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모델 키드들의 스트릿, 모델 신재혁 한승수 권현빈 등 -2015 F/W 서울패션위크 SFW 본문

기타

모델 키드들의 스트릿, 모델 신재혁 한승수 권현빈 등 -2015 F/W 서울패션위크 SFW

ForReal 2015. 3. 25. 03:28
반응형



2015 서울패션위크, ddp의 스트릿에서의 세 모델이 아래에 담겼습니다. 도수코에서 볼 수 있던 모델들이 보이고요. 신인으로 처음 패션위크 쇼장 불태우던(?) 모델들도 보여요. 모델 한승수, 신재혁, 정용수, 권현빈이고요.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그들의 눈이 향하고 있음에도 카메라 집중하던 모델들의 모습이 당연한건데 왠지모르게 감동적이었다 쓰면서요. 설명은 추후에 덧붙일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 대세의 쇼장가는 길

모델 #핫승수

도수코 출신 모델 한승수







그렇게 핫승수님은 사라지시고







#포토존 브레이커

모델 신재혁









카메라가 몰려들자 다양한 포즈 보여주던 모델 신재혁과




저 멀리서 그를 지켜보는 동료들ㅋㅋㅋㅋㅋㅋ




#당황스런 놀이터에 온

모델 정용수


사람들이 갑자기 몰려들었고,

포토그래퍼들의 요청에 포즈는 해야할 것 같은데 자리는 없고?_?의 상황에

당황한 기색이 보였지만

긴장한 얼굴이 아니라 상황을 즐기던 모습으로 서던 이 '키드'는




친구 키드와 그 나이 키드같은 키드스러움으로 본인 퍼스널리티를 발산하며,

상황을 재밌게 풀어 스트릿을 격파했다ㅋㅋㅋ



#온통 프레시함

모델 권현빈



소녀팬들의 손이 가만히 놔두지 않던 모델키드가 ddp광장에서 자꾸 멈춰서고 있었는데



..........하

모델 권현빈



프레쉬가 뚝뚝 떨어졌ㄷ..



착용하고 있는 거 다 사고 싶어졌ㄷ....



반응형
Comments