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제 3의 매력 2회 리뷰 줄거리, 하루만에 끝난 연애 서강준-이솜, 06새내기의 일일호프, 온준영 3단 변화 놀람 비주얼 역충격 본문

기타/tv

제 3의 매력 2회 리뷰 줄거리, 하루만에 끝난 연애 서강준-이솜, 06새내기의 일일호프, 온준영 3단 변화 놀람 비주얼 역충격

ForReal 2018. 9. 30. 00:48
반응형

제 3의 매력 2회 시청하고 후기남겨요!

  지난 회, 미팅에서 우연히 만난 온준영과 이영재(서강준-이솜 분)가 미용실에서 키스를 하며 끝났죠.


JTBC 제3의 매력


<JTBC 제3의매력 방송화면>


  29일 토요일 방영한 2회에서는 두 사람의 키스 이후가 나왔습니다. 주인공 준영은 첫키스 이후 설레합니다. 그런데 준영의 화학공학과 일일주점에는 파트너를 데려오라고 해서 준영이 영재에게 오라고 말하죠. 영재는 안간다고 하다가 "거기가면 사귀는거, 안가면 안사귀는 거"라 말하고요.


<JTBC 제3의매력 방송화면>


  결국 화공과 일일호프에 영재가 갑니다. 1일 하기로 하는 준영과 영재. 일일호프에서 커플링을 상품으로 주는 커플댄스 대회가 열리는데 준영과 영재가 주목을 받죠. 하지만 사회자가 영재에게 어느과 누구냐고 묻자 영재는 말 못합니다. 그 때 영재를 질투하던 친구가 "너 고졸이잖아."말하고, 싸움이 크게 납니다.


<JTBC 제3의매력 방송화면>


  이후 준영은 영재를 한참 기다리고, 영재가 놓고 간 가방 가져다주지만. 영재는 기다려도 오지않습니다. 힘들어하는 준영이 집앞까지 찾아갔지만 영재는 꺼지라고 하죠. 하루만에 끝난 연애.


<JTBC 제3의매력 방송화면>

  시간이 흘러 군대 휴가 나왔을 때도 영재를 그리워하는 준영. 다시 시간이 흘러 준영은 복학 후 경찰공무원 시험 포스터를 보고 시험을 봅니다.

  경찰 합격 한 온준영은 교정기도 빼고 안경도 빼고 (잘생겨집니다ㅋㅋㅋ) (2013년의 나이트 클럽으로 다시 넘어가는데 온준영이 너무 잘생겨져서 본 장면인데도 놀랐어요.ㅋㅋ )


<JTBC 제3의매력 방송화면>


+ 3회 예고에는 또 미용실 키스나오는 것 같았죠? 준영이 영재에게 "아픈거 몰라줘서 미안해"하네요. 


+ 이번 회 좋게 들리는 음악이 많았죠. 제3의 매력 ost 기대되더라고요. 2회 시작할 때 음악이랑 끝날 때 나온 bgm 뭔지 궁금했어요 ㅠㅠ


+ '띨빵'한 듯한 표정이지만 꼼꼼히 따지는 온준영 귀여웠죠. 온준영은 06학번 새내기였는데 시간은 이제 2013년으로 흐른듯 했고요. 2013년으로 넘어가면서 모자란듯한 온준영을 못보는건가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 한편 세상에. 일일주점 커플댄스하는 장면은 배우 서강준의 세상 처음 보는 모습같아서 충격적이기도 했어요.ㅋㅋㅋㅋ 다시 핸섬해져서 또 역충격주기도 했죠ㅋㅋ


+ 그런데 영재가 뭔가 오해하고 있는것같은데 현상현이 영재가 맘에 들어서 이간질하고 그랬던거 아니겠죠? ㅋㅋ


+ JTBC 금토 밤 11시 드라마 제3의 매력입니다.



#제3의매력 #서강준 #이솜 #드라마 #리뷰 #줄거리 #대사 #drama #seokangjun #leesom #Koreadrama #krama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