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기계세요? 고려대 농구부 김지후 김한준 선수 등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 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기계세요? 고려대 농구부 김지후 김한준 선수 등 - 2014 고려대 농구부 연습 경기

ForReal 2015. 1. 16. 00:39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정기전을 준비하던 고려대 체육관, mc에 빙의된 한 고려대 농구부 학생과



빨리 정리하고 쉬고싶은 학생하나가 대립하고 있었다--;



응원단에 빙의한 풍차돌리기.jpg

뿐만 아니라



(벽을 향해) 애니멀 사운드를 발사하라며 '방음벽에게' 샤우팅 중이던 고려대 김한준 학생은--;



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단 완벽히 재현.jpg


으로



짜증내던 동기하나를 포함 체육관을 터뜨리고



응원단 스텝을 밟으며 유유히 사라졌.....다(?)

콩콩

김한준 학생


이렇게 인간적으로?_? 잠시 줄을 놓으며 동료들에게 기쁨을 주는 1학년 학생이 있는가 하면 반면에



이 날의 연습 게임, 초반 3점을 기계처럼 꽂아버리던 고려대 학생선수도 볼 수 있었다.

사진(고려대 김지후 선수)



단체로 기계가 된 듯 외곽라인만 가면 클린 3점으로 소름돋게 만들던 연습 게임,

사진 (고려대 강상재 선수)



무...무섭게 왜들 저러지.jpg의 3점 슛들로

사진 (고려대 이승현 선수)




초반부터 벌어지던 점수에서 음 경기가 갈수록 음 음... 그러하였다.



자꾸 오는 외곽 이 자리, 자꾸 성공하던 김지후 선수

기계세요?



폼과 상황을 보지 않아도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던--; 밖-슛


# 김기계씨는 욕심쟁



그리고 기계처럼 외곽을 장악(?)하던 김지후 선수는


연습 게임이 끝난 후,

공내놔 공줘봐하며 1학년 학생에게 공 갈취를 시도하다가



.....일대일로 번졌다--;



아니 음 게임 이후 수...수비연습?을 하는 욕심 많은 선수(?).....김지후 선수는



영상인터뷰 중인 카메라도 욕심(?)내며

웃는 얼굴로 기계가 아님을 증명했다


가시기 전에 아래에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