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회를 봅니다, 옵니다, 송도고 농구부, 박준영 신민철 학생 선수 등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게임 본문

농구/아마농구

기회를 봅니다, 옵니다, 송도고 농구부, 박준영 신민철 학생 선수 등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게임

ForReal 2014. 12. 30. 01:07
반응형


아래, 연습 게임 치루는 지난 가을의 송도고등학교 농구부 학생들 조금 담겼습니다. 큰 점수차로 뒤지던 대학 농구부와의 연습 경기임에도 코트에 땀 떨어트리며 슛을 위한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힘준 학생 선수들의 눈이 기억나는데요. 계속 기회를 보던 학생 선수들에게, 결국 보고 있던 그 기회 오더라며 정리했습니다. 송도고 농구부 신민철, (고려대 입학예정자) 박준영 학생 선수 등이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연습 경기가 있던 날, 송도고 농구부 학생들이 하나 둘, 체육관에 보였는데요,

송도고 박준영 선수




송도고 학생들끼리 모여 게임 이야기 중



그리고 삿대질 토킹 중인 송도고 6번 학생?_?



학생들은 공 나누고 공 돌리며 연습 했고요.

정부영 학생 보이네요



송도고 학생의 연습 3점 열심히!


#게임 시작



공 돌아가던 연습 코트,



송도고 학생 선수들은 초반, 기회에서 슛을 계속 실패했지만

차분히 공 올려 갔고요.

음 사진은 송도고 신민철 학생(?)



송도고 김호진 학생도 연습 경기 달려들어 날아 슛 *0*



낮잠 자다가 그냥 끌려나왔어요.jpg

그리고 연습 경기장 한 켠에 새집이 지어져있었고요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 선수가 보여주는 귀여움의 끝판왕?_?이었던 이 8번 선수는



8번 선수의 공 올리기 (열심열심 소리날 듯)

송도고 양재혁 학생?



에~ 좀 볼 던질 타이밍을 세고 있어요?_? 모양의

송도고 정부영 학생


# 송도고- 중앙대 신민철 학생선수



음 유독 공잡이 모습 많이 보이던 송도고의 학생은 이 11번 선수였는데요



땀 한바가지로 어둠속에서부터 뛰어오는

송도고 신민철 학생ㅋ



기회를 봅니다.

신민철 학생선수ㅋ



따돌리고 가려고 하고 있슴다

신민철 학생은 드리블 중



저 밖 슛도 보였고요



또 송도고 신민철 학생의 안쪽 슛도 남았네요.


# 송도고 - 고려대 박준영 학생 선수



그리고 어디서 돌아 올려놓는 건지 기억안나는 사뿐한 무브로 슛?_?하는 박준영 학생선수 볼 수 있었고요



쉬어가는 시간 땀빼는 음료마냥 상쾌한 외관의(?) 박준영 학생--;



경기 후에는 와이셔츠 입은 회사원을 발견.......

이 아니라  ...교...교복이었던 2:8 가르마의 박준영 선수로 마무리!^^~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토옥 찍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