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예상 이상의 고교농구, 삼일상고 농구부 박정현 하윤기 선수 등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게임 본문

농구/아마농구

예상 이상의 고교농구, 삼일상고 농구부 박정현 하윤기 선수 등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게임

ForReal 2015. 1. 1. 15:09
반응형



대학부는 정기전을 대비하기 위한 연습, 고등부는 추계연맹전을 준비하기 위한 연습. 지난 가을의 삼일상고 농구부의 한 연습 게임에서의 모습들 아래 남았는데요. 아래 박정현, 하윤기, 양준우, 이주환, 김준형 학생선수들이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삼일상고 농구부 학생들이 연습 게임을 위해 대학 체육관을 찾았습니다



모여서 빠이팅도 하고~


기일쭉한 삼일상고 선수들이 하나 둘 몸 풀기를 했고요,



스텝 밟고



레이업 하고~



왼손 레이업도 ~



슛 던져가는 삼일상고 송교창 학생?


그리고 연습 경기 시작 *0*



음 sk나이츠 써있는 체육복을 입은ㅋㅋㅋㅋㅋㅋ

삼일상고 하윤기 학생은 몸 쌈하며 공 끌고 갔고요



헉 삼일상고 째까니 키로 저기 간

문도훈 학생은 좀 거침없어 보였고요



저쪽 코트로 가는 삼일상고 22번 학생의 이름은 끝까지 몰랐다고 한다.jpg

라고 쓰자마자 찾아낸 양준우 학생


# 몇 골밑



얍 내가 하윤기다.jpg



곽동기 학생 저쪽 슛 홀로

리바운드앤슛으로 보이기도 하고요



또 공 따라가는 하윤기 학생선수는 빨라요~



화정체육관의 빨강 파랑 연습 경기



음 외관으로는 지지않을 것 같은 삼일상고 박정현 학생이 이제 공 잡고 갈까말까를--;



sk나이츠 68번......응....?응...?응...?

ㅋㅋㅋㅋ 삼일상고 하윤기 학생이요



양준우 학생의 다 온 드리블 이제 다시 드리블 시작할 듯이요


# 상상 이상의 길쭉한 팔



참으로 남다른 길쭉한 팔로 공 딴 삼일상고 이주환 학생선수와요



내 훅을 받아라.jpg

삼일상고 이주환 학생



삼일상고 김준형 학생도 기럭지 슛!



물론 오픈 찬스 살리는 외곽슛의 김준형 학생도 이렇게 남았고요.



자유투 공 튕기며까지,

감독의 지시를 끝까지 듣는 박정현 학생 선수요



마크 피해 볼을 ....볼을 슛으로 갔던 것 같은 양준우 학생선수요



힘들어 죽겠소.jpg의 타이밍



그래도 연습 열심히하고 선물도 받으면 히...힘이 날 것 같고요



2014 삼일상고 농구부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토옥 찍어주시면 감사하무니다^0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