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 공격 다 한경기? OK 요스바니 에르난데스 사진, 국적, 신장, 나이, 기량, 인스타그램 등 정리 - 읏 바니바니요스바니 아들 로렌조 르브론 제임스 관계? Korea ok saving volley Yosvany Hernandez 본문

배구/프로배구

저 공격 다 한경기? OK 요스바니 에르난데스 사진, 국적, 신장, 나이, 기량, 인스타그램 등 정리 - 읏 바니바니요스바니 아들 로렌조 르브론 제임스 관계? Korea ok saving volley Yosvany Hernandez

ForReal 2018. 10. 25. 16:11
반응형

18-19 프로배구, 안산 ok저축은행 배구단에 새 얼굴이 보이죠. 


OK

오케이저축은행 용병

요스바니 에르난데스



  득점 1위. 공격성공 1위, 그리고 서브3위 블로킹 6위로 시즌개인기록을 시작하고 있고요. 또 OK의 1819 시즌 연승을 만들어낸 외국인 선수 '바니바니바니바니 바니바니요스바니'(라고 응원구호입니다^0^ㅋㅋ) 입니다. OK저축은행 외국인 선수 요스바니 에르난데스.




  그는 쿠바출신의 신장 / 체중 201cm / 95kg 프로필, 그리고 91년생 선수입니다. (cf. 송명근 92년생 / 전광인-심경섭 91년생)


<ok저축은행 경기 중계화면>


  이번 시즌 OK는 리그 첫 경기에서 어렵게 승리했고, 요스바니선수도 세터와의 호흡에 문제가 있어보였죠. 하지만 곧 OK의 두번째 경기에 바로 바뀐 모습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민규 선수와 조율한 뒤 38득점까지 만들어내던 요스바니 선수였어요.

  이후 OK의 세번째 경기, 10월 21일 KB전에서는 요스바니 선수가 트리플크라운 141호도 만들었습니다. 이 경기에 요스바니 선수는 긴장한 모습으로 시작한 듯 보였죠. 공격에서, 리시브에서도, 또 팀원과 충돌하는 등 여러 범실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세트부터 점점 컨디션 찾는 모습이었고요. 공격에서, 이후 서브에서, 블로킹까지 자신감찾고 리시브까지 안정되어가며 경기 초반과 3세트에는 극명하게 다른 플레이를 보여줬죠. 그렇게 1라운드 KB전에서 후위 8개, 서브 4개, 블로킹 4개로 트리플크라운 보너스를 가져갔죠. 


<ok저축은행 경기 중계화면>

OK요스바니 타점


# 레프트 용병의 나태하지 않은 공격?

  ok저축은행의 용병 요스바니 선수는 단조롭지않은 공격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눈에 띄던 것은 3번자리 서브리시브를 하고, 반대쪽 아웃사이드로 돌아나가, 후위에서 올라가서, 틀어때리까지하는 모습이었죠. 이동반경도 큰데 체공력도 필요하고, 동시에 집중력과 기술이 필요한 동작을 해내는 모습이 놀라웠습니다.


  그 외에도 점프는 사이드 방향으로 뛰면서 몸이 빠지는데, 공은 크로스 방향으로 때리는 어려운 코스도 소화해내는 모습도 보였고요.


<ok저축은행 경기 중계화면>

잘생겼ㄷ..ㅏ....


  높은 공격도, 빠른 공격도 섞인 퍼포먼스를 보여줬고. 찍어내리는 공격뿐아니라 앵글샷도, 그리고 연타까지. 이게 다 한 경기에 일어났던 일이었어요.



<요스바니 선수의 SNS사진>


# 요스바니의 체공력-타이밍 센스 이용한 볼처리

  ok는 중요한 순간에 요스바니 선수를 적극 이용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단연결 처리해내는 요스바니 선수가 여러 장면보였는데요. 요스바니 선수는 네트에 붙는 볼은 자신이 한박자 빠르게 올라가 처리해내기도 했고요. 체공력으로 타이밍 어긋난 볼도 처리해내기도 했어요. 해결사 역할, 용병 역할 잘 해줬습니다.


  이단연결에 올라가던 요스바니선수는 1라운드 KB전 경기가 끝날 때쯤엔 점유율 50%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물론 OK는 KB전 경기 초부터 무조건 요스바니 선수에게 볼을 올리지는 않았습니다. 조재성-송명근 선수의 루트도, 센터속공도 많이 이용했었죠.






# 체력적인 부담 의문, 관리-의지가 풀까?

  시즌 초 전문가들은 201cm의 단신이라 체력적인 부담이 있을 수 있어서 장기 레이스에 대한 의문을 표하기도 했고요. 한편에서는 무릎이 좋지않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하네요. 또 오버리시브에서 불안한 모습도 있었죠. 

  하지만 OK요스바니 선수는 몸관리와 훈련에 성실하고 의지와 승부욕이 강한 선수라는 평을 듣는다고 합니다. 경기 중 코트에서도 수비 자리 잡는 몸짓에서 쉬지않는 모습 보였죠.



  또 컵대회 3경기 소화(11세트) 공격 53.28%, 서브에이스8개(세트당 0.73)의 기록에 반해. 블로킹은 0.18로 낮았습니다. (디그 0.91, 리시브 33.33%.) 한편 박원빈(198)-손주형(204)-요스바니(201) 가 서던 모습도 보였는데 이 때 OK의 블로킹 라인은 높이가 좀 위압감있기도 했고요. 






# 요스바니 아들, 모찌모찌 로렌조...♥

  그리고 요스바니 선수는 눈에 띄는 강력한 서브턴을 만들고있죠. 한편 그가 서브를 성공해내면 중계에서도, 경기장에서도 보이는 얼굴이 있는데요. 요스바니 선수의 아내 베로니카-아들 로렌조의 모습입니다.

  위의 방송화면 캡쳐 중에는 아빠가 서브에이스한줄 모르고 멍때리고 있는 로렌조군이 보이네요 ㅋㅋㅋ


팔뚝 먹고있는 요스바니의 아들 로렌조.jpg

안경끼고 관전중인 베로니카님.jpg


아래 귀여운 로렌조와 요스바니 선수의 SNS모습이 보입니다.


아빠 배 위에서 잠든 로렌조ㅋㅋ


요스바니 선수의 가족 사진ㅋㅋ

로렌조의 곱슬머리도 너무 귀엽죠


닮은 듯 안닮은 듯 한 요스바니와 로렌조?ㅋㅋ


  또 kovo tv속의 로렌조의 오동통한 귀여운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요. 특히 카메라 앞에서 입을 한손으로 가리고 웃는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개죽이 포즈였죠. 누가 가르쳐줬을까요.ㅋㅋ


  한편 요스바니 선수의 인스타그램에서는 CU KR 마크를 함께 달아놓기도 했는데요. 그의 마음속의 우호적인(?) 쿠바-코리아 관계를 상상해볼 수 있기도 하고요.ㅋㅋㅋ






# 요 - 브론 ?

  중계방송에서 '요브론.'이라는 말도 들렸는데요. OK요스바니는 르브론 제임스의 세레머니를 득점 후 보여주기도 했죠. ok요스바니 선수는 르브론제임스의 팬인듯 합니다.ㅋㅋ SNS에도 그 증거들을 남겨놓기도 했어요. 핸드폰 배경화면도 레이커스 선수의 그림ㅋㅋ 그리고 나이키매장에서도 포스터와 함께 사진을 찍었네요.

  요브론 세레머니를 얼마나 많이 보여주게 될지도 궁금해집니다.



지난 시즌 아랍에미리트에서 리그를 치룬 후, OK와 만난 요스바니 선수.

저 트로피의 기운을 안산에서 다시 내뿜어줄까요? 시즌 말에 요스바니 선수가 컵을 다시 들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마무리하곘습니다.



#요스바니 #OK저축은행용병 #요스바니에르난데스 #아들로렌조 #요스바니르브론 #요스바니인스타국적신장 #프로배구 #남자배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