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공마공, 서재덕 한선수 선수, 대한민국 배구 남자국가대표팀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수원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공마공, 서재덕 한선수 선수, 대한민국 배구 남자국가대표팀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수원

ForReal 2014. 8. 17. 12:07
반응형



월드리그 한국 배구 남자 대표팀의 오른쪽 공격수와 세터 모습 아래 보입니다. 2번 한선수 선수와 17번 서재덕 선수입니다. 공격 점수 마구 올려주는 공격수, 공 마구 잘 올려주는 공올림수(응?)라고 공마공 정리하면서요. 다음주, 카자흐스탄에서 열리는 2014 AVC 컵에서도 한선수 선수의 공올림에 포인트 만드는 서재덕 선수 모습 기대된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활짝 핀 박수들 앞에 선 월드리그 배구 대표팀 선수들을 경기장에서 봤는데요







대표팀 선수들 중 몸푸는 시간에










이렇게 부비적부비적 친근한 모양의 두 선수가 보였고요


한선수 서재덕 선수















통증에 쭈그라든 어깨의 한선수 선수는 요렇게 이완손?_?받은다음에요












우리 라이트 동생의 플랭크 변형동작을 완성해줘야지.jpg


같은 눌러주기?_?ㅋㅋ


한선수 서재덕 선수 봤고요















이렇게 만들어지는 세트 플레이 멋있....ㅠ


한선수 선수, 박상하 서재덕 선수 봤고요














오른쪽 팔 쭉 뻗어 서재덕 선수 처리

















공 쏘옥 보낸 한선수 선수와요













음?_?ㅋㅋ

한선수 선수의 수다떠는 아줌마 단면?_?ㅋㅋ같은 모양새 남았고요














블락 만들던


박상하 서재덕 선수 수비요
















서브존 한선수 선수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건 뭔가

형들의 양방향 동시 잔소리에 넋나간 서재덕 선수 마냥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선규 서재덕 박철우 선수요














득점한 한국대표팀에 화이팅 표정들 보였고요


부용찬 서재덕 한선수 선수 얼굴 보이고요















한선수 선수 공이 뾰옹















센터라인 뒤쪽까지 달려 날리는 한선수 선수 토스요
















이건 아쉬운 공에 서재덕 선수ㅠ








그렇지만 수원의 월드리그에서 참 신나는 포효 반복되었고요








점프와 스텝과 포효로


선수가 움직이는 건지 경기장이 흔들리는 건지의


서재덕 선수















공격 득점에 빠샤


서재덕 선수
















ㅋㅋㅋㅋ

득점 우루사 모양의 서재덕 선수


시원한 몸놀림의 제스춰 떠오르고요















득점에 서재덕 선수

실내체육관 공기 다 빨아들일 모양의 포효와요


















한선수 선수는 화이팅 기합이 요렇게요













ㅋㅋㅋㅋ

서재덕 선수와 대화?_?하는 한선수 선수는 즐거운 얼굴 좋고요ㅋ













서재덕 선수의 서브 득점 뒤에요














한국 대표팀의 세트 공 나가고요



















위험한 토스공으로 가는 한선수 선수요















경기 승리에 기분좋아서 수다수다?_? ?서재덕 선수












우선 몸풀기 시간의 서재덕 선수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건드려 주시면 보....복이 올 것이무니다!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