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색해서 설레, 이재영 정유리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 2014-2015 프로배구 프로필 촬영 본문

배구/프로배구

어색해서 설레, 이재영 정유리 선수 등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 2014-2015 프로배구 프로필 촬영

ForReal 2015. 2. 13. 23:48
반응형




지난 가을--; 아침 일찍 도착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연습체육관에는 이른시간부터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 보였다. 흥국생명 배구단의 시즌 프로필 촬영 날이었는데, 14-15시즌 신인선수들이 선배들의 휴식을 돕기위해(?) 먼저 체육관에 나와있었다. 이재영, 정유리, 김도희, 강혜수 선수 등이었다. 데뷔 전, 첫 시즌을 위해 처음 메이크업을 하고, 프로필촬영을 하던 이 선수들은 어색해하고, 설레는 눈으로 작가의 카메라와 만나고 있었다.




자 이재영 선수 눈을 감아보세요.jpg


메이크업 결과를 궁금해하는 듯 약간은 설렘이 보이던 눈을 말똥말똥 움직이며

신인 선수들은 메이크업 선생님의 말을 잘 따랐다.


메이크업 선생님뿐만아니라,



팀 선배들 말은 더 잘따름.jpg

그래서인지 강혜수 선수 메이크업을 봐주며 선배들도 예뻐해주고 있었다

임해정 선수와 강혜수 선수


이렇게 미리 메이크업을 마친 선수들은



촬영 컨셉과 예시 포트폴리오를 구경하며 촬영을 준비했다.

흥국 이재영 선수, '어떤 포즈를 할까나'.jpg


그리고 다른 선수들이 메이크업 받는 모습을 구경하기도 했는데



화장을 거의 안하는 듯(?)한 정유리 선수가 메이크업을 받아서인지

'나 어때 이상해?'.jpg에



ㅋㅋ 어색해.jpg

마주보고 즐거워하는 이재영 선수ㅋㅋ


두 선수의 마주본 대화는 어디학교 교실책상의 여고생들같았다ㅋㅋ



왜 자꾸 날보며 웃어.jpg


헤어를 받고 있는 정유리 선수



그리고 정유리 선수를 구경하는 이재영 선수를 봤는데

어 음 이재영 선수는 그 와중에 예쁨.jpg

(띠라리)


그렇게 쌍쌍이 세팅된 두 신인 선수는



투샷셀카를 남겼고,



또 남기고,




포샷(?) 동기샷.jpg도 열심히 만들었다.


그리고 이 신인 선수들의

#진짜 촬영시간.



자 이런식으로 포즈들을 하는거야.jpg



콘티를 보고있는 흥국 김도희 선수

'잘 할 수 있으려나'.jpg



ㅋㅋ 촬영을 정말 들어가 포즈를 잡으려니 어색한 듯 웃어버리는 이재영 선수


그래도 촬영 리드를 잘하는 이재영 선수는



로고가 보이게 요렇게 잡아야지 얘두라.jpg



이..이거맞겠지?_?

어리둥절한 김도희 선수



그리고 촬영이 한컷한컷 지나가자 표정이 더 예뻐지는 이재영 선수도 보였고



신인 선수들의 셀카 포즈

ㅋㅋ



그 후 신인 선수들의 개인 촬영이 이루어졌다.


김도희 선수부터 시작,

신인 선수들은 함께 구경중ㅋㅋ




강혜수 선수도 개인 촬영!



이...이렇게 공을 내밀까요?_?

정유리 선수의 촬영과



으악 어색해!

외치는

흥국 이재영 선수의 프로필 촬영ㅋㅋ


끼가 넘치는 건지 원래 예뻐서 그런건지

촬영장에서 반짝반짝하며 포토제닉한 운동선수 한명으로 서있었고,




(사진=흥국생명)

이러한 포즈도 프로처럼 해내며(?)

한참 촬영 후,



이재영 선수는

눈을 질끈 감았다

ㅋㅋ

눈 아파하는데 귀여움류ㅋ_ㅋ



하지만 촬영은 다시 불 켤 것같은 환한 미소로.

흥국 이재영 선수,



가시기 전, 아래에 버튼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여서 지나간 흔적을 남겨주시면 감사감사합니다^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