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골 밑에 손뻗던 별들, 예체능 팀 등 - 2015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본문

농구/아마농구

골 밑에 손뻗던 별들, 예체능 팀 등 - 2015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ForReal 2015. 3. 3. 00:44
반응형


용인실내체육관에서 3월 12일, 3월 19일 플레이오프가 열리는 농구 경기가 있는데요. 아래, 그 대회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중의 그림들입니다. 레인보우 스타즈, 예체능, 진혼, 아띠 등의 연예인 농구단 선수들이 뛰던 몇 모습 아래 담겼고요. 생각 이상으로 블락하는 그림만들던 GOD 김태우 선수(?)도 남았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진혼 vs. 레인보우 스타즈

의 게임!

백종원, 이상윤 선수가 짝 손 맞추고요



공 날아가는 곳으로 뛰던

신기한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뒤에 그 이름도 고유'구멍'ㅋㅋㅋ인 듯

컨셉이 구멍인가?_?생각하게 되던 더 홀 팀이 몸을 푸는 모습도 보였고요ㅋㅋ



아띠와 예체능 팀의 만남도 보았습니다ㅋ_ㅋ



#김태우 아즈씨의 블락



안뛰는것인지 뛰는것인지 헷갈리게 하며 블락!하는 45번 김태우님ㅋㅋ



내 블락 의외로 야무져서 놀랬지?_?.jpg


그리고 또 그림자처럼 다가오던



예체능 팀 14번 그림자 마냥 리바운드




이 날은 감독자리에서 왔다갔다하던

김승현아즈씨



예체능 팀과 아띠 팀의 리바운드 싸움

공은 얄밉게 통통통



아띠 팀의 백성현 선수를 막는! 음..예체능의......음...?_? 보이질않아



여욱환, 정진운 선수의 루즈볼 다툼



저멀리 왕아이돌 발견

샤민호샤민호하였다.jpg

샤이니 민호 선수ㅋㅋ



누가누가 잘 뛰나 누가누가 잘 막나.jpg

아띠와 예체능 팀



막아도 넣고말거야.jpg

부르짖는 ?_? 아띠팀의 한 선수의 공과!



오영주(?) 김혁 선수의 골밑싸움




작전은 한꺼번에 달려막기.jpg

ㅋㅋㅋㅋ

레인보우 스타즈의 비처럼(?)쏟아지는 블락블락블락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살짝 눌러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