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화장이 뭐야 난 졸려, 신연경 선수 등 흥국생명 배구단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필 촬영, 여자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화장이 뭐야 난 졸려, 신연경 선수 등 흥국생명 배구단 - 2014-2015 농협v리그 프로필 촬영, 여자배구

ForReal 2015. 3. 8. 08:30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죄송합니다. 또 지난 가을의 흥국생명 체육관에 돌아왔습니다--;

프로필 촬영을 위해 메이크업을 하던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배구단,


화장에 서툴 것 같은 신입 선수들보다

더 메이크업과 거리두고 있는 흥국생명의 선수 한명을 볼 수 있었는데요


물론, 그 선수가 촬영에 건성인 건 아니었습니다.




'흠....'

프로필 촬영 참고자료를 보며 뭔가 생각에 빠져있는 흥국 신연경 선수


이렇게 자료를 깊게(?)보는 신연경 선수는 이 날 관찰가가 되어있었습니다--;




ㅋㅋㅋㅋ

메이크업의 세계에 빠져든 신연경 선수

ㅋㅋ는 다른 선수들의 준비를 관찰하고 있었는데요



공윤희 선수의 준비를 관찰하는 신연경 선수ㅋㅋ는 계속 이동하며





신세계 발견한 사람마냥 메이크업을 놀라워하는 모양?_?으로 보였는데요


이런 신연경 선수도 결국 그 시간이 왔고요.



자리에 앉자마자 왠 여자가 내 얼굴을...!.jpg


ㅋㅋ메이크업을 위해 미스트를 뿌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신연경 선수는 ㅋㅋㅋㅋ 깜찍ㅋㅋㅋㅋ함을 숨기지않았고요^^;;;;



'저는 화장 거~의 안할거에요'를 주문(?)하고 기다리던 신연경 선수,




옆을 보고 깨달음을 얻은 듯?_?





차분하게 메이크업 받는 공윤희 선수의 1차자극?_?ㅋㅋㅋ





'그...그래 나도 차분히 이 화장품을 받아드리겠어'.jpg


로 적응해가던 모양새(?) 남은 신연경 선수




그리고 2차 자극?_? 훨씬 차분히 고난도 메이크업 과정을 받던(?) 임해정 선수로,



거의 안정이 된(?) 신연경 선수ㅋㅋㅋ 모양새로 메이크업 받았고요



그렇게 프로필 촬영장에 정통여성스러움(?)의 향기가 퍼지는 가운데,



'으하아아마암 이거 언제 끝나냐 좀 자고 싶은데'.jpg

모양으로 하품이 남아서......... 촬영따위 강아지 줄 것 같은 신연경 선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세상에ㅋㅋㅋ


다른 선수들과 핵딴판인 모습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선수들



기호 1번 # 사랑해사랑해 써있는 하트 풍선을 들고 오또케 포즈를 해야할까나.jpg 써야할 것 처럼 고민하는데 귀여움 류 이거나

흥국 한지현 선수



기호 2번# 귀여운 풍선 소품 하나 메고 교태--; 눈웃음--;을 쏘는 데 쓰러질 것 같은 류 이거나

흥국 임해정 선수ㅋㅋ



기호 3번# 나만의 개성을 살리는 촬영으로 여러 시도를 겁내지 않는 류 이거나

흥국 레이첼 루크 선수



기호 4번# 헹 송화꽃이에용.jpg 으로 본투요미 우러나오는 요미로 빠질 것 같은 류 이거나

흥국 조송화 선수



기호 5번# 걍 서있는데 여성스러움과 예쁨이 줄줄줄 흐르는 류 이거나

흥국 김혜진 선수




기호# 6번 조직적 단계적으로 앙증맞음이 폭발하는 류 이거나--;ㅋㅋ

흥국 공윤희 정시영 조송화 선수


다른 선수들은 그러한 류였는데요




ㅋㅋㅋ

하... 이공이 결국 나한테도 오는구나.jpg


써야할 것 같은 뒷태의 신연경 선수는ㅋㅋㅋㅋㅋ

긴긴 메이크업 시간을 보내고, 열심히 촬영 참고 자료를 독파(?)했음에도...

프로필 촬영을.....잽싸게 효율적으로 마치고 사라졌다는 부분.......!0!ㅋㅋㅋㅋ


(신연경 선수의 프로필 사진은 흥국생명 배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바로가기 클릭)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