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람 차별하는 전광인 선수 - 2012 삼성화재배 대학배구 추계 본문

배구/대학배구

사람 차별하는 전광인 선수 - 2012 삼성화재배 대학배구 추계

ForReal 2012. 9. 27. 02:11
반응형




2012년도 삼성화재배 대학배구 추계 예선전에서 전광인 선수가 사람 차별하는 참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ㅋ  배구 선수들 다들 서로 그러듯이, 경기장에서 전광인 선수도 같은 성균관대 선수들이 역할 잘 해주면 격려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 글에 1년차 후배와 2년차 후배에게 깨알같이 다른 모습을 보이는 것에 대해 쓰게 되었습니다.^

전광인 선수는 성균관대 1학년 김병욱 선수가 강서브를 시도하거나 공격함에 성공뿐 아니라 실패했을 때도 계속 격려 했는데, 저에게는 후계자(ㅋ) 잘 키우는 것처럼 비추는 저 그림이 경기장에서 좋아보였습니다. 반면, 2학년 구도현 선수가 역할 잘 해주면 굉장히 과격하게 격려해주는 모양새를 많이 보였습니다. 그 모습들 또한 참 신나보였습니다. 한 편에서는 자상한 선배같아 보이고 다른 면에서는 개구져보였는데 그러한 대비되는 모습이 다양한 그림을 연출하여서 흥미로왔습니다.





공격 성공한 후의 성균관대 김병욱 선수(왼쪽)와 전광인 선수(오른쪽)







클릭하면 좀 커집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공 없는 이미지 포스팅을 또 이렇게^^;


이미지 무단편집 및 상업적 이용 금지



두 면모를 찾는데 성공 하셨으면

버튼 눌러주세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