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덫과 늪이 있던 진혼, 이상윤 신성록 여욱환 선수 등 - 2015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본문

농구/아마농구

덫과 늪이 있던 진혼, 이상윤 신성록 여욱환 선수 등 - 2015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ForReal 2015. 3. 17. 14:13
반응형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가 3월 19일 결승전, 3월 22일 올스타전으로 이제 나름 길었던 대회의 끝이 보인다. 아래에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결승에 진출한 진짜 영혼을 담은?_? 연예인 농구단일까? 진혼팀의 경기 중 사진이 모여졌다. 배우 이상윤, 신성록, 박광재 모델 여욱환 등의 선수가 뛰고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1 외형은 일단 완벽했던 배우 박광재 (선수) 



외곽포?_?인 듯 쏘는 배우 박광재 (선수)




배구 박광재 (선수)는 진짜 혼이 풍기는 표정으로 코트 다 내차지라고 할 것 같았는데

표정뿐이 아니었다.




교묘한 교화술?_?ㅋㅋㅋ로ㅋㅋ 경기차지...?_?하는 형님같은 모습도 보여줬다.




진혼 팀의 신나는 엉아, 배우 박광재 (선수)




이렇게 진행되는 진혼의 경기,

골 가까이 다가가는 이야기들 가운데


아니 이런



시선을 잡는 모델 선수들도 보였다.

음 벤치에서 음료수를 마시는데 아름다운ㅋㅋ 배우 이기우 (선수)와



진득한 수비 앞에서도 끝내 슛 시도하는 모델 여욱환 (선수)



림으로 가는 레이업 여욱환 (선수)


또, 길고 긴 기럭지의 모델출신 배우 선수(?)인 듯한 선수는,



ㅋㅋㅋㅋㅋㅋ

경기에 집중하는 눈과 이 배우의 출연작에서의 모습이 겹치며ㅋㅋㅋㅋ

 훨배 무서워졌던

배우 신성록 (선수)ㅋㅋㅋㅋ


날 넘어뜨렸어? 죽일거야.jpg 할 것 같이 보이는 것은 어쩔 수가 없다ㅋㅋㅋ




배우 신성록 (선수)는 몸싸움도 마다치않으며 퍽퍽 인사이드로 들어가기도하고



몸 던지는 걸 무서워하지 않는 듯 보였다.




그리고 이를 즐기는 진혼팀의 벤치,



그리고 진혼, 후니훈 (선수)의 깜짝 활약 하나



뭔가 폼이 나올랑말랑, 공을 얹더니,



진혼팀을 벤치에서 인나게 만드는 외곽슛을 성공하며 턴했다.


그리고

#진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 리버스레이업의 선수다.


배우 이상윤 (선수)




경기장에는 배우 이상윤 (선수)의 서포터즈들이 통일된 음....파란종이...음...--; 저것을 들고와 진혼을 응원하고 있었는데




음 배우 클라스.jpgㅋㅋ



통일된 모습으로 응원하는 배우 이상윤 선수의 서포터즈

의 머리띠가 귀엽ㅋ_ㅋ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 3점슛 3위에 빛나는?_?

배우 이상윤 (선수)는


#멋진 그림들 안에서 더욱 빛이 났는데




경기 그림들안에서 멋진 장면 만들어주는 진혼 팀의 선수들이 보이는 중



이상윤 선수 또한 그러하였고,



모델 여욱환 (선수)의 그림,


그런데 아,

#그림에서말고도



사진제목 : 아, 서포터즈의 파란종이가 내 머릿속에 들려있다.jpg



세상에--;

덫이고 늪

하나가 사람들 사이에 보였다--;


운동하러 맨얼굴에 야상대충 집어입고 나온 흔한 배우 류




(기절)


해도 가시기 전 아래버튼을 사알짝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라고 써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