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빨간팀 금트로피와 고려대 농구부 이승현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챔피언결정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빨간팀 금트로피와 고려대 농구부 이승현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챔피언결정전

ForReal 2015. 1. 10. 10:12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마지막 챔피언결정전 시작전

고려대 농구부 선수덩어리 분위기.jpg



그리고 챔피언 결정 후




헹가레 후, 강병수 코치가 얼마나 팀을 위해 헌신했는지 알 수 있었다


ㅋㅋㅋ서로 밟아보고싶어 안달.jpg



그리고

#졸업예정자 대우



헹가레 전부터 괴롭힘 당하는 김지후 선수



김지후 선수는 자-암-시 신나고



매맞았다


그 후, 시상식



우승트로피 들어올린 고려대 주장 선수,

버-언-쩍

팔을 들자 뒤의 같은 팀 학생 선수들은



저거 우리꺼 손으로

함께 세레머니?_?


바로, MVP지명이 이어졌고,



MVP에 지명된 선수는 하이파이브길을 빠져나가



2014 대학리그 플레이오프 MVP 이승현 선수가 되었다.



막상 팀은 상금을 더 반김(?).jpg


센스있게 관중에게는 트로피를, 팀에게는 상금판넬을 들던?_? 이승현 선수가 남았고,


저~ 뒤에 조용히 박수치는



고려대 농구부 이민형 감독,





다음엔 내가 트로피의 주인공.jpg

--;

고려대 김윤 선수


그리고 역시 포즈왕은



저 아랫줄의 신난 선수 둘이었다.

문성곤, 이승현 선수



기념 촬영을 하는 중간 1학년 김한준 학생도 보였는데


기념촬영이 끝나자



조용히 다가가 이동엽 선수를 일으켜세워줬다.

왠일로 이래.jpg 의 어색한 감이 묻어있는 듯ㅋㅋ


또,

국제대회 후 귀국날 바로 챔피언결정전으로 달려왔다는

이 날은 응원의 빨간망토 한 선수가



고려대 이종현선수가 빨간망토를 두르고 고려대 농구부와 함께 했다.



경기 후 한숨 놓은 이종현 이동엽 선수



그리고 가생이 인터뷰중인 문성곤 선수가 보였다.



이렇게 고려대 농구부의 2014 대학리그는 방점을 다시 찍었고,



집에가는 학생선수들은 음 귀여움.jpg


팬서비스?_?셀카?_?중인 김윤 최성원 학생


이 외, 팬서비스 중인 한 선수의 반전매력?_?을 볼 수 있었는데



(그동안 체육관에서 도베르만표정으로 보였던)고려대 최성모 선수는

저자세로(?) 한 팬의 이름을 하나하나 또박또박 불러가며 확인해가며 숨겨왔던 러블리함을ㅋㅋㅋ


여하튼 2014 봄부터 시작했을 2014 대학농구리그의 마지막 경기는 정규리그 전승우승으로 플레이오프 올라온 고려대가 챔피언이 되며 끝났고,




꾸준히 공 던지며



대학MVP트로피에 입맞추던 이승현 선수

또 다른 트로피키스를 어서 볼 수 있을지 궁금하다며 마무리해야겠다.


가시기 전, 아래 버튼을 사알짝 찍어주심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