 두 사람. 그런데 강선우에게 전화가 와요. 우진은 한참 상담하느라 통화합니다. 기다리는 주혁이 뚱해요. 주말에 전화하는 것도, 통화 길어지는 것도 뭐라하는 주혁에 결국 싸우는 두 사람. 결국 우진은 가버려요. ㅋㅋ

  상식이 신혼여행갔다와서 세 친구가 모여요. 주혁과 우진이 싸운 이야기가 나옵니다. 이해해주고 위로해주는 친구들.

  이후 주혁은 은행에서 우진 눈치를 계속봐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호감표시 하는 에드워드강 앞에서 커밍아웃하는 주혁

  지점장이 에드워드강의 레스토랑에서 초대해서, 전체회식한다고 해요. 회식을 하면서 쉐프는 여직원들한테 인기가 많아요. 불안한 주혁은 빠지겠다고 나가서 혼자 영화관에 갑니다. 하지만 종후가 여기 분위기 심상치 않다고 문자해서 영화는 눈에 안들어와요. 결국 주혁은 달려나가요. 주혁은 회식하는 레스토랑으로 달려가서는 관심을 표시하는 강선우 앞에서 우진의 손을 잡고 "우리 둘이 사겨요"해요ㅋㅋㅋ 머쓱한 강선우ㅋㅋㅋ


  같이 돌아가는 길. 우진이 "아까 좀 남자더라?" 해요. 그리고 둘이 다니던 돈까스집에 가요. ㅋㅋ "서우진 차주혁 다시 왔다감"낙서하는 두 사람. (+벽에 '지민언니 여신' 낙서가ㅋㅋㅋ)

  동반출근하는 우진-주혁. 이젠 대놓고 사내커플입니다.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주혁은 우진 운전연습시키다 싸우기도 해요.


# 우진엄마에게 들키는 우진-주혁

  우진의 집 앞까지 데려다주는 주혁. 집앞에서 뽀뽀하는데 우진엄마가 봅니다 ㅋㅋㅋ 머쓱한 세 사람. 우진엄마는 들어와서 밥먹고 가라해요. 시간을 돌리기 전과같이 양짓국에 갓김치 주는 우진의 엄마. 

  우진엄마는 주혁이 가고 우진의 등짝때려요. "맘에야 안드는건 아니지만 사람이 그냥 너무 착해보여가지고"걱정하고ㅋㅋ 결혼도 안했는데 쪽쪽거린다고 혼내요.


<tvN 아는와이프 방송화면>


# 주혁의 통장 프로포즈에 이은 롤러코스터 프로포즈

  우진은 주혁에게 결혼 이야기를 슬며시 꺼내려하는데 주혁은 못알아들어요 ㅋㅋ 주혁은 우진에게 통장 일을 시키는데 통장 내역에 주혁의 편지가 써있어요. 결혼해달라는 말. 우진은 눈이 붉어져요.

  우진은 "꼭 받고싶었던 프로포즈가 있었거든. 해줄거야?" 물어요ㅋㅋ 그것은 놀이기구 타면서 프로포즈 받는것 ㅋㅋㅋㅋㅋ 롤러코스터를 타러가서 "우지나 사랑해 결혼해줘"하고 무서워하며 소리지르고 주혁은 만신창이가 됩니다. ㅋㅋㅋㅋ 결혼하겠다는 우진. "정말? 우와. 나 결혼한다. 서우진이랑 또 결혼한다!"에 주혁은 기뻐합니다.


#

  주혁과 우진은 아이가 있는 침대에서 일어납니다



# 예고편에 우진이 승진하네요. 그리고 둘 다 일하면서 아이키워서 문제 생기는 듯 보였죠?


+ 달 두개가 뜬 다음 장원톨게이트를 탄 사람은 누굴까요? ? ? 에드워드강이 탄건가요? ㅋㅋ


+ 오나귀 강선우가 세계관을 넘어서 나왔네요ㅋㅋㅋ


+ 버스에서 들었던 그 ost 깊은밤 별하나 괜히 잠 못드는 오늘이 소리없는 물드는 기분이~ 하는 곡은 제목이 hello일것같은데..ㅋ ㅋㅋ 맞네요. 유성은-hello라고 하네요. (+20일 목요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 발매한다고 합니다)


+ 수목 밤9시40분 tvN 아는와이프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아는와이프 #아는와이프줄거리 #아는와이프15회 #tvN #지성 #한지민 #강한나 #장승조 #박희본 #오의식 #JiSeong #Hanjimin #Summary #Kdrama #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