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옥시즌같은 둘, 고려대 농구부 강상재 이동엽 선수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경기 본문

농구/대학농구

옥시즌같은 둘, 고려대 농구부 강상재 이동엽 선수 - 2014 아마 농구 연습 경기

ForReal 2015. 1. 27. 18:48
반응형



지난 가을 라이벌전을 준비하던 고려대 농구부의 연습 경기 시간 중 담긴 그림들입니다. 고려대 농구부의 얼굴에 누가 산소뿌려놓은 듯--; 얼굴 말간 두 선수라며 아래 모았는데요. 산소같은--; 고려대 강상재, 이동엽 선수의 연습 중 뛰는 모습들 함께 짚어보실래요^0^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한 산소는 포스트 플레이에 땀을,

고려대 강상재 선수.



또 한 산소는 저 밖 싱기방기 패스로 땀을,

고려대 이동엽 선수




그렇게 땀을 내고 있던, 



고려대의 두 산소같은 선수들 보였는데요ㅋㅋ



연습시간의 마알간 얼굴로 들어서는 강상재 선수와



공 갖고 얼른 뒤돌아 가는데 말간 얼굴의 이동엽 선수

입니다


#물론 항시 산소같지는 않은 부분



아 물론 이렇게 속공 휙



그리고 공 돌려낼때



리바운드 싸움할 때

아드레날린 휙휙 돌며 멋진 플레이로



항시 '산소'스럽지는 않고요,



이동엽 선수도



슛에 집중할때도, 



밖슛에 집중할때도

혈액 팽팽돌았을 것 같은 건강한 모습^0^;;으로 뛰는 그림!


#그나저나 좋은 비주얼



(생략) 고려대 이동엽 선수



(쓸 말 따위 필요 없이 아름다와서--;ㅋ 생략--;ㅋㅋㅋ) 이동엽 선수ㅋㅋ


# 과제를 주는 피사체



연습 경기 동안 셀 수 없는(?) 골밑 슛으로 멋진 장면 보여주던 강상재 선수는



테이핑 천지로 뛰던 기억이



볼수록 이 선수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과제를 주는 피사체

고려대 강상재선수


# 두 옥시즌들의 집 가기전 슈팅연습시간


연습 게임이 끝나고, 자발적으로(?) 슈팅연습하던 시간



이동엽 선수는 공을 사뿐히 튕기며



그냥 계속 공을 이리 저리 모으고 나누고



슛슛슛슛슛슛슛슛슛슛하며 슈팅 연습하는 그 옆,



말간 얼굴만큼 해맑은 표정으로 림을 보던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골대에 반함.jpg 의 강상재 선수는

얼굴에 '내가 좋아하는 신나는 슈팅 시간' 정도는--; 써놓아야할 듯한 표정으로 슛을 던지다가



급 코치선생님에게 불려가 트레이닝?_?테크닉?_?숙제를 받더니

'상재임마, 여기서 저까지 어쩌구 스무개 연습해~'



'스...스무개...?'

시무룩



여..여하튼 산소같은 말간 두 선수는

산소 한 트럭 아니 산소 백톤 소모했을 듯 뛰며

지난 가을 라이벌전을 준비하더랍니다


이 두 선수는 대학 춘계대회를 또 어떻게 준비하고 있을지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 클릭을 해주시면 감사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