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톰보이와 블링남 등, 동대문의 스트리트- 2015 서울패션위크 2일차 SFW 스트릿패션 본문

기타

톰보이와 블링남 등, 동대문의 스트리트- 2015 서울패션위크 2일차 SFW 스트릿패션

ForReal 2015. 3. 22. 07:32
반응형



동대문플라자 ddp 에서 열린 2015 서울패션위크에서 남은 그림들입니다. SFW 서울패션위크 둘째날의 패피들 모습이 보이고요. 기타 사진과 설명은 추후에 덧붙이겠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ddp,

F/W 2015 SFW



사람 굉장히 많은 주말

도로없는 광장의 패션위크는 안전(ㅋㅋ)하고 평화?_?로왔고요



속속들이 눈에 띄는 색이 보이고















훈훈한 포리너





스카프가 시선을 끌~



한복도 중간중간 보였고요




ddp 광장은 이렇게 가득



훈훈했지만 찍을 용기가 나지않았다.jpg



좋았다~








코카콜라의 뒷태가 시선을 정리했고요



백팩 컬러가 정리~



음 두분이서 상의하고 온듯한 컬러






패션위크 거닐기








영국스타일 훈남 패션의 마무리는



이렇게




ㅋㅋ 이 쟈켓으로?_? 카메라를 끌어모으던?_?





흑백여성들



좋은 목장식(응?)ㅋㅋ




블링남

햇빛에 반사되어서 팔목이 반짝반짝




톰보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