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김연경 엑자시바시 첫 경기 언제? 비트라 여자배구 월드클래스 싸인회 부럽 - 2018-2019 터키여자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김연경 엑자시바시 첫 경기 언제? 비트라 여자배구 월드클래스 싸인회 부럽 - 2018-2019 터키여자배구

ForReal 2018. 10. 23. 13:28
반응형

  김연경 선수가 터키 여자배구 구단 엑자시바시 비트라에서 시즌을 준비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엑자시바시 비트라 홍보 포스터>


  일본에서 열린 세계 배구선수권을 마친 후 국가대표선수들이 팀으로 돌아갔고, 엑자시바시 비트라의 선수들도 모였다고 하죠. 터키 대표팀 심제 아리치, 멜리아 이스마일로글루, 베이자 아리치가 엑자시바시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계선수권 MVP 보스코비치, 그리고 요한 라르손, 로렌 깁 메이어--;은 다음 주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하고요.


<에즈자즈바쉬 지난 캐년이벤트 사진자료>


  이제 시즌 시작을 약 일주일 남긴 시점인데요. 시즌 시작 전 27일 토요일 오후, 터키에서는 팬들과의 행사도 한다고 합니다. 캐년이라는 쇼핑몰에서 DJ의 음악과 함께하는 싸인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엑자시바시에서는 매년 하는 행사라고 하고요.

  행사에는 라르손, 보스코비치, 김연경 선수 모두 참가한다고 합니다. (ㅋㅋ 한 구단 라인업이 월드클라스죠.ㅋㅋㅋ 세상에.) 게다가 싸인과 함께 선수들과 셀카를 찍는 기회도 준다고 하네요.

  (싸인회는 한국시간으로 27일 저녁 7~8시 경에 열리게되고요.)


<훈련중인 김연경 선수 SNS모습>


  엑자비트라가 바키프방크와 붙는 토토 챔스 경기는 한국시간 11월 1일 밤 0시 30분

  이후 2018-2019 비너스리그 엑자시바시의 1주차 경기는 11월 3일 한국시간 23시 30분에 열립니다. 


  기타 터키 바셀 비너스 술탄랄 리그 시즌 일정 정리 및 엑자 선수 명단 등은 다음 포스팅에!

#엑자시바시김연경 #시즌준비 #화이팅 #터키여자배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