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전광인 선수, 전광인전광인합니다 - 2012 경기도대표 선발전 본문

배구/대학배구

전광인 선수, 전광인전광인합니다 - 2012 경기도대표 선발전

ForReal 2012. 7. 29. 23:16
반응형

 

   업로드 하는 지금은 더위때문에 찜통 속에 들어가 있는 찐빵이 된 듯한 상태입니다. 김을 뿜고 있습니다 푸쉬푸쉬. 그래서 배구장에서 찍은 사진을 쳐다보며 정리하는 지금, 에어컨때문에 덜덜 떨기도 가능한 배구장 관람석에 앉아 있고 싶은 마음이 더 합니다. 에어컨이고 뭐고 실제로 코트에서 선수들은 열 올라서 땀 흘리고 사진 속에서도 그렇지만요.  이 포스팅은 경기도 대표 선발전의 성균관대 첫 경기에서 전광인 선수 모습 담은 사진들입니다. 네. 포스팅을 하고 또 해도 전광인 선수 사진은 계속 나오네요. 코트에서 집중하는 모양새의 정적인 동작이 대부분인 듯 하지만, 공이 움직일 때 같이 하는 적극적? 저돌적인 동작도 순간순간 볼 수 있게 해주는 요 선수에 대해 느낀 점은 또 하나 있습니다. 얼굴에 비해 작은 듯 느낌도 있지만, 가끔 나타나는 흰자가 뚜렷해 똘망해 보이는 큰 눈이 동그래졌다가 길쭉해지며 짓는 여러 표정들때문에 사진이 풍성해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사실 쓰고 싶은 형식은 그냥 짧게 선수 이름 정도만 언급하고 지나가는 건데요. 그렇게 하면 포스팅에 대한 성의 문제가 있을 듯 해서, 없는 말 만드느냐 저렇게 좀 변태오덕이 관찰한 듯이 글 씁니다. 굉장히 민망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식의 흐름으로 쓰고 있네요. 여튼 빨래하고 아무데나 집어 던져 놨던건지 구깃구깃한 유니폼을 털털하게 입은 성균관대 전광인 선수 사진들입니다.



2012 University Volleyball Match for selecting representative team of Kyung ki do in Korea

This posting has some pictures taken by PublicFR at the event.

You can also show Kwang in Jeon, a member of Korea Volleyball team, standing on courts.




경기 중 생각에 빠진 것처럼 보이는 전광인 선수







점프잘하나 봐주냐며ㅋㅋㅋ

성균관대 10번 선수? 목소리 진짜 특이한 저 분이네요









곽명우 선수 잘했다며ㅋ




그리고 이렇게 자주 하는 전광인 선수요





 경기중에 '3' 두잇두잇츄우 하는 모양새의 전광인 선수.


이것은 숨 쉬는 건가 말하고 있는 건가 ?

그런 듯 합니다.






눈 땡그래져서는 심각한 표정으로 보입니다

이래서 전광인전광인합니다.





ㅋㅋㅋㅋ넋놓고 웃는 것 처럼 보이는 전광인 선수요

헤헤헤헤 해맑




아이고 팔이 말을 잘 안들어 누가 오일 좀 뿌려줘






그리고 서브 때 전광인 선수요


클릭하면 커지나 'ㅅ'?






이 사진은 잘 안풀릴 때 전광인 선수의 모습 같아요




손꾸락 누르고 가유 ;_;



이미지 무단 편집 금지 상업적 이용 금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