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뷰티인사이드 2회 줄거리 리뷰, 다른 얼굴 같은 사람 느낀 이민기 안면실인증, 캐리어 찾는 서현진 목걸이 영수증, 안재현 관계 가사도우미, 한세계 택배, 하이라이트 더 기대 본문

기타/tv

뷰티인사이드 2회 줄거리 리뷰, 다른 얼굴 같은 사람 느낀 이민기 안면실인증, 캐리어 찾는 서현진 목걸이 영수증, 안재현 관계 가사도우미, 한세계 택배, 하이라이트 더 기대

ForReal 2018. 10. 3. 07:28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2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비행기에서 다른 얼굴로 변한 한세계(서현진 분), 그를 보는 서도재(이민기 분)가 나오며 끝났죠.

  이번 회에서는 세계와 시청자가 거꾸로 도재의 약점을 알아채며 의심을 팽팽하게 놓던 두 사람이 있었죠.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

  한달에 한 번 약 일주일 가량 다른 사람으로 사는 한세계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나를 바라보는 그 눈동자에 어떤 동요도 없다. 왜지?' 세계는 오히려 바뀐 자신을 본 서도재의 반응에 당황해요. 서도재는 세계가 자신을 무서워하고있었다는 것만 느꼈어요.

  담요를 싸고 나온 세계를 매니져가 데려가요. 세계가 흘린 목걸이를 줍는 서도재. 


  서도재는 얼굴 가린 정비서도 구두를 보고 알아봐요. 서도재가 회사에 가자 모두 이름표를 달아요. 또 물고기 하나씩 맞추는 서도재 "똘기 떵이 호치 새초미..."


#

  강사라는 서도재-한세계의 비행기 일을 전해들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의 강아지는 얼굴이 바뀌어도 알아봐요. 류은호는 가사도우미 해주러 왔다가 세계 전화를 받아서 "씻으러 들어갔어요"말해요ㅋㅋㅋㅋㅋㅋㅋ당황하는 세계와 우미인데 은호는 모르고ㅋㅋ 전화를 받은 서도재는 신경쓰여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놓고간 캐리어를 돌려주려 연락한 서도재에게 나간다고 하는 한세계. 카페에서 다른 얼굴인데도 알아보고 "한세계씨"부르는 서도재와, 한세계의 가사도우미라 거짓말 하는 세계. 그런데 마침 애가 달려오고 세계는 "또 또 애타령"해서 도재는 한세계인걸 알아챕니다. 그리고 세계가 흘린 목걸이를 내밀어 확인하고, 영수증 서명도 같은걸 봅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친구들에게 "이런 날 보고도 세계야 불러주는 사람이 니들말고도 딱 한명쯤은 더 있으면 어떨까"생각했다는 세계에요. 

  과거에 처음 얼굴이 변했을 때 우미도 몰라보고 도망갔었고, 다시 세계로 돌아오는 순간을 봐서 믿게됐어요. 류은호도 변하는걸 봤고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서도재는 세계의 정체가 궁금해서 집 앞으로 찾아가요. 그런데 세계가 넘어져서 서도재가 폰을 주워요.


  시계의 집에 간 서도재. 강아지를 따라 드레스룸을 보게됩니다. 남자옷부터 아이옷까지, 그리고 낮에 입고왔던 옷까지 있어요. 그런데 마침 한세계가 원래 얼굴로 돌아옵니다. 옷은 그대로고 같은 냄새가 나고 같은 목걸이를 하고 있는걸 확인하곤 서도재가 "당신 누구야"묻습니다. "당신이야말로 누군데. 낯선사람한텐 한세계냐 묻고 한세계한텐 누구냐묻고. 당신 사람 얼굴 구분할 줄 모르지?" 세계는 많은 사람들 사진 속에서 내가 누구냐 찍어보라 합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도재와 비서가 얘기해요. 도재가 "난 자꾸 그 사람이 다른 사람같아. 다른 사람이 서로 같은 사람같은데 그게 다 한 사람이고."말하니 비서가 "사람이 아니라 사랑얘기하시는거에요? 말도 안되고 이유도 없이 다 너로만 보이는."물어요.


#

  오박사와 만난 서도재. 10년 동안 2차적 단서들로 사람들 구분하는 훈련하고 있다고 해요. 헷갈리는 일이 있다는 서도재에게 "눈으로 판단이 안될땐 눈으로 판단하지 마세요. 감정은 다른 곳으로 전해지는 거니까 보다 정확하고." 조언해주는 박사.


#

  엄마를 못알아보고 지나치는 서도재. 비서가 알려줘요. 엄마는 비서한테 도재를 부탁해요. 장관 딸과 선보라하는 어머니. 하지만 선보러 가서 도재는 애인있는 척하고, 여자도 못알아봐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세계의 폰은 여전히 서도재의 손에 있어요. 세계는 얼굴 바꾸면서 찍어놓은 동영상이 있어서 걱정됩니다. 세계는 "나도 그 사람의 약점을 쥐어야해"생각해요. 그리고 회사에 가서 회사 직원에게 명찰을 빌려서 서도재와 함께 엘레베이터에 탑니다. 하지만 서도재는 한세계인걸 알아봐요. 

  한세계와 서도재 스캔들 기사가 떠서 돌아가려고 택시 잡고있던 세계에게 사람들이 몰려듭니다. 스캔들 기사를 보고 서도재가 달려와요. 세계에게 쟈켓을 덮고 말해요. "이유? 없어. 근데 난 그냥 그래. 내 눈에 당신. 계속 당신이었으니까."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이번 회에서는 드레스룸이 가장 긴장감 있었죠?_? 서도재가 한세계의 이상한점을 확인하고, 세계도 이상한점을 직접 묻는 장면이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또 택배 직원이 싸인받는 장면 ㅋㅋㅋ 택배 배우분 너무 웃겨서ㅋㅋ 이 택배 기사가 나중에 변했을 때 일 만들것같죠? ㅋㅋ


+ 또 유우미와 비서가 잘 될것같죠ㅋㅋ 만남이 뭔가 있어보이......? ㅋㅋㅋ


+ 병이름이 안면실인증 이군요. 안면실인증이란 시각적 인지 불능의 한 형태로 사람의 얼굴을 인식하지 못하는 증상. 뇌 손상이 원인이라고 합니다. 장소나 사물에 대한 인식 장애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하이라이트를 보니까 점점 더 재밌어질 것 같은 강렬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 하이라이트에 사라에게 류은호가 작업하나봐요?_? 류은호 캐릭터 서서히 이상한 매력들이 튀어나오는것같죠ㅋㅋ

+ 또 하이라이트에 서도재의 침대에 세계가 들어갔다가 남자(김민석 분)으로 나오는 장면도 보이고 ㅋㅋㅋ

+ 하이라이트에 두 사람이 점점 절절해지는 모습이 기대되더라고요. 

+ 그리고 배역 뺐기는 한세계도 나오는 것 같죠ㅋㅋ 다른 여자배우 질투하며 우는 한세계 웃길것같더라고요ㅋㅋㅋㅋ


+ 보면서 계속 소품예쁘다고 구경하게 됐어요 ㅋㅋ '캐리어 예쁘다. 파자마이쁘다. 침대도 이쁘다. 드레스룸 가구도 예쁘고.'이러면서 시청을...


+ 세계가 키우는 강아지 종은 말티즈입니다ㅋㅋ


+ 캐리어는 'MUTO'제품 협찬이라고 하는데... 한세계의 캐리어는 브릭스 벨라지오. 100만원 가까운 가격.

+ 어제 나온 신발은 페이유에 / 슈콤마보니 네요. 

  

+ ost 로시<구름>이라고 하네요. 쟈켓 덮어주던 장면의 노래죠? 


+ 월화 밤 9시 30분 JTBC 뷰티인사이드 드라마에요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2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