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15,16회 줄거리 리뷰 몇부작, 박원숙 태태마마 죽음, 장나라 소현황후 임신 죽음 의문, 천우빈 절벽, 아리공주, 변선생 정체는 부원군, 유모vs민유라 기대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15,16회 줄거리 리뷰 몇부작, 박원숙 태태마마 죽음, 장나라 소현황후 임신 죽음 의문, 천우빈 절벽, 아리공주, 변선생 정체는 부원군, 유모vs민유라 기대

ForReal 2018. 12. 13. 23:06
반응형

황후의 품격 15,16 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기자들이 모여든 앞에서 천우빈(최진혁 분)이 써니(장나라 분)를 배신했죠.


15-16회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15-16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의 명에 절벽에서 써니를 밀어버리는 천우빈


  황제는 무슨 관계냐고 묻는 기자들에게 "이건 황후와 저의 일입니다."하고 오해하게 말하고 내보냅니다.


  이후 써니 앞에서 황제는 싸늘하게 돌변해서 민유라가 내 여자라 인정하죠. 써니는 놀라서 눈물 흘리지만, "황제는 무슨 짓을 해도 죄가없거든 황제니까."하며 이혁은 '조용히 황실에서 나가면 불륜녀 딱지는 떼어주겠다고' 합니다.


  천우빈은 자신이 황후를 처리하겠다 합니다.

  써니에게 이혼하고 궁을 떠나라하는 천우빈인데 싫다며 뺨을 때리고 나가는 써니. 천우빈이 뒤를 쫓아서 바리케이드를 내리는 모습 이후, 천우빈은 써니를 절벽까지 내몰아 얼음 강물에 떨어트립니다. (헐.......) 그걸 지켜보고 있는 민유라와 황제이고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써니아빠도 도박 누명쓰고, 황후가 외도한 듯 인터뷰


  지인과 고기먹으러 간 써니아빠인데 그곳은 도박장. 친구는 쇼핑백과 돈봉투를 주며 밀어넣어요. 그때 형사들이 현행범으로 체포합니다. 쇼핑백에선 5억이 나와요. 


  다음 날 황후의 외도 뉴스도 동시에 뜨죠.  황제는 기자회견에서 황후의 투신자살로 결론내고, '황후의 사생활 억측말라' 말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변선생이 구해준 써니, 궁에 가서 "절대 안쫓겨나!" 발악


  하지만 써니는 변선생이 구해서 병원에 입원중.

  써니가 깨어나자 변선생은 소현황후도 사실 물에 빠져 돌아가신 이야기를 하며 말려요. "저도 한때 황실에 있었습니다. 어떤 악마들이 살고있는지 너무 잘 알죠."하는 변선생. 하지만 궁으로 돌아가서 끝장볼거라는 써니. 


  황제의 방 안에선 민유라가 마사지하고 있는데 경호원들을 물리고 써니가 들어가 두 사람의 사진을 찍어요. (동영상을 찍지...ㅋㅋ) 써니는 "쓰레기"라 말하며 거기있는 음식과 물을 황제에게 뿌립니다. "날 띄엄띄엄 본 모양인데 사람 잘못봤어" 말하고 가려는데 .... 천우빈이 폰을 뺐고, 왕은 써니를 밀치죠. (+ 잠깐 좋다 말았죠.ㅋㅋㅋ)


  써니는 황제와 민유라에게 "나는 소현황후처럼은 안당해! 절대 안쫓겨나! 내 억울함 다 풀고 내 발로 떳떳하게 나갈거야!"합니다. (+ 이때 롤러코스터였죠. 써니가 속 시원하게 민유라 머리채도 잡고 황제도 한대 때리고 나가죠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천우빈에 대한 의심을 품었다 거두는 황제-민유라


  황제와 민유라는 써니가 살아난걸 보고 천우빈을 살짝 의심하다가 "황후를 돕는 쥐새끼를 찾아내"하죠.

  이후 천우빈이 약을 주려고 황후의 방에 들어갔을 때 황제와 민유라가 의심하며 기다리고도 있었죠. 천우빈은 부원군 비리금 출처 만들려고 했다고 둘러대고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현황후의 죽음에 의문갖기 시작하는 써니 


  이후 써니는 황태후한테 가서 울어요. 증거를 찾은 뒤에 움직이겠다는 써니.

  또 써니는 소현황후에 대해 묻습니다. 황태후는 심장마비로 알았어요. 과거 부원군(=변선생)이 찾아왔을 때 이미 화장을 했다고 한 태후였어요. 황제는 무서워서 잔뜩 움츠려 있었고요.


  이후 황태후는 직접 황제에게 가서 뺨을 때리죠. "지금 이 순간부터 저는 오써니를 황후로 인정하지않겠습니다."하고,. 다 죽일 수 있다는 황제에게 황태후는 "소현황후는 왜 죽었습니까?"물어요. 그러니 묻지말라고 가버리는 황제.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현황후 알아내다, '아리와 유모관계' 알게되는 써니


  소진공주와 써니 외도 뉴스보고 있는 아리. 아리는 황후마마는 그런 사람 아니라하죠. 아리는 유모한테 "그딴 공부 이제 안할거야!"하고 나가고.

  소진공주는 유모에게 "니 진짜 경쟁자는 황후가 아니라 민수석이야!"말해주죠. ㅋㅋ


  써니는 소현황후를 보필한 사람 중 궁에 남아있는 아리의 유모와 얘기하죠. 

  유모는 과거 그 날, 소현황후와 폐하가 싸웠고, 소현황후에게 다른 남자가 있었다고 의심되던 중이었다 말하죠. (+거짓말같죠?) 죽을 때 임신중이었던 소현황후인데 이상해하는 써니. 소현황후는 원래 심장질환은 없었다고 하죠.


  아리 유모는 태후가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며 지켜달라고 하고, "아리 애기씨는 폐하의 딸입니다. 그리고 제 딸이기도 합니다." 말하죠. 충격받는 써니. 


  (민유라vs유모 기대됐죠. ㅋㅋ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아리와 유모 일 알게되는 황태후


  황태후는 아리 친모 알고, 7년을 속인 아리유모에게 화를 내다가도 아리한테 약해지죠.


  한편 황태후앞에선 울다가 뒤에선 "나는 애기씨가 아니야 공주마마"하면서 좋아하는 아리.ㅋㅋㅋ 


  써니를 신경도 안쓰던 태후는, 소현황후 진실과 아리 유모 이야기를 꺼내자 폭발해요.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민유라 방해하는 것이 천우빈임 알게되는 써니


  써니는 황제의 책상에 도청기를 붙이다가 황제와 민유라가 태후의 비자금 대화하는걸 들어요. 그런데 손에 상처가 있는 남자가 몰래 황제의 서류를 바꿔놓는것도 보죠.


  이후 기자에게 준 서류에는 "소현황후를 죽인 사람은 이혁이다"가 나옵니다. 태후의 비자금 자료는 천우빈이 태후에게 '황실을 위해서'라며 갖다줬어요. 태후는 천우빈에게 신뢰를 가집니다. 


  한편 황제는 경호대장보다 천우빈을 믿죠. 또, 써니는 황제와 소현황후 터뜨리겠다 씨름하다가 뒤에있는 천우빈의 손을 봅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소진공주, 천우빈에게 반하다 ?


  소진공주가 외로워서 수영을 하다가 천우빈과 부딪혀서 놀라 쥐가 나요. 천우빈이 구해주는데 소진공주가 반해요 ㅋㅋ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비녀에 찔려있는 황태후 발견


  황태후는 써니아빠를 풀어주고, 황후와 가족을 강화도 황실별장에 가있으라 합니다. 써니는 자기 내치는 줄알고 황태후에게 저주를 퍼붓죠.


  하지만 황태후는 내일 황실감사원에 출두해 모든 일을 긴급안건으로 조사하게할거라 하죠. 이후 황태후는 황제 앞에서 민유라를 때리면서 화내죠. 황제가 대들자 가채를 벗어던지는 태태마마 ㅋㅋㅋ 이걸 엿듣고 써니는 황태후에게 오해했다가 감동하죠. 


  황태후는 황후가 보냈다는 도시락을 먹어요. 황태후가 잘 때 써니는 어제 잘못했다고 말하러 가요. 그런데 비녀에 찔려 피흘리고 있는 황태후. (죽은거겠죠?)


# 예고편에 신난 태후가 보였죠. 더이상 황후가 아니라는 황제의 말도. 


+ 변선생=부원군과 황후가 만났던걸 태후가 알게됩니다. 

+ 변선생이 부원군이었네요. 


+ 궁으로 들어오는 누군가. 그를 쫓는 천우빈도 나왔죠. (+그는 이윤?? 설마 변선생?)


+ 황태후를 찌른거 누구일까요? 아리일 알리지말라는 태후? 민유라 때린걸 본 황제? 비녀도 맞을 뻔하고, 뺨도 맞은 민유라? 


+ 황후의 품격이 몇부작이냐면요. 보통 미니시리즈보다 길게 방송합니다. 보통 미니시리즈는 32부작으로 하는데요. 황품은 48부작 방영해요. 총 70분 기준 24회(옛날식)와 마찬가지입니다. 즉 12주동안, 3개월 동안 방영하는 드라마에요.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입니다.


 

 #황후의품격 #황후의품격15회16회줄거리 #SBS #장나라 #최진혁 #신성록 #이엘리야 #신은경 #태항호 #수목드라마 #황실로맨스릴러 #drama #kdrama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